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는 DirectStorage가 Windows 10에도 제공될 것임을 확인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DirectStorage 미리 보기가 Windows 10 버전 1910 이상과 호환된다고 발표했습니다
Microsoft DirectStorage는 프로세서와 저장 장치 간에 훨씬 적은 I/O 요청을 호출하여 PC의 로드 시간을 크게 단축합니다. 현재의 스토리지 API는 많은 수의 I/O 요청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기존 SATA SSD 드라이브에 비해 고속 NVMe 드라이버에서 게임의 성능이 크게 향상되지 않습니다.
이 근본적인 문제는 XBOX 시리즈 X|S 시리즈에서 이미 해결되었지만 현재 미리 보기 프로그램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DirectStorage API를 도입하여 Windows 11과 Windows 10 PC에 도입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이제 NDA에 서명한 개발자가 사용할 수 있지만 Microsoft는 DirectStorage에 접근할 수 있는 개발자의 수를 곧 늘릴 예정입니다.
Microsoft는 게임 개발자가 새로운 API를 채택할 때 최대한 많은 게이머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DirectStorage SDK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은 DirectX 12 Agility SDK와 동일하게 Windows 10, 버전 1909 이상과 호환됩니다.
DirectStorage 기능은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습니다.
* DX12 스타일의 일괄 제출/완료 호출 패턴을 제공하는 새로운 DirectStorage API 프로그래밍 모델로 초당 수천건의 IO 요청/완료 알림을 개별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 VPU 압축 해제를 통해 로드 시간과 스트리밍 시나리오 (나중에 미리 보기 예정)에 대한 자산 압축이 매우 빠릅니다.
* 저장 장치 스택 최적화: Windows 11에서는 DirectStorage의 모든 잠재력을 실현하는 업그레이드된 운영 체계 저장 장치 스택으로 구성되며 Windows 10에서는 기존 운영 체계 저장 장치 스택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이 계속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는 DirectStorage를 기반으로 하는 모든 게임이 Windows 10 버전 1910 이상에서 새로운 프로그래밍 모델과 VPU 압축 해제 기술의 이점을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Windows 11은 DirectStorage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기 때문에 Windows 11에서 실행되는 게임은 새로운 저장 장치 스택 최적화를 통해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API 런타임 구현과 VPU 압축 해제 기술은 DirectStorage SDK를 통해 제공되며 게임과 함께 제공됩니다. 게임 개발자는 엔진에 DirectStorage를 한 번만 구현하면 되며 게임 이용자에게 적합한 모든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되고 확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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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대박이네 다이렉트 스토리지 딱 하나보고 윈도우 11 가려고 했는데 그냥 계속 윈도우 10 써도 되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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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pcie ssd면 될거에요 os 통하는 것도 아니고 gpu 직결이니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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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좋아 그런데 공개가 언제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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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대박이네 다이렉트 스토리지 딱 하나보고 윈도우 11 가려고 했는데 그냥 계속 윈도우 10 써도 되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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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릭카트먼
그냥 pcie ssd면 될거에요 os 통하는 것도 아니고 gpu 직결이니깐 | 21.07.25 16: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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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좋아 그런데 공개가 언제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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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VME SSD만 다이렉트 스토리지 지원되는걸로 알고 있음. | 21.07.26 20:08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