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제작사] 더 코얼리션: 언리얼5 테크데모 '알파포인트' 시리즈X 스샷들 [12]
추천 23 조회 9949 댓글수 12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10488 | XSX하드 | 카넷3 | 15 | 7145 | 08:43 | |
2310470 | XSX하드 | ㅅㄱㅊㄱㅎㅅㅋㄴㅁ | 8 | 3216 | 01:17 | |
2310466 | XSX소프트 | nokcha | 9 | 2262 | 01:02 | |
2310461 | XSX소프트 | nokcha | 14 | 8151 | 00:42 | |
2310459 | XSX소프트 | nokcha | 23 | 5230 | 00:17 | |
2310458 | XSX소프트 | ASTRO-A50 | 2 | 1540 | 00:16 | |
2310450 | XSX소프트 | nokcha | 13 | 5909 | 2024.04.25 | |
2310388 | XSX소프트 | nokcha | 14 | 4253 | 2024.04.25 | |
2310375 | 사설 | 중고플스 | 6 | 9418 | 2024.04.25 | |
2310374 | XBO소프트 | 중고플스 | 4 | 1083 | 2024.04.25 | |
2310367 | 제작사 | 파이올렛 | 8 | 10621 | 2024.04.25 | |
2310363 | XSX소프트 | nokcha | 17 | 11862 | 2024.04.25 | |
2310279 | XSX소프트 | Trust No.1 | 5 | 1677 | 2024.04.24 | |
2310278 | XBO소프트 | sub-zero' | 36 | 13687 | 2024.04.24 | |
2310269 | XSX하드 | 순돌아재 | 11 | 8616 | 2024.04.24 | |
2310263 | XSX소프트 | nokcha | 7 | 2515 | 2024.04.24 | |
2310255 | XSX소프트 | nokcha | 35 | 11269 | 2024.04.23 | |
2310252 | XSX하드 | 안개의섬 | 13 | 5699 | 2024.04.23 | |
2310248 | XSX하드 | 철가방01 | 6 | 5446 | 2024.04.23 | |
2310241 | 기타 | 헤롱싀 | 5 | 3258 | 2024.04.23 | |
2310232 | XSX소프트 | nokcha | 10 | 4113 | 2024.04.23 | |
2310216 | XSX소프트 | 미라클오버로드 | 21 | 12127 | 2024.04.23 | |
2310210 | XSX소프트 | nokcha | 55 | 19293 | 2024.04.23 | |
2310207 | XSX소프트 | Trust No.1 | 8 | 7547 | 2024.04.23 | |
2310205 | 루머 | 스퀴니 | 4 | 5512 | 2024.04.23 | |
2310204 | XSX소프트 | nokcha | 10 | 2985 | 2024.04.23 | |
2310172 | XSX소프트 | SunMul Case | 2 | 3980 | 2024.04.22 | |
2310170 | XSX소프트 | SunMul Case | 2 | 5131 | 2024.04.22 |
(IP보기클릭)1.227.***.***
저거 관련 코얼리션이 설명한 글도 있는데 아직은 나나이트가 한계가 있어서 반투명 오브젝트 같은 건 문제가 있다고 함. 그래서 작년 나나이트 데모때도 저 알파 포인트도 매마른 사막같은 환경만 보여주는 거.
(IP보기클릭)1.214.***.***
빛과 그림자의 표현이 거의 실사 수준에 이르렀네요
(IP보기클릭)218.52.***.***
캬~ 버추어파이터를 오락실에서 보고 실사 같다고 "우와와~"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여행가서 찍은사진 이라해도 믿을 정도로 게임 그래픽 퀄리티가 엄청나게 발전했네...캬~~~!!!
(IP보기클릭)112.162.***.***
거의 실사네 ㄷㄷㄷ
(IP보기클릭)183.105.***.***
저화질로 보는데도 광원의 느낌때문에 입이 쩌억 벌어짐. ㄷㄷ
(IP보기클릭)1.214.***.***
빛과 그림자의 표현이 거의 실사 수준에 이르렀네요
(IP보기클릭)1.227.***.***
저거 관련 코얼리션이 설명한 글도 있는데 아직은 나나이트가 한계가 있어서 반투명 오브젝트 같은 건 문제가 있다고 함. 그래서 작년 나나이트 데모때도 저 알파 포인트도 매마른 사막같은 환경만 보여주는 거.
(IP보기클릭)218.52.***.***
캬~ 버추어파이터를 오락실에서 보고 실사 같다고 "우와와~"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여행가서 찍은사진 이라해도 믿을 정도로 게임 그래픽 퀄리티가 엄청나게 발전했네...캬~~~!!!
(IP보기클릭)183.105.***.***
저화질로 보는데도 광원의 느낌때문에 입이 쩌억 벌어짐. ㄷㄷ
(IP보기클릭)112.162.***.***
거의 실사네 ㄷㄷㄷ
(IP보기클릭)182.221.***.***
(IP보기클릭)121.138.***.***
(IP보기클릭)183.105.***.***
(IP보기클릭)211.227.***.***
엑시엑은 2080s 랑 비슷하거나 조금높고 플5는 rdna 1.5 5700xt 커스텀 성능차이 40% 이상남 | 21.07.23 02:57 | | |
(IP보기클릭)183.105.***.***
와아 그렇군요 다행이네요 | 21.07.23 05:28 | | |
(IP보기클릭)39.7.***.***
지금껏 나온 플스5에서 덜아가는 게임들을 봤을때 gpu클럭 오버 포퍼먼스 유지력이 아주 좋은걸로 보이기에.. 성능차이는 20퍼센트정도로 보는게 맞음 | 21.07.23 18:02 | | |
(IP보기클릭)39.7.***.***
rdna1.5 랑 rdna2 차이도 생각하셔함 ㅋㅋㅋ | 21.07.23 19:4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