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XSX소프트] [DF] Borderlands 3 PS5 VS XBOX Series X [21]
추천 2 조회 5145 댓글수 21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10488 | XSX하드 | 카넷3 | 13 | 6085 | 08:43 | |
2310470 | XSX하드 | ㅅㄱㅊㄱㅎㅅㅋㄴㅁ | 8 | 3037 | 01:17 | |
2310466 | XSX소프트 | nokcha | 8 | 2154 | 01:02 | |
2310461 | XSX소프트 | nokcha | 14 | 7802 | 00:42 | |
2310459 | XSX소프트 | nokcha | 21 | 5056 | 00:17 | |
2310458 | XSX소프트 | ASTRO-A50 | 2 | 1504 | 00:16 | |
2310450 | XSX소프트 | nokcha | 13 | 5785 | 2024.04.25 | |
2310388 | XSX소프트 | nokcha | 13 | 4238 | 2024.04.25 | |
2310375 | 사설 | 중고플스 | 6 | 9354 | 2024.04.25 | |
2310374 | XBO소프트 | 중고플스 | 4 | 1083 | 2024.04.25 | |
2310367 | 제작사 | 파이올렛 | 8 | 10590 | 2024.04.25 | |
2310363 | XSX소프트 | nokcha | 17 | 11840 | 2024.04.25 | |
2310279 | XSX소프트 | Trust No.1 | 5 | 1671 | 2024.04.24 | |
2310278 | XBO소프트 | sub-zero' | 36 | 13680 | 2024.04.24 | |
2310269 | XSX하드 | 순돌아재 | 11 | 8610 | 2024.04.24 | |
2310263 | XSX소프트 | nokcha | 7 | 2515 | 2024.04.24 | |
2310255 | XSX소프트 | nokcha | 35 | 11261 | 2024.04.23 | |
2310252 | XSX하드 | 안개의섬 | 13 | 5685 | 2024.04.23 | |
2310248 | XSX하드 | 철가방01 | 6 | 5443 | 2024.04.23 | |
2310241 | 기타 | 헤롱싀 | 5 | 3256 | 2024.04.23 | |
2310232 | XSX소프트 | nokcha | 10 | 4109 | 2024.04.23 | |
2310216 | XSX소프트 | 미라클오버로드 | 21 | 12115 | 2024.04.23 | |
2310210 | XSX소프트 | nokcha | 55 | 19285 | 2024.04.23 | |
2310207 | XSX소프트 | Trust No.1 | 8 | 7547 | 2024.04.23 | |
2310205 | 루머 | 스퀴니 | 4 | 5510 | 2024.04.23 | |
2310204 | XSX소프트 | nokcha | 10 | 2985 | 2024.04.23 | |
2310172 | XSX소프트 | SunMul Case | 2 | 3980 | 2024.04.22 | |
2310170 | XSX소프트 | SunMul Case | 2 | 5131 | 2024.04.22 |
(IP보기클릭)121.135.***.***
영상 결론 대충 해석해 드리면.. 엑박 그림자, 풀그래픽은 전세대 버젼의 각 기종별 특징을 그대로 가져왔다 (ps4와 xb1), 그래서 신형 엑박에서도 같은 형태를 보여주고있고 소니측 콘솔이 더 나은 화면을 보여준다. 해상도 모드에서의 차이점은 두 콘솔 모두 4k 가변해상도이며 ps5와 xsx에서 그림자 풀그래픽 외 찾아볼 수 없었고 둘 다 1800까지 가변 해상도로 떨어지며 가끔 프레임 드랍이 있다. xss에선 1440p가 최고해상도이며 더 적극적인 가변률을 적용하였고 그 덕분에 프레임이 60이하로 떨어지지 않는 완벽한 고정 프레임 유지를 보여줬다. 퍼포먼스 모드에서는 두 신형 콘솔의 차이를 찾아볼 수 있는데 두 콘솔의 비슷한 화면을 보여주는 곳 (영상 속 물가 운전)에서 xsx가 ps5보다 5~15프레임 정도 더 나오는걸 볼 수 있었고 더 높은 프레임 유지율에 더 해 xsx가 vrr를 아직 지원하지 않는 ps5보다 더 좋은 선택이라고 결론. 선택은 시청자의 몫이겠지만 영상의 결론은 엑박엑스쪽에서 퍼포먼스 모드에서의 성능 차이와 vrr 지원 유무 때문에 한 수 위라고 결론...
(IP보기클릭)218.151.***.***
기대도 안했지만 역시나 사라진 2테라플롭스
(IP보기클릭)175.223.***.***
밀도랑 텍스쳐가 더 좋은 플스냐 VRR 지원으로 퍼포먼스 모드에서 프레임이 더 좋은 엑시엑이냐 이 차이인듯
(IP보기클릭)43.230.***.***
그냥 전세대 베이스를 그대로 갖다 쓴거 같은데 그래픽카드 성능이 문제가 아니고... 저번에 출시때도 엑엑버전이 플포프로 버전보다 텍스쳐가 안 좋았죠 플포프로는 플포를 베이스로 , 엑엑은 엑원을 베이스로 해상도 업하는 바람에 ; 아직도 그대로인가보네요;
(IP보기클릭)59.3.***.***
이거이거 360 플스3때도 봤어 풀 한포기 계단수로 싸우는거 !!!
