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고 번역 입니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가 오늘 늦게 출시되고 엔비디아는 리뷰 코드를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PC 성능 분석을 게시하기 전에 몇 가지 Ray Tracing 및 DLSS 벤치마크를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벤치마크에는 3600Mhz의 16GB DDR4가 장착된 Intel i9 9900K와 NVIDIA의 RTX 3080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Windows 10 64비트와 지포스 496.13 드라이버를 사용했습니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는 벤치마크 도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툴은 실제 게임 내 성능을 나타내는 것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벤치마크에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DLSS부터 시작하겠습니다.
NVIDIA의 업스케일링 기술은 이 게임에서 매우 뛰어납니다.
성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뛰어난 안티앨리어싱도 제공합니다. 이는 최고의 DLSS 구현 중 하나이므로 사용을 적극 권장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EIDOS Montreal은 DLSS Sharpening 설정을 포함하여 PC 게이머들이 조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진짜 대박이에요.
아래에서 네이티브 4K(왼쪽)와 DLSS 품질(오른쪽) 간의 비교 스크린샷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지막 스크린샷은 DLSS가 테이블에 가져오는 향상된 안티앨리어싱 결과를 보여줍니다.
(*비교 이미지는 출처에서 원본 이미지로 보시는걸 추천)
기본 4K Ray Tracking(레이트레이싱) 스크린샷은 왼쪽에 있고 Non-Ray Tracking(레이트레이싱 없음) 스크린샷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는 반사율을 높이기 위해 레이 트레이싱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이 게임에는 많은 반사된 표면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게임과 달리 래스터라이즈된 버전과 레이트레이스된 버전 사이에는 눈에 띄는 이미지 차이가 있습니다.
당연히, Ray Tracing은 주요한 퍼포먼스 히트를 가져옵니다. 다행히 RTX 소유자는 DLS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미 말했듯이, DLSS는 이 게임에서 꼭 필요합니다.
DLSS 품질을 활성화함으로써 4K/Max Settings/Ray Tracking에서 최소 52fps, 평균 69fps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Ultra의 Ray Tracing 효과를 Very High로 떨어뜨려 지속적인 60fps 경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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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트레이싱 없이 봐도 광원 좋든데 그래픽 진짜 잘 뽑은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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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잘만들수 있으면서 어벤져스는 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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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구입했으니 나오면 바로 dlss, rtx on 하고 해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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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게임으로 만든 게 원인이라고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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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요소만 들어가면 멀쩡한게임도 나사가 빠지는것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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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구입했으니 나오면 바로 dlss, rtx on 하고 해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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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트레이싱 없이 봐도 광원 좋든데 그래픽 진짜 잘 뽑은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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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잘만들수 있으면서 어벤져스는 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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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폐쌔끼
멀티 게임으로 만든 게 원인이라고 생각 | 21.10.26 15: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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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llop T
멀티요소만 들어가면 멀쩡한게임도 나사가 빠지는것같음... | 21.10.26 15: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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