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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조금이라도 안좋으면 픽셀단위로 확대해서 AAA 게임 수준 ㅋㅋ 하고 조리돌림 하는게 요즘 트랜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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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 쯤? 부터 그래픽은 이정도면 만족이다 싶었음.
(IP보기클릭)27.124.***.***
닌텐도 가 계속 해오던거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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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컨셉을 지키기라도 했으면 어크 시리즈가 이렇게 되지도 않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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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도 그건데 비주얼이 수준 이하면 김 팍 새긴 하는데 비주얼이 어느 수준 이상 올라온 다음부턴 게임성에 별 영향이 없는것 같음. 헬다이버즈, 용과같이 같은 AA수준 그래픽이면 충분한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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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2378418937
그 컨셉을 지키기라도 했으면 어크 시리즈가 이렇게 되지도 않았음. | 25.11.06 19: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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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시대가 바꼇다고 하는 말 같은데. | 25.11.06 19: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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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안지킨 어크작품이 뭔가요? | 25.11.06 19: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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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조금이라도 안좋으면 픽셀단위로 확대해서 AAA 게임 수준 ㅋㅋ 하고 조리돌림 하는게 요즘 트랜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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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가 vs 닌텐도가 떠오르네용 | 25.11.06 19: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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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쪽은 지존박스가 너무 기본을 무시한거 아닌가 싶은데..; | 25.11.06 21: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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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도 그건데 비주얼이 수준 이하면 김 팍 새긴 하는데 비주얼이 어느 수준 이상 올라온 다음부턴 게임성에 별 영향이 없는것 같음. 헬다이버즈, 용과같이 같은 AA수준 그래픽이면 충분한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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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가 계속 해오던거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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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님. 개발비 상승으로 이어지는 그래픽이 투자대비 상승폭이 크지 않은 정도가 아니라 정체에 가까워졌기 때문. 그리고 상승된 개발비로 인해 중견기업도 작품 하나 망하면 문을 닫아야 하는 매 출시마다의 도박을 걸어야 하고 유저는 유저대로 하드웨어에 돈을 더 써야 되고 등등 | 25.11.06 19: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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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 쯤? 부터 그래픽은 이정도면 만족이다 싶었음.
(IP보기클릭)121.130.***.***
나랑 비슷하다 Ps4 정도 그래픽이면 난 아직도 충분히 만족 | 25.11.06 19: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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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차4나 레데리2 보면 맞음 그후론 그냥 레이트레이싱떡칠 개적화천지 | 25.11.06 19: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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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보면 찰흙 그래픽에 거울반사도 안되고 블러된거 처럼 뿌옇게 보이는데다가 30프레임이 즐비한 플4가 만족?? | 25.11.06 20: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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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XO 시기 이후 바뀐거라고는 그냥 동일한 수준의 그래픽에서 오브젝트 더 많이 표현되는거, 같은 모델링에서 더 고해상도 텍스쳐 발라놓은거 정도라 실제로 그쯤부터는 거진 멈춰있는게 맞긴한듯 래스터 성능이 올라가는 만큼 분명 옵션은 올라가고는 있지만, 그 이전세대에서 올라올때만큼 차이가 생기고있지는 않다는 느낌 | 25.11.06 20:32 | | |
(IP보기클릭)180.66.***.***
그 이유는 쉐이딩이 동적이지 않을지언정 그때부터 실제와 큰 차이없이 제공되기때매 눈이 만족을 함 4k 실시간 gi는 어차피 지금 최고사양에서도 불가능해서 그 즉음 비주얼에서 만족이 되지 | 25.11.06 20: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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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기엔 올해 고티 후보로 꼽히는 33원정대, 데스스트랜딩2, 킹덤컴2 등등 엥간한 서드파티 다 안나오니까... 반대급부로 그 수요를 놓친거긴 하지 | 25.11.06 22: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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