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3 판매 호조와 새 모델 Y 기대로 주가 반등, '과대 평가' 오명 벗을까
본문
[기타] 주가 한달새 40% 급등, 테슬라에게 2020은 [54]
사쿠라모리 카오리P
(1076219)
추천의 달인 추천흡수기 유게이 유저정보
출석일수 : 4720일 LV.182
92%
Exp.추천 6 조회 14490 비추력 808590
작성일 2019.11.17 (20:20:44)
IP : (IP보기클릭)14.32.***.***
추천 6 조회 14490 댓글수 54
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252379 | 하드웨어 | 안드로이드 정보 | 루리웹-7139448374 | 236 | 21:00 | ||
2252377 | iOS | 모바일 게임 정보 | 에르스테리아 | 1 | 85 | 20:27 | |
2252376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6 | 751 | 19:23 | |
2252375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wjdrmstn | 299 | 19:18 | ||
2252374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2 | 375 | 19:03 | |
2252373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2 | 509 | 19:03 | |
2252372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2 | 422 | 19:02 | |
2252371 | 기타 | 안드로이드 정보 | 295020237 | 17 | 3912 | 18:25 | |
2252370 | ETC | 모바일 게임 정보 | 티파눈나의돌고래 | 4 | 2701 | 17:58 | |
2252369 | ETC | 모바일 게임 정보 | 티파눈나의돌고래 | 1 | 1512 | 17:56 | |
2252368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티파눈나의돌고래 | 2 | 1677 | 17:55 | |
2252367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wjdrmstn | 1 | 739 | 17:25 | |
2252366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10 | 840 | 17:09 | |
2252364 | Android | 모바일 게임 정보 | lbygxk | 12 | 1247 | 17:00 | |
2252363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wjdrmstn | 1 | 460 | 16:53 | |
2252362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A-z! | 8 | 2325 | 16:51 | |
2252361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A-z! | 11 | 5796 | 13:39 | |
2252360 | iOS | 모바일 게임 정보 | SubRose | 1 | 1200 | 13:09 | |
2252359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13 | 1242 | 13:01 | |
2252358 | VR | 애플 정보 | 오덕살맨 | 2319 | 13:01 | ||
2252357 | Android | 모바일 게임 정보 | NESWAR | 1 | 393 | 12:04 | |
2252356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2 | 954 | 12:02 | |
2252355 | 기타 | 애플 정보 | 라스트리스 | 7 | 4728 | 11:52 | |
2252354 | 기타 | 애플 정보 | 요트맨470 | 8 | 8233 | 11:40 | |
2252353 | 아이폰 | 애플 정보 | 요트맨470 | 6 | 5237 | 11:15 | |
2252352 | 기타 | 애플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3024 | 09:38 | ||
2252351 | 기타 | 애플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1934 | 09:37 | |
2252350 | ETC | 모바일 게임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1617 | 09:19 |
(IP보기클릭)14.32.***.***
루리웹에서 맨날 망할꺼라 노래부르는 그 기업 ㅋㅋㅋㅋ
(IP보기클릭)125.176.***.***
이제 적자난 뉴스 가져와서 위기 라고 함
(IP보기클릭)203.243.***.***
이제 GM 을 대체하는 미국의 대표 자동차 기업이 되겠네
(IP보기클릭)112.153.***.***
루리웹이나 옆동네나 망하기 직전이고 희대의 사기꾼이라고 하더니...ㅋ 잘 나가네요
(IP보기클릭)119.192.***.***
자율주행도 이상한 데에서 이상한 기준으로 책정한걸로 평가절하되는 회사죠.
(IP보기클릭)14.32.***.***
루리웹에서 맨날 망할꺼라 노래부르는 그 기업 ㅋㅋㅋㅋ
(IP보기클릭)116.36.***.***
테슬라 상대적으로 호응좋지않았나? | 19.11.17 21:30 | | |
(IP보기클릭)122.42.***.***
실적 안좋다는 기사만 나오니까, 아예 망하라고 저주를 퍼붓는 사람들이 많았죠. 최근에는 그 대상이 소프트뱅크로 바뀐듯. | 19.11.18 02:01 | | |
(IP보기클릭)211.36.***.***
애플 마소도 망한다는데 테슬라따위야ㅋㅋㅋ | 19.11.18 06:56 | | |
(IP보기클릭)121.146.***.***
(IP보기클릭)121.161.***.***
중국에 공장 만들고 흥해서 저리 오른거임 | 19.11.17 20:43 | | |
(IP보기클릭)125.176.***.***
이제 적자난 뉴스 가져와서 위기 라고 함
(IP보기클릭)203.243.***.***
이제 GM 을 대체하는 미국의 대표 자동차 기업이 되겠네
(IP보기클릭)119.192.***.***
자율주행도 이상한 데에서 이상한 기준으로 책정한걸로 평가절하되는 회사죠.
