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RiotAugust/status/1483922914625740802
Riot August - 수석 캐릭터 디자이너
저희는 피드백을 위해 아리 업데이트를 PBE에 곧 적용할 예정입니다.
목표:
- 궁극기를 부분적으로 초기화시켜 아리의 기동성 있는 마법사라는 특징에 주력하고 전투에서 캐리할 수 있는 기회를 더 제공합니다.
- 기본 지속 효과를 재설계하여 게임 내내 더 도움이 되게 만듭니다.
- 아리의 스킬을 라인전에서 시전하기 더 좋게 만듭니다.
We've got an Ahri refresh going to PBE soon for feedback
Goals:
-Lean into her mobile mage identity by allowing R to partially reset, giving her more opportunities to carry fights
-Passive reworked to be more useful throughout the game
-Make her spells feel better to cast in lane
버프
여우불 (W)
● 피해량: 40~140 >>> 60~160
● 마나 소모량: 45 >>> 25
● 여우불 지속 시간: 5초 >>> 2.5초
● 이동 속도 증가 지속 시간: 1.5초 >>> 2초
● 막타 로직(last hitting logic) 업데이트와 스킬 시각 효과 개선
혼령 질주 (R)
● 지속 시간: 10초 >>> 15초
● [신규] 혼령 질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정기 흡수 (기본 지속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흡수하면 스킬 재사용의 지속 시간을 최대 10초 늘리고 혼령 질주 시전을 추가로 1회 부여합니다. (최대 3회까지 중첩)
● 스킬 시각 효과 개선과 (혼령 질주) 충전수를 보여주는 막대 아이콘 추가 (현재 임시 아이콘 상태)
너프
기본 능력치
● 체력: 526 + 레벨당 92 >>> 480 + 레벨당 82
● 5초당 체력 재생: 5.5 >>> 2.5
● 방어력: 21 >>> 18
현혹의 구슬 (Q)
● 마나 소모량: 65~85 >>> 60~100
조정
정기 흡수 (기본 지속 효과)
● [재설계] 미니언 또는 몬스터 처치 시 정기 조각 하나를 획득합니다. 정기 조각 9개를 획득한 이후, 아리는 정기 조각을 소모하여 체력을 40~120 (+25% 주문력)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다음 3초 이내에 처치 관여 시 해당 챔피언의 정기를 흡수하여 체력을 80~200 (+35% 주문력)을 회복합니다.
● 모든 스킬에 대해 새로운 시각 효과+음향 효과
매혹 (E)
● 피해량: 60~180 (+40% 주문력) >>> 80~200 (+60% 주문력)
● 마나 소모량: 70 >>> 50
● [삭제] 더이상 대상에게 20% 추가 피해 효과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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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가 부족한게 유틸이 아니라 딜이었는데 이게 뭔 패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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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는 저티어고승률 챔프라 단순 딜상향해서 고티어에도 괜찮게 만들면 저티어op되는 챔프임. 매커니즘을 바꾸는게 맞고 라이엇은 아리가 폭딜암살자보다는 기동성 메이지로 바뀌길 바라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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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리워크 특 : 업데이트 전에는 너프라고 징징거리지만 업데이트 후에는 개씹 OP되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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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가 부족한게 유틸이 아니라 딜이었는데 이게 뭔 패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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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45182134
아리는 저티어고승률 챔프라 단순 딜상향해서 고티어에도 괜찮게 만들면 저티어op되는 챔프임. 매커니즘을 바꾸는게 맞고 라이엇은 아리가 폭딜암살자보다는 기동성 메이지로 바뀌길 바라는듯 | 22.01.20 14: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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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히 딜만주면 그냥 op가 될뿐임 얘네들 하는일은 그게아니죠 밸런스 패치지 | 22.01.20 14: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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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리워크 특 : 업데이트 전에는 너프라고 징징거리지만 업데이트 후에는 개씹 OP되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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킬 할 때마다 채워지니까 스택 비우면 8번까지 가능하지 않을까요 마지막은 세레머니용이겠지만 | 22.01.20 13: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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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이번엔 패시브가 있어야 궁이 강화되는 구조니 사일 나왔을때 하위호환 느낌이 되진 않을듯 | 22.01.20 15: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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