방금 전에 공식 홈이랑 트위터에 2.5 패치 소식이 올라왔었는데 올라오자마자 지워졌네요.
패치 다운로드는 가능합니다.
이번 패치로 제인 포스터가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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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홈에 다시 올라왔네요.
구글 번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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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노트 v2.5 신규 영웅: 마이티 토르
2022년 6월 29일
출시 시기
플레이스테이션 – 6/28
Xbox – 6/28
스팀 – 6/28
스타디아 – 6/28
패치 v2.5는 무겁습니다... 아니면 Mighty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토르인 Jane Foster가 Marvel's Avengers 에 등장 하며 몇 가지 수정 사항 및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새로운 영웅: 강력한 토르, 제인 포스터!
영웅 도전 카드
전용 미션 체인
의상, 테이크다운, 감정표현, 이름표
재집결 캠페인 & 어벤져스 이니셔티브
영원히 지속되는 것은 없습니다... 영웅은 영웅 건틀릿 중에 교체할 때 더 이상 다른 영웅의 순회 능력을 상속하지 않습니다. 현재 순회 문제가 있는 모든 캐릭터는 이번 패치에서 수정될 것이며 더 이상 명단에 있는 새로운 영웅에게는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적대적인 지구" 임무에서 비행하지 않는 적이 더 이상 공중에서 생성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Gravity Trap에 있는 동안 Custom HARM room을 재설정하면 카메라가 더 이상 멈추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비인간적인 NPC를 치유하지 못하는 특정 드롭 존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Kate의 미끼는 볼트의 시퀀스 목표의 EMP 폭발이 발사되었을 때 활성화되어 있었다면 더 이상 영원히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My Life as a Weapon" 미션에서 플레이어가 옥상 바베큐 시네마틱을 건너뛸 때 적이 올바르게 생성됩니다.
마지막 Klaw 전투에서 Klaw의 공격은 더 이상 플레이어를 세상 밖으로 내보내지 않습니다.
Klaw Raid의 사원 적들은 이제 조우가 끝나면 제대로 소멸됩니다.
Klaw의 총기 난사 능력은 더 이상 Ms. Marvel을 세상 밖으로 밀어내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체크포인트를 다시 로드한 후 "괴물의 심장" 임무가 끝날 때 Abomination의 체력 표시줄이 표시되도록 했습니다.
드물게 발생하는 타락한 비브라늄 첨탑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Cargo Runner Synthoid의 전리품은 이제 해당 지역을 떠났다가 나중에 돌아와도 주울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synthoid를 물리쳤지만 전리품을 찾지 않고 해당 지역을 떠났다가 나중에 돌아온 플레이어는 달콤하고 달콤한 장비를 수집할 수 없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재조립 캠페인에서 MODOK의 Codex 파일이 잠금 해제되지 않는 문제를 경험했지만 문제를 수정하여 이제 Codex 파일이 항상 적절한 시간에 잠금 해제됩니다. MODOK을 이기긴 했지만 코덱스 파일을 받지 못한 플레이어는 소급해서 받게 됩니다.
토르는 더 이상 체크포인트를 재장전하거나 퀸젯으로 돌아갈 때 비프로스트를 무기한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그는 가치가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추가 파벌 평판을 잘못 부여하여 파벌 레벨 50 상한선을 우회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파벌 레벨 50 상한을 우회한 플레이어는 진행 상황이 레벨 50으로 재설정됩니다.
멀티플레이어 & 매치메이킹
클로 보스 전투가 시작되기 직전에 헐크 버스터를 활성화하면 더 이상 미션이 완료되지 않는 상태로 남지 않습니다.
아트 & 애니메이션
다음 Thor 의상에서 비행 음향 효과가 더 이상 누락되지 않습니다.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마블 스튜디오의 토르: 라그나로크
마블 스튜디오의 토르
마블 스튜디오의 토르: 다크 월드
마블 스튜디오의 토르: 인피니티 워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엔드게임
코스믹 헤럴드
음파 디버프 효과는 더 이상 "다운되었지만 아웃되지 않은" Klaw Raid 플레이어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더 이상 세계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황무지 금고 지형의 일부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HARM 튜토리얼 이후에 Nick Fury의 대사에 자막을 추가했습니다.
Faction Vendor 메뉴에서 UI 요소가 더 이상 겹치지 않습니다.
이제 Companion 메뉴의 "Matchmaking"이라는 단어가 다른 지역에 대해 올바르게 현지화됩니다.
인트로 장면에서 Nick Fury의 대화 자막이 더 이상 War Table에서 잘리지 않습니다.
정확성을 위해 피날레 중 Black Widow의 대화 자막을 업데이트했습니다.
Red Room 이벤트 미션 체인 목표 목록의 텍스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Complete Red Room Challenge Levels"를 나열해야 할 때 "Complete Red Room Mission Chains"을 목표로 나열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임무 체인에 올바른 텍스트가 나열됩니다.
장비, 도전 & 보상
근접 장비의 슬롯 1과 2에 동일한 상태 효과 특성 2개를 드롭인하는 Tachyon 장비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근접에 중점을 둔 표준 장비 및 보조 아티팩트(예: 근접 혜택)에서 찾을 수 있는 특전은 보너스에 따라 상한선이 5-10% 높아졌습니다. 기절과 크리티컬 확률은 높은 쪽이고 데미지와 크리티컬 데미지는 낮은 쪽입니다. 이는 이러한 특전의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비의 품질은 얻을 수 있는 특전의 상한선에 얼마나 근접하는지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알려진 문제
Rooskaya 프로토콜 마이너 미션 체인은 특정 영웅에게 장비를 수여하기 위한 것이지만(예: 프로토콜: 볼트는 Thor에게 장비를 보상해야 함), 현재 미션 체인에서는 체인의 특정 영웅 대신 미션을 완료한 영웅에게 장비를 수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의도된 것이 아니며 향후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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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아직까지 포기안하고 어떻게든 고쳐볼라 하는건 대단하긴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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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보면 알겠지만 게임을 더 재밌게 만들거나 그런건 아녀요 그냥 버그수정이랑 인게임 구매용 아이템 추가 그래도 있는거 유지보수 할만큼은 스킨 구매가 이뤄지긴 하나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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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스킨링피트
아뇨. 덮어쓰는 방식이라 패치 용량은 항상 커요. | 22.06.29 00: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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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아직까지 포기안하고 어떻게든 고쳐볼라 하는건 대단하긴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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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롬그롬
해보면 알겠지만 게임을 더 재밌게 만들거나 그런건 아녀요 그냥 버그수정이랑 인게임 구매용 아이템 추가 그래도 있는거 유지보수 할만큼은 스킨 구매가 이뤄지긴 하나봄 | 22.06.29 02: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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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에서 쓸 수 있는 영웅일 거예요. | 22.06.29 07: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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