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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울류를 보스만 잡는 재미로 한게아니라 좋은 평가 안나올것 같긴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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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든링 ip파워를 이용한 멀티겜시도 + 개발팀 경험치먹이기 느낌이라 애초에 높은점수는 아닐거같았어서 예상한대로 나온듯? 근데 재밌고말고를떠나서 프롬서버로과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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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야자키 디렉터는 '실패해도 괜찮고, (실패를 포함한) 이런 경험을 통해 젊은 디렉터를 육성할 수 있는 프로젝트'의 중요성을 어느 인터뷰에서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밤의 통치자는 딱 그런 목적에 맞는 사이드 프로젝트라고 생각하고요. 새로운 시도를 하는 걸 나쁘게 볼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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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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엥? 너무 실망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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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울류를 보스만 잡는 재미로 한게아니라 좋은 평가 안나올것 같긴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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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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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든링 ip파워를 이용한 멀티겜시도 + 개발팀 경험치먹이기 느낌이라 애초에 높은점수는 아닐거같았어서 예상한대로 나온듯? 근데 재밌고말고를떠나서 프롬서버로과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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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롬 소울겜 중에서 최저라는 뜻이죠? | 25.05.28 23: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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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롬 소울아닌겜중에 괴작 꽤 있지 ㅋㅋ | 25.05.29 04: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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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야자키 디렉터는 '실패해도 괜찮고, (실패를 포함한) 이런 경험을 통해 젊은 디렉터를 육성할 수 있는 프로젝트'의 중요성을 어느 인터뷰에서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밤의 통치자는 딱 그런 목적에 맞는 사이드 프로젝트라고 생각하고요. 새로운 시도를 하는 걸 나쁘게 볼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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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의 통치자의 개발 자체는 엘든 링의 사이드 프로젝트로서 2021년 말부터 시작됐습니다. 별 이유 없이 갑자기 만들어진 게임은 아니에요. | 25.05.29 01: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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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년 말부터만든거치곤 기존 엘든링에 있던것들 재활용한 느낌이라 급하게 만든건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가보네요 신작도 멀티겜이라 그걸 위한 희생양으로 만든거같던데 멀티쪽 개발하는데에만 치중해서 만든건가보네요 | 25.05.29 01: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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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소스를 재사용해도 좋으니 이미 잘 만들어진 토대를 이용해 개발비용(=실패했을 때의 리스크)을 낮추고 젊은 디렉터들에게 실험적인 시도를 할 수 있는 여지를 열어줘서 개발 경험을 쌓게 하려는 목적이 컸던 걸로 보입니다. | 25.05.29 02: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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