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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저해상도에서 업스케일링한 이미지가 네이티브 고해상도보다도 비주얼이 더 좋아지는 시대가 왔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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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ss를 적용하면 프레임이 높아진 만큼 남는 성능을 다른 그래픽 옵션에 투자해도 되니 앞으로 여러 게임들에 적용되면 이점이 많을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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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S하고는 다른 기술입니다. DirectML이 같은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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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거의 마법수준 아닌가? 보니까 좀 단점이 샤픈을 인위적으로 넣은 느낌이 있긴 하지만 저 정도 퀄리티면 그냥 닥치고 써야 할 것 같은 수준인데.. 그동안 모든 vga들이 코어 때려 박거나 주파수 올려서 죽어라 키워야 하는 성능을 가볍게 올려주는 급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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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너무 쩌는거같은데. 720p돌릴 성능으로 1440p 화면을 보여주는거아님? 절대 피직스처럼 사장될 기술은 아닌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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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피직스나 drx처럼 따로 가속칩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많은게임들을 지원하는 엔당인만큼 계륵인 기술이 아닙니다. | 20.04.05 19: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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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DX12 ULTIMATE에서 지원하는 VRS가 DLSS와 비슷한 기능이기때문에 앞으로 게임을 개발할때 빼놀수없는 기술이기때문에 앞으로 더 많은 게임들이 기본으로 지원할거기때문에 미리 기술을 가다듬어 놓는게 중요한겁니다. | 20.04.05 19: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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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더크
VRS하고는 다른 기술입니다. DirectML이 같은 기술. | 20.04.05 19: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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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저해상도에서 업스케일링한 이미지가 네이티브 고해상도보다도 비주얼이 더 좋아지는 시대가 왔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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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곳만 업스케일링 아니에요? 근데 어느정도 어디까지 해야하는지를 프로그램이 파악하기 힘들어서 글치 | 20.04.05 18: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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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겹살
dlss를 적용하면 프레임이 높아진 만큼 남는 성능을 다른 그래픽 옵션에 투자해도 되니 앞으로 여러 게임들에 적용되면 이점이 많을것 같아요. | 20.04.05 18:57 | | |
(IP보기클릭)175.223.***.***
저도 컨트롤 해봤는데 확실히 좋아졌드라구요 최적화 잘해서 콘솔에서도 쓰면 좋을듯 | 20.04.05 18: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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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솔에서는 DirectML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 20.04.05 21: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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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건 어디까지나 NATIVE 이미지가 졸라 흐릿한 경우에 해당하는것임. 바하RE3만 해도 4K의 미친듯이 쨍한 캐릭터 얼굴 이미지를 DLSS따위가 재현할 리가 없음 | 20.04.06 19: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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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거의 마법수준 아닌가? 보니까 좀 단점이 샤픈을 인위적으로 넣은 느낌이 있긴 하지만 저 정도 퀄리티면 그냥 닥치고 써야 할 것 같은 수준인데.. 그동안 모든 vga들이 코어 때려 박거나 주파수 올려서 죽어라 키워야 하는 성능을 가볍게 올려주는 급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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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너무 쩌는거같은데. 720p돌릴 성능으로 1440p 화면을 보여주는거아님? 절대 피직스처럼 사장될 기술은 아닌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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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direct ml이 있어서 dlss는 엔당카드만 지원가능하죠 | 20.04.05 22: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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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당브가(튜링)은 ms direct ml도 지원하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좋은건 그냥 좋다고 하면 되요. | 20.04.06 11: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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