(IP보기클릭)210.204.***.***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23.108.***.***
애플의 워크플로우.. 1초, 생각 한번, 행동 한번이 아쉬운 노동자에겐 윈도우처럼 뭐든지 할수있는 확장성보단 고정된 도로를 빨리 가는것도 좋은 옵션이 되더라구요.. 이번 프로젝트 끝나면 맥북프로 살듯.. ㅠㅠ | 19.11.17 22:45 | | |
(IP보기클릭)112.153.***.***
루리웹이나 옆동네나 망하기 직전이고 희대의 사기꾼이라고 하더니...ㅋ 잘 나가네요
(IP보기클릭)182.226.***.***
방구석 전문가들이다보니 ㅋㅋ | 19.11.18 04:16 | | |
(IP보기클릭)124.63.***.***
(IP보기클릭)175.198.***.***
정보추적자
전기차로 돈됩니다 3씨리즈는 대량생산으로 흑자전환됨 오히려 다른브랜드들이 전기차 시대의 특징적 감을 못잡고 기존행태대로 만들고만 있어서 뒤쳐지고있음여 | 19.11.17 22:29 | | |
(IP보기클릭)119.192.***.***
심지어 주행가능 거리도 모델s 제일 초기형도 못따라잡고 있다죠 | 19.11.17 22:36 | | |
(IP보기클릭)223.39.***.***
기존 브랜드들(현기차 폭스바겐) 물량 확장의 장애중 하나가 노조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생산에 필요한 인원이 1/3정도 밖에 안되서 노조들의 반발이 상당히 있는 편이거든요 | 19.11.17 22:46 | | |
(IP보기클릭)223.39.***.***
정보추적자
올해 처음 분기흑자였던가 그랬을거고 재무구조만 보면 진즉 상폐 혹은 파산되야하는데 특례규정으로 버틴걸로 알고 있습니다 | 19.11.17 22:48 | | |
(IP보기클릭)211.217.***.***
전기차 전용 플랫폼 도입중입니다. 폭바는 ID.3부터 사용하고 현기 E-GMP는 2021년 45컨셉부터 사용 예정. 지금 내연기관 플랫폼에 전기 구동계만 얹었는데도 400km 나오는 수준입니다. | 19.11.18 01:30 | | |
(IP보기클릭)119.192.***.***
라곤 하지만 실제로는 300km 중후반대인데반해 테슬라 모델3은 600km까지도 간다죠. 비빌 수 있는 수준이 아니에요 | 19.11.18 04:19 | | |
(IP보기클릭)211.217.***.***
어디 기준입니까? NEDC? WLTP? EPA? 환경부? 모든 전기차는 회생제동 적극적으로 사용되는 환경에서는 공인거리보다 훨씬 더 달립니다. 쏘울부스터EV는 환경부 기준 398km지만 실제로는 시내주행만 하면 500km까지도 달립니다. | 19.11.18 07:34 | | |
(IP보기클릭)119.192.***.***
https://www.motortrend.com/news/motortrend-tests-new-tesla-model-s-battery-range/amp/ 신형 모델s 롱레인지 모델의 경우 epa 측정결과대로 370마일(595km)를 까지 달릴 수 있다는 실험결과가 있어요. 모델3으로 잘못기억하고 있었네요. https://twitter.com/virkl/status/1123021341676859392?s=21 https://m.blog.naver.com/iinrock/221560113232 테슬라 공식 발표에서 조차도 2012년에 나온 모델s 초기형의 주행거리를 따라잡는 차가 아직도 없어요. 심지어 지금은 점점 더 테슬라와 그 외 제조사들의 주행거리는 더 벌어지고 있는건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사실인데 부정하시면 곤란하죠. 소울부스터ev만 해도 epa기준 391km인데 이러면 끽해봐야 실주행거리 400km 아슬해요. epa가 거의 실제 기준으로 측정이 나오는데 무슨 500km.. | 19.11.18 09:00 | | |
(IP보기클릭)118.33.***.***
1회충전으로 125km 연장 외곽순환고속도로 4바퀴 https://www.youtube.com/watch?v=nx7xP9gov5o | 19.11.18 09:05 | | |
(IP보기클릭)119.192.***.***
밀리는시간대라 속도도 별로 못올리고 가다서다 무한반복인게 저런거면 테슬라는 회생제동 최대로 땡기는 세팅으로 하면 700km도 우습고 800km도 바라보죠; 위에 테슬라 주행거리 테스트도 뻥뚫린 미국 고속도로 기준이라 멈추는게 일절 없어서 화생제동 없이가 600km에요. 상대 자체가 안되는게 맞아요 | 19.11.18 09:17 | | |
(IP보기클릭)118.33.***.***
현재 내연기관 플랫폼으로도 이정도 달릴 수 있다는 얘깁니다. 다른 제조사들도 전기차 전용 플랫폼 개발했고 내년~내후년부터 적용된 신차 출시합니다. | 19.11.18 09:31 | | |
(IP보기클릭)119.192.***.***
벤츠에사 이번에 내놓은 전용 플랫폼인 eqc400만해도 차체거동성이나 주행거리가 영 별로라서요. 테슬라 수준은 당연히 안되고 모델3 스텐다드 수준이나 될지부터가 걱정이네요 | 19.11.18 09:33 | | |
(IP보기클릭)118.33.***.***
