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밤 오픈 월드 신규 컨텐츠 사냥감에서는 형상, 펫, 탈것 등을 보상만 얻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 아이템 레벨(파워)를 올려주지 않을 예정입니다.
■ 새로운 사냥 시스템으로 강력한 적을 잡으세요
사냥 시스템은 한밤에서 새로 추가된 오픈 월드 시스템입니다. 사냥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한밤 지역에서 강력한 적을 사냥하여 실버문 죽음의 골목에 있는 마법학자 아스탈로르 블러드스원에게 보상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의 가장 좋은점은 선택 사항이라는 것입니다. 즉, 여러분이 하기 싫다면 안하셔도 되니다.
■ 사냥감 주요 시스템 및 난이도
- 사냥감 시스템을 하는 동안 화면에 새로운 UI가 나타납니다.
- 사냥감이 점점 격렬해질수록 인터페이스가 변경됩니다.
- 사냥 중 업제든 여러분은 기습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 UI는 어둠땅 초기 나락에서 시작한 간수의 눈 시스템과 비슷합니다.
- 사냥감 시스템에는 3개의 난이도가 있습니다.
- 이 시스템은 디아블로 세계 레벨과 군단 리믹스에 추가될 영웅 월드 시스템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 난이도
- 일반: 플레이어가 시스템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돕는 인트로 단계로, 대부분 쉬움 난이도입니다. 일반 오픈 월드 콘텐츠 난이도와 비슷합니다.
- 어려움: 사냥의 난이도를 높히는 고통(Torments)이라는 것이 추가되며, 최종 전투는 단일 스테이지입니다.
- 악몽: 사냥의 난이도가 더욱 높아집니다.
■ 사냥 시스템 미리보기
사냥 시스템의 보상 중 알려진 것은 모두 형상, 탈것, 칭호, 그리고 하우징에 추가될 장식품 등입니다. 사냥 시스템에서 플레이어 파워를 얻을 수 없으며, 참여 여부는 전적으로 여러분의 선택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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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로컨텐츠 많이 늘어나는거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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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로 구렁도 꽤 재미있었는데 컨텐츠가 느니 즐겁구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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