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사히는 25일, 도쿄 롯폰기의 해당 방송국에서 정례 사장 회견을 열고, 해당 방송국의 특촬 히어로 프로그램 '슈퍼 전대 시리즈'가 현재의 '넘버원 전대 고쥬저'(일요일 오전 9시 30분)를 마지막으로 종료되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오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975년 시작된 첫 작품 '비밀전대 고렌쟈'부터 세대를 초월하여 사랑받아 온 인기 시리즈가 반세기의 역사에 막을 내린다. 후편에 「PROJECT R.E.D.」 제1탄의 「초우주형사 갸반 인피니티」가 결정. 1982~83년에 방송된 초인기작 '우주형사 갸반'이 "부활"하게 된다. 자세한 시작 시기는 밝히지 않았다.
같은 방송국의 니시 신 사장은 반세기에 걸쳐 지지해 온 팬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코멘트했습니다.
마침 이번이 50년이라는 분기점인데, 이것을 하나의 분기점으로 삼아 히어로를 새롭게 만들어내고 싶습니다. 특촬에 관해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새로운 시리즈를 제공하여 즐겨주시길 바란다"라며 의지를 다졌다.
슈퍼 전대 시리즈의 향후 부활에 대해서는 "가능성은 있다"면서도 "현 상황에서 확정적으로 말씀드릴 것은 없다"고 말했다.
◇ 슈퍼 전대 시리즈 1975년에 시작된 제1작 '비밀전대 고렌쟈'의 원작은 만화가 이시노모리 쇼타로 씨. 컬러풀한 히어로가 활약하고, TV 컬러 방송이 본격적으로 보급된 시대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이나 공룡, 탈것 등의 모티브를 도입하면서, 싸우는 트렌디 드라마라고 불렸던 '조인전대 제트맨'(91년 방송 시작) 등 세태를 반영한 작품도 있다.
(IP보기클릭)14.43.***.***
그래도 우주 관련 전대들은 카메오 출연할거 같기도 한데
(IP보기클릭)211.234.***.***
다른 전대는 몰라도 큐렌쟈는 꼭 나올듯
(IP보기클릭)14.43.***.***
그래도 우주 관련 전대들은 카메오 출연할거 같기도 한데
(IP보기클릭)211.234.***.***
아타호-_-
다른 전대는 몰라도 큐렌쟈는 꼭 나올듯 | 25.11.25 19:1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