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이창섭이 '이별, 이-별'로 깊어진 음악적 색채를 선보인다.
이창섭은 15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 '이별, 이-별'의 트랙리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주르르'를 비롯해 '처음처럼' '사랑, 이별 그 사이 (With 린)’, '엔드앤드'(ENDAND), '스포트라이트'(Spotlight)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이창섭은 린, 이무진, 서동환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협업한 완성도 높은 트랙으로 올가을 리스너들의 귀 호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이창섭은 직접 곡명을 짓고 작사한 '엔드앤드', 작사에 참여하고 린과 함께 부른 듀엣곡 '사랑, 이별 그 사이'로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전한다. 이 가운데 '엔드앤드'는 오는 11월 서울에서 개막하는 그의 전국투어 '엔드앤드'와 같은 타이틀이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타이틀곡 '주르르'는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아 이창섭과 색다른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빗소리를 형상화한 곡명 '주르르' 또한 이창섭표 애틋한 이별 감성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다른 수록곡 '처음처럼'에서는 작곡가 서동환의 섬세한 피아노 반주와 이창섭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