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헤일로 인피니트 출시일, 배틀로얄 모드 루머등에 대한 343 인더스트리의 헤일로 커뮤니티 매니저 Brian Jarrard의 트윗
"휴일 이후 월요일을 새롭지만 근거없는 헤일로 인피니트 루머로 지나갔습니다."
"그런데 진짜 뉴스로 이것을 해결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밀려있는 이야기들이 있고, 더 많이 이야기하고 싶은 열망이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열말 업데이트를 준비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많은 작품(게임, 영화, TV, 음악)의 열렬한 팬으로서, 저는 헤일로 커뮤니티가 가지고 있는 열정을 100% 이해하고, 감사드립니다. 저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거나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끼거나 듣지 못했을때의 좌절감 또한 이해합니다."
"저는 먼저 우리가 이렇게 많은 것을 간직한 유산과 오랫동안 이어진 커뮤니티가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운인지 인정합니다. 쉽지는 않지만, 저는 사람들이 신경을쓰고, 심지어 화를 내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인피니트의 여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특히 올해는 믿을 수 없이 힘든 해였습니다. 우리는 진정으로 가능한 최고의 헤일로 게임을 만들기 원하는 수백명의 개발자들이 있습니다. 커뮤니티가 마음 아파할때, 우리는 항상 고통스럽습니다."
"업데이트 소식도 모두를 만족시킬 수는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2020년을 끝내면서, 올해의 어려움은 남겨두고, 2021년을 바라봅니다. 우리는 이 여정을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이해와 인내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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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 루머가 있었던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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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에 게임플레이라고 이상한 루머영상때문에 많이힘들었을듯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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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드한 미술 디자인에 스파이디 흉내내는 치프는 안 고칠게 뻔한데 이제 어떻게 나와도 욕먹는 일만 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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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트의 여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특히 올해는 믿을 수 없이 힘든 해였습니다. = 니네 개돼지들이 자꾸 짖어대서 다시작업하잖아 ㅅ팔 존나 귀찮게 걍 쳐 할것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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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매일 결정되면 몇달 전부터 엄청 광고할텐데 아직까지 조용한거보니.. 내년 1분기내에도 힘들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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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 루머가 있었던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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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게요 오만 루머 다 퍼오면서 이런 루머는 왜 안퍼오는걸까요? | 20.12.01 22: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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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드한 미술 디자인에 스파이디 흉내내는 치프는 안 고칠게 뻔한데 이제 어떻게 나와도 욕먹는 일만 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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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트의 여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특히 올해는 믿을 수 없이 힘든 해였습니다. = 니네 개돼지들이 자꾸 짖어대서 다시작업하잖아 ㅅ팔 존나 귀찮게 걍 쳐 할것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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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 띵까띵까 놀다가 개빡세게 일하려고 하니 당연히 힘들 수 밖에 ㅋㅋㅋ | 20.12.01 22: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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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이걸 이렇게 해석하넹..;; | 20.12.02 07: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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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베댓 ㅋㅋㅋ | 20.12.02 13: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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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매일 결정되면 몇달 전부터 엄청 광고할텐데 아직까지 조용한거보니.. 내년 1분기내에도 힘들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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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에 게임플레이라고 이상한 루머영상때문에 많이힘들었을듯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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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 | 20.12.01 22: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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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깜빡 속을뻔... 아직 사운드 녹음현장 말고는 공개 안했는데 | 20.12.01 22: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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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메이드 치고는 잘 만들었죠 역대급 | 20.12.01 22: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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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안티팬들의 합성으로 밝혀진게 맞죠?? | 20.12.01 23: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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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일로 1 에셋 사용해서 만들었다는 팬메이드 말씀이시군요. | 20.12.02 08: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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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삽질은 맞고 엄청난 타격을 입은건 맞고, 이미 수장들 교체되는 등 모가지들 많이 날라감요. 개발팀 넘겨버릴까 하는 식으로 압박 걸기 시작하고 'MS는 수틀리면 지금까지 작업한거 강제로 뻇어가서 딴놈한테 맡긴대더라' 소문나면 개발자들 전원 사퇴내고 소문내서 MS는 퍼스트파티 앞으로 절대 운영 못함요. 수한번 틀렸다고 직장 하루아침 날라가는곳에 누가 이력서 내고 취직하나요. 360후반기에 MSGS와해될때가 딱 그꼴이었죠. | 20.12.01 22: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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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들이 뭔죄냐는 안목없는 결정권자들이 문제지... 아무튼 지금 수장들 갈려나갔고 제대로된 사람들이 들어왔다면 알아서 잘 만들어주겠죠. 우리나라 같았으면 말단직원들이 다 뒤집어쓰고 퇴사했을텐데 그래도 저기는 수뇌부가 갈리니 그나마 합리적여보이네요. | 20.12.01 22: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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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악덕수장들 잘려나갔다니 다행이네요.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 20.12.01 22:32 | | |
(IP보기클릭)58.225.***.***
그러네요. 사실 그렇게 만들라고 지시한 수장들이 문제죠. 그 수뇌부가 갈려나갔다니 343 앞날을 위해서도 다행입니다. | 20.12.01 22: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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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땐 사실 경제위기라 MS전체에 칼바람 불때였죠. 어쨌든 결과적으로 에이지오브엠파이어의 앙상블 날라가고, 플라잇시뮬레이터의 에이스스튜디오도 해체됨 ㄷㄷ | 20.12.01 22: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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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일로 출시일과 배틀로얄 모드 관련 루머가 있었음요 | 20.12.01 22: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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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ruliweb.com
헤일로 무기 2개 밖에 못들고 다니던거 진짜 짜증나던데 오픈월드 만든다고 했으면 이왕이면 무기 최소한 4개 정도는 쓸수 있게 해주면 좋겠는데;;;; | 20.12.01 22: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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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를 너무 높게 잡은 것도 있고 그런 것들을 감안해도 결과물이 너무 안좋은 것도 있고 그냥 343이 삽질에 삽질을 반복하다 이지경이 되어버린듯 | 20.12.01 23: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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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이란 시간을 줬는데 중소기업도 아니고 300명이 넘어가는 자금빵빵한 개발팀이 오픈월드 게임하나 못만드는건 갈아버려도 할말없는거죠. 락스타한테 쥐어줘도 GTA급 게임 하나 완성했을 시간입니다. | 20.12.01 23: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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