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FY21 1Q 게임 & 네트워크 부문 매출 (2021년 4월 ~ 2021년 6월)
하드웨어 매출 : 1,206억엔 (한화 약 1조 2,633억 원)(전년 동기간 매출 555억엔)
패키지 소프트웨어 매출 : 255억엔 (한화 약 2,671억 원)(전년 동기간 매출 379억엔)
디지털 소프트웨어 매출 : 1,143억엔 (한화 약 1조 1,973억 원)(전년 동기간 매출 1,477억엔)
애드온 콘텐츠 매출 : 2,060억엔 (한화 약 2조 1,579억 원)(전년 동기간 매출 2,469억엔)
네트워크 서비스 매출 : 1,019억엔 (한화 약 1조 674억 원)(전년 동기간 매출 932억엔)
기타 매출 : 471억엔 (한화 약 4,934억 원)(전년 동기간 매출 247억엔)
소니 FY21 1Q 게임 & 네트워크 부문 총 매출 : 6,158억엔 (한화 약 6조 4,509억 원)
(IP보기클릭)121.132.***.***
(IP보기클릭)1.238.***.***
디지털 버전이 패키지 버전의 5배 가까이 팔리네요 이제 대세가 완전히 디지털로 넘어갔네
(IP보기클릭)112.185.***.***
작년 Q1가 라오어2를 3일만에 400만장 팔았던 시기라... 올해 Q2도 작년의 고오쓰와 비교될만한 타이틀이 없는 시기라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나오는 Q3나 Q4 전까진 소프트웨어 매출은 다소 작년보다 부진할겁니다
(IP보기클릭)203.243.***.***
전멸의 사전적 의미가 바뀌었나..
(IP보기클릭)121.153.***.***
근본적으로 올해 신작이 별로 안나왔고 죄다 하반기에 몰려있으니...
(IP보기클릭)121.132.***.***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2.185.***.***
IHL_디오라마
작년 Q1가 라오어2를 3일만에 400만장 팔았던 시기라... 올해 Q2도 작년의 고오쓰와 비교될만한 타이틀이 없는 시기라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나오는 Q3나 Q4 전까진 소프트웨어 매출은 다소 작년보다 부진할겁니다 | 21.08.04 18:48 | | |
(IP보기클릭)121.153.***.***
IHL_디오라마
근본적으로 올해 신작이 별로 안나왔고 죄다 하반기에 몰려있으니... | 21.08.04 18:50 | | |
(IP보기클릭)223.38.***.***
하드웨어 구매할 때 게임 하나씩은 같이 구매하는 전통적인 구매유형이 아니라 의아해 했었는데 생각해 보니 하위호환이 있어 PS4 게임이 이미 있다면 그럴 필요가 없었네요 | 21.08.04 19:13 | | |
(IP보기클릭)1.238.***.***
디지털 버전이 패키지 버전의 5배 가까이 팔리네요 이제 대세가 완전히 디지털로 넘어갔네
(IP보기클릭)119.70.***.***
우리나라야 체감이 덜하지만 서양쪽은 코로나 때문에 아예 꼼짝도 안하는 나라들이 많아서.... 다들 디지털로 갈아탄것 같네요. | 21.08.04 18:44 | | |
(IP보기클릭)220.86.***.***
루리웹-5190489691
라이센스비 차이난다는건 어디서 나온 말이에요? | 21.08.04 19:10 | | |
(IP보기클릭)223.38.***.***
정확히 말하자면 라이센스비도 있겠지만 디지털 스토어를 플랫폼 홀더가 독점하니 리테일러가 가져가던 수익까지 가져가는 탓에 디지털 판매 수익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 21.08.04 19:16 | | |
(IP보기클릭)175.193.***.***
(IP보기클릭)203.243.***.***
미래를
전멸의 사전적 의미가 바뀌었나.. | 21.08.05 01:0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