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 테마곡: 아쿠아, 메구밍, 다크네스「그날 그대로인 우리 (あの日のままのぼくら)」
본문
[정보] [코노스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기 논 크레딧 엔딩 [7]
추천 10 조회 3670 댓글수 7
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39749 | 정보 | 애니메이션 정보 | 二律背反 | 5 | 374 | 00:19 | |
2339748 | 정보 | 애니메이션 정보 | 二律背反 | 20 | 1471 | 00:09 | |
2339747 | 정보 | 애니메이션 정보 | 二律背反 | 13 | 1185 | 00:00 | |
2339743 | 정보 | 애니메이션 정보 | 쟈밀 | 6 | 1192 | 2024.05.01 | |
2339737 | 정보 | 애니메이션 정보 | 에르스테리아 | 4 | 408 | 2024.05.01 | |
2339735 | 정보 | 프라모델 정보 | 론머맨 | 5 | 9150 | 2024.05.01 | |
2339733 | 정보 | 애니메이션 정보 | 루리웹-019534197 | 9 | 5230 | 2024.05.01 | |
2339730 | 정보 | 애니메이션 정보 | roness | 12 | 3579 | 2024.05.01 | |
2339729 | 정보 | 프라모델 정보 | 스펜터 | 12 | 7844 | 2024.05.01 | |
2339727 | 중국 | 피규어 정보 | 스펜터 | 9 | 4489 | 2024.05.01 | |
2339723 | 정보 | 애니메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8 | 2684 | 2024.05.01 | |
2339721 | 일본 | 피규어 정보 | 스펜터 | 8 | 6238 | 2024.05.01 | |
2339720 | 일본 | 피규어 정보 | 스펜터 | 12 | 4187 | 2024.05.01 | |
2339719 | 정보 | 애니메이션 정보 | 잉쿤 | 14 | 3401 | 2024.05.01 | |
2339718 | 중국 | 피규어 정보 | c-r-a-c-k-ER | 11 | 4835 | 2024.05.01 | |
2339717 | 만화책 | 만화책 라노벨 도서 웹툰 정보 | 루리웹-019534197 | 13 | 7737 | 2024.05.01 | |
2339715 | 정보 | 프라모델 정보 | 스펜터 | 4 | 3850 | 2024.05.01 | |
2339713 | 도서 | 만화책 라노벨 도서 웹툰 정보 | 루리웹-019534197 | 7 | 3704 | 2024.05.01 | |
2339712 | 중국 | 피규어 정보 | c-r-a-c-k-ER | 13 | 9687 | 2024.05.01 | |
2339711 | 정보 | 프라모델 정보 | MinTe | 8 | 5826 | 2024.05.01 | |
2339707 | 정보 | 프라모델 정보 | 스펜터 | 4 | 2904 | 2024.05.01 | |
2339706 | 정보 | 프라모델 정보 | 스펜터 | 5 | 4377 | 2024.05.01 | |
2339705 | 정보 | 프라모델 정보 | roness | 7 | 3140 | 2024.05.01 | |
2339703 | 만화책 | 만화책 라노벨 도서 웹툰 정보 | 루리웹-019534197 | 5 | 5026 | 2024.05.01 | |
2339701 | 정보 | 프라모델 정보 | roness | 6 | 2478 | 2024.05.01 | |
2339700 | 홍콩 | 피규어 정보 | c-r-a-c-k-ER | 14 | 7187 | 2024.05.01 | |
2339698 | 정보 | 프라모델 정보 | koume 프로듀서 | 4 | 4909 | 2024.05.01 | |
2339696 | 북미 | 피규어 정보 | 죄수번호따위 | 6 | 5024 | 2024.05.01 |
(IP보기클릭)27.113.***.***
평소의 코노스바다
(IP보기클릭)126.227.***.***
(IP보기클릭)122.35.***.***
보통 오프닝은 첫 인상이 중요하니까 어지간해선 빡겜하는 편인데 엔딩은 서정적인 곡과 정지 화상 슬라이드쇼로 때우는 경우가 일반적이지 않나요? SD 캐릭터가 나오거나 원작가 선생님의 일러스트를 쓰기도 하고요. 말마따나 곡 템포가 느린 경우가 많아서 그렇기도 하고 오프닝과 달리 끝까지 봐주리라는 보장도 없고 요즘 같은 OTT 전성시대엔 ‘다음 에피소드’ 버튼 눌러버리는 경향도 있고 | 24.04.18 21:17 | | |
(IP보기클릭)123.248.***.***
저분은 작화 얘기하는것 같은데 1분 10초 작화는 패러디인지 작붕인지 진짜 작화인지 헷갈릴 정도네요 ㅋㅋ | 24.04.18 21:52 | | |
(IP보기클릭)122.35.***.***
보통 작화라고 하면 움직임이고 이 엔딩은 뭐 솔직히 그리 많이 움직이는 편은 아니죠. 캐디에 충실하느냐는 문제는 코노스바 경우엔 1기 때부터 별로 중시하던 편은 아니라… 근데 엔딩이라 잘 안 움직이다 보니 캐디 별 신경 안 쓰는 모양이 눈에 띄긴 함. 하지만 작품 자체가 개그니까요… | 24.04.18 22:05 | | |
(IP보기클릭)27.113.***.***
배칠수가없다!
평소의 코노스바다 | 24.04.18 22:52 | | |
(IP보기클릭)58.29.***.***
코노스바의 작붕은 의도한 거라서 순전한 의미의 작붕은 아니지 | 24.04.18 23:04 | | |
(IP보기클릭)175.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