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로 밀치기는 사실 전술적으로 쓸만한 구간이 있긴한데 그냥 스샷용으로 찍어봄
거지같은 패링 타이밍과 패턴 몸통 박치기 가불기는 90%확률로 쳐맞으라는 개발자의 거지같은 패턴 설계를 무시하기 위해서는
붙어서 치고 패링 하고 가드하고 치고 그냥 그게 다임 참나 어이 없음
아무 생각 없이 싸질러 놓은 설계 이걸 잡기 위해서는 그냥 시간죽이기로 뺑뺑 돌면 됨 한마디로 거지같음
쌍검은 훌륭한 조명 수단 ㅋ
왜 있는지 모르는 식물 수집 요소
이 날새 설명이 패링하면 때릴 기회가 생긴다고 써잇는게 개뻥임 패링 하고 때릴려고 하면 턴돌면서 피함
이놈도 패링 타이밍 거지같이 만들어 놨음
패링은 개풀 그냥 가드하고 떄리니까 잘만맞드만
버그로 벽안에 들어가 버린 날새 ㅋ
물근처로 적을 유인 적이 돌격할때 물로 피하면 물속에 빠진 거미는 바로 즉사함 ㅋ
내 진짜 이거 어쩐지 이럴거 같더만 진짜 어이 없음
버그 버그 걸리면 게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면 됨 ㅎㅎ
없을줄 알았던 물속 탐험 그나마 쉐오툼 같이 x신같은 숨구멍 플레이는 안시켜서 다행
허접한 보스 하지만 이게임 패링 시스템상 패링하기 더러운건 매한가지
이게임은 소울라이크에 툼레이더 세키로 버무린건데 이게 그냥 그저 그런 수준임 가장 거지같은건 패링 타이밍 설계와 적들 패턴을 어떻게든 거지같이 딱딱하게 만들어서 패링하기 어렵게 만들어 놓고 어떤놈은 패링 안하는게 쉬운 적들등
도대체 갈팡질팡임 내가 어려번 명상 하고 몹들 계속 부활시키면서 패턴 파악하고 패턴유도 실험 하면서 깨달은건 이게임은 전투가 재미 없다 임
그냥 패링 하기 어렵게 어떤공격은 정타이밍인 반면 어떤 공격은 한박자 빠르게 여기에 몇가지 훼이크를 섞어 공격 동작은 되도록 크게 그리고 공격이 나갈때는 바로 공격판정
나게 만들어 놓으니 패링 하기가 거지같음
그러면 남는건 툼레이더 처럼 덩굴 붙잡고 싸돌아 다니면서 유물 같은거 수집 하는건데 그게 재미잇을리가 있나 툼레이더는 무덤 도굴꾼에 탐험 생존 게임이라 그게 재미난건지
스타워즈에 뭔 이런걸 썼는지 이해가 안감
누구 말대로 어거지 패링 쑤셔넣고 소울라이크 버무린 그저그런 평작 임 이게임 메타 평점 80점 넘는게 난 개인적으로 신기함 ㅎㅎ
(참고로 스타워즈 시리즈에 크게 흥미는 안느끼지만 그래도 영화는 다 봤고 시스의 복수는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 이게임 하면서 스토리 뭔 내용인지 아무것도 모름 ㅎㅎ
관심이 없으니까 그냥 컷씬에서 애들이 떠들던 말던 아 빨랑 스킵하고 전투하게 해줘라는 마음밖에 안생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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