그런거 말고 500km 목표로 개발중인 신차 말입니다. | 19.11.18 09:37 | | |
(IP보기클릭)119.192.***.***
말하시는 그게 어떤 모델인지는 정보를 듣지 못해 모르겠으나 2012년부터 지금까지 테슬라 킬러라고 나오는 모델들이 나오기도전에 되려 테슬라한테 죽어버리는 경우가 전부라서요. 딱히 기대가 안되네요 | 19.11.18 09:40 | | |
(IP보기클릭)175.223.***.***
테슬라는 현재 우리나라 기준으로 모델s 롱레인지가 주행거리는 2등으로 알고 있습니다. 1등은 국내모델인지 외산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테슬라의 가장 큰 특징은 상시 4룬구동으로 그렇게 먼거리를 갈 수 있다는 거죠. 아직 국내 전기차는 4륜구동은 없습니다. | 19.11.19 13:01 | | |
(IP보기클릭)122.47.***.***
(IP보기클릭)175.198.***.***
E씨리즈는 이미 특허를 낸 기업이 있어서 3씨리즈로 이름 변경했어요 :) | 19.11.17 22:30 | | |
(IP보기클릭)118.235.***.***
근데 갠적으론 3이 더 임팩트 있네요 ㅎㅎ "왜 뜬금없이 3이야? 아!!" 이런 느낌 ㅋㅋ | 19.11.17 22:48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98.210.***.***
올해 1, 2 분기도 회계장부 상으로만 적자본거지(과거 무리하게 투자해논 CAPEX 감사상각 때문) 현금흐름을 보면 오히려 돈이 늘고 있었죠. 당시 10달러 간다고 쓴 애널리스트는 업계에서도 웃음거리가 되곤 했습니다. 솔직히 이정도로 성장세에 있고 고객충성도가 높은 회사가 망한 사례는 역사적으로도 없을겁니다. 그리고 만에 하나 현금이 더 필요한 상황이 온다고 해도 과거에 늘 그래왔듯 머스크가 신주발행을 하든 채권발행을 하든 전혀 문제가 될 상황이 아니었고요. 단지 과도하게 부정적이었던 애널리스트들이 실력이 없었거나 아니면 같은 투자은행에서 매도를 때리는 상황이었거나 둘중 하나입니다. | 19.11.18 09:17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176.***.***
(IP보기클릭)98.210.***.***
망무새 욕하면서 주식 사는 멀티태스킹 ㅎㅎ | 19.11.18 09:19 | | |
(IP보기클릭)126.147.***.***
(IP보기클릭)121.142.***.***
(IP보기클릭)211.217.***.***
좁아지는 차로, 끼어들기 감지 못해서 쳐박을뻔하는 영상 봐도 충격적이죠 | 19.11.18 01:04 | | |
(IP보기클릭)125.129.***.***
오토파일럿3.0부터가 진짜죠 | 19.11.18 03:21 | | |
(IP보기클릭)125.129.***.***
https://youtu.be/2fBSc_5n7tg | 19.11.18 03:26 | | |
(IP보기클릭)14.36.***.***
(IP보기클릭)211.217.***.***
(IP보기클릭)125.129.***.***
이러니 저러니 해도 경쟁자가 없습니다 | 19.11.18 03:21 | | |
(IP보기클릭)222.98.***.***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121.149.***.***
(IP보기클릭)124.50.***.***
(IP보기클릭)98.210.***.***
아리무라 카스미
"여타의 자동차 기업들이 전기차에 뛰어든다고 해도 결국 성능적으로 기존의 자동차가 전기차에 비해서 효율성이 훨씬 좋은것도 사실이고" --> 완전히 반대로 알고 계신듯... 보조금을 제외한 원 가격 기준으로도 전기차가 내연기관차에 비해 성능은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 19.11.18 09:37 | | |
(IP보기클릭)118.33.***.***
효율 말씀인신것 같은데 현재 리튬이온 배터리는 화석연료에 비해 에너지밀도가 훨씬 낮은게 사실입니다. 배터리 기술이 한번 격변해야 하는데 제일 가능성 높은게 전고체 전지입니다. | 19.11.18 09:52 | | |
(IP보기클릭)98.210.***.***
참고로 제가 위에 언급한 성능은 차량 본연의 성능 (제로백 등)을 말한거였습니다. 효율은 테슬라 모델 3가 전기에너지를 휘발유로 컨버젼해서 계산한 MPGe가 141입니다. 즉 휘발유 1 gallon에 준하는 전기로 141 마일을 달린다는거죠. 반면에 비슷한 크기의 토요타 캠리는 시내주행 시 고작 29 MPG, 고속도로 주행시 41 MPG입니다. 그리고 에너지밀도(kg당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담을 수 있는지 기준)와 관련해서는 위에 첨부된 챠트와 같이 얼마전에 테슬라에서 인수한 맥스웰의 전고체 전지 기술로 이미 내년 정도면 화석연료 수준이 되고 그 후에 오히려 화석연료 에너지 밀도를 훤씬 상회하게 되죠. | 19.11.18 10:09 | | |
(IP보기클릭)125.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