(IP보기클릭)218.151.***.***
기대도 안했지만 역시나 사라진 2테라플롭스
(IP보기클릭)218.48.***.***
왼쪽이 xsx인줄알고 차이 큰데? 했다가 텍스트보고 어이상실 | 20.12.02 06:19 | | |
(IP보기클릭)223.38.***.***
그나마 평균 프레임 조금 더 좋네요 2테라차이 언제 보여줄지 ㅋㅋ | 20.12.02 06:26 | | |
(IP보기클릭)43.230.***.***
루리웹-3494958851
그냥 전세대 베이스를 그대로 갖다 쓴거 같은데 그래픽카드 성능이 문제가 아니고... 저번에 출시때도 엑엑버전이 플포프로 버전보다 텍스쳐가 안 좋았죠 플포프로는 플포를 베이스로 , 엑엑은 엑원을 베이스로 해상도 업하는 바람에 ; 아직도 그대로인가보네요; | 20.12.02 08:13 | | |
(IP보기클릭)43.230.***.***
당시 플포프로 - 엑엑 비교샷 | 20.12.02 08:18 | | |
(IP보기클릭)58.225.***.***
ShineOfDark
최적화 마크 붙여서 나온 게임도 엑엑 모델링을 그냥 가져다 쓰기도 해서 하위호환 겸 약간 손보는 정도인듯 | 20.12.02 09:29 | | |
(IP보기클릭)112.168.***.***
ShineOfDark
ㅋㅋㅋㅋ | 20.12.02 10:09 | | |
(IP보기클릭)121.135.***.***
영상 결론 대충 해석해 드리면.. 엑박 그림자, 풀그래픽은 전세대 버젼의 각 기종별 특징을 그대로 가져왔다 (ps4와 xb1), 그래서 신형 엑박에서도 같은 형태를 보여주고있고 소니측 콘솔이 더 나은 화면을 보여준다. 해상도 모드에서의 차이점은 두 콘솔 모두 4k 가변해상도이며 ps5와 xsx에서 그림자 풀그래픽 외 찾아볼 수 없었고 둘 다 1800까지 가변 해상도로 떨어지며 가끔 프레임 드랍이 있다. xss에선 1440p가 최고해상도이며 더 적극적인 가변률을 적용하였고 그 덕분에 프레임이 60이하로 떨어지지 않는 완벽한 고정 프레임 유지를 보여줬다. 퍼포먼스 모드에서는 두 신형 콘솔의 차이를 찾아볼 수 있는데 두 콘솔의 비슷한 화면을 보여주는 곳 (영상 속 물가 운전)에서 xsx가 ps5보다 5~15프레임 정도 더 나오는걸 볼 수 있었고 더 높은 프레임 유지율에 더 해 xsx가 vrr를 아직 지원하지 않는 ps5보다 더 좋은 선택이라고 결론. 선택은 시청자의 몫이겠지만 영상의 결론은 엑박엑스쪽에서 퍼포먼스 모드에서의 성능 차이와 vrr 지원 유무 때문에 한 수 위라고 결론...
(IP보기클릭)175.223.***.***
+보통사람+
밀도랑 텍스쳐가 더 좋은 플스냐 VRR 지원으로 퍼포먼스 모드에서 프레임이 더 좋은 엑시엑이냐 이 차이인듯 | 20.12.02 06:44 | | |
(IP보기클릭)39.7.***.***
+ 듀얼센스 지원 | 20.12.02 06:48 | | |
(IP보기클릭)39.112.***.***
헐 이게 가장 큰 차인 거 같은데 | 20.12.02 07:24 | | |
(IP보기클릭)121.186.***.***
왜 엑원을 그냥 가따 썻지 음...... | 20.12.02 07:25 | | |
(IP보기클릭)175.199.***.***
(IP보기클릭)59.3.***.***
이거이거 360 플스3때도 봤어 풀 한포기 계단수로 싸우는거 !!!
(IP보기클릭)98.204.***.***
Philos.
있는걸로다가 둘다있으면 하고싶은걸로다가 사면되요 | 20.12.02 09:44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2.173.***.***
Gray9
기존에 이식한 상태에서 사양에 따른 최적화작업만 약간 손대서 인력 소모를 최대한 줄이려고 한것 같습니다 | 20.12.02 08:01 | | |
(IP보기클릭)112.153.***.***
(IP보기클릭)112.154.***.***
(IP보기클릭)118.131.***.***
응? ㅋ 풀떼기 없이 프레임 유지가 더 좋은 것 같은데..;; 그게 더 정신 승리 같아 보임 | 20.12.02 12:08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61.45.***.***
1232233
둘 다 있는 사람은 비교해보고 좋은걸로 하죠 | 20.12.02 12:1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