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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5소프트] 디지몬 타임 스트레인저 - 게임스팟, 듀얼쇼커즈 리뷰 등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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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수정 시간: 25.10.16 1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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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2.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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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의 취향이야 있을수는 있겠는데, 이번작 스토리에 대해서는 전반적으로 웹진과 유저 양측 모두 호평쪽입니다. 그리스 신화를 디지몬이라는 요소에 잘 녹여냈다는 평입니다.
25.10.16 15:36

(IP보기클릭)22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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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님 취향이 아닌겁니다.
25.10.16 15:45

(IP보기클릭)118.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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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랑 전투속도는 유저 편의성인데 그게 왜 단점이야...
25.10.16 15:32

(IP보기클릭)220.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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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화 시스템야 디지몬 시리즈 특징같은거라 어쩔 수 없고 전투속도랑 오토가 왜 단점이냐
25.10.16 16:09

(IP보기클릭)112.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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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편 주조연들 서사는 사이드퀘 없이도 다 완성되지 않았나요? 기껏해야 후반 일부 NPC 캐릭이 나오는 이유 정도만 관여하고 그마저도 대부분 팬서비스 정도로 볼 수 있다고 기억합니다만...
25.10.16 16:12

(IP보기클릭)112.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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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의 취향이야 있을수는 있겠는데, 이번작 스토리에 대해서는 전반적으로 웹진과 유저 양측 모두 호평쪽입니다. 그리스 신화를 디지몬이라는 요소에 잘 녹여냈다는 평입니다. | 25.10.16 15:36 | | |

(IP보기클릭)22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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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님 취향이 아닌겁니다. | 25.10.16 15:45 | | |

(IP보기클릭)112.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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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편 주조연들 서사는 사이드퀘 없이도 다 완성되지 않았나요? 기껏해야 후반 일부 NPC 캐릭이 나오는 이유 정도만 관여하고 그마저도 대부분 팬서비스 정도로 볼 수 있다고 기억합니다만... | 25.10.16 16:12 | | |

(IP보기클릭)211.234.***.***

단점 스토리 초반 수시간이 너무 늘어짐 매우 공감됨
25.10.16 15:25

(IP보기클릭)118.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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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랑 전투속도는 유저 편의성인데 그게 왜 단점이야...
25.10.16 15:32

(IP보기클릭)220.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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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화 시스템야 디지몬 시리즈 특징같은거라 어쩔 수 없고 전투속도랑 오토가 왜 단점이냐
25.10.16 16:09

(IP보기클릭)118.216.***.***

오토가 단점이라기보단 겜자체가 전투는 많고 대부분 오토로 배속해서 돌려놓고 지켜보는게 전부라 (물론 유저가 의도한 심심함이지만) 겜 플레이가 심심하다 는 이야기고 어느정도는... 물론 전투를 많이 해야 하는 (컨버트를 위해서라도) 게임 특성 + 대부분은 쫄몹전임 + 스토리가 메인임 을 감안하면 배속+오토를 넣은 결정 자체가 다수를 최대한 만족시키는 좋은 선택이 맞다곤 보긴 하는데
25.10.16 16:26

(IP보기클릭)118.216.***.***

거북법순이
유저가 조작하는 재미를 잡으면서 스토리와 전투 간 밸런스를 잘 잡고 그러면서 컨버트는 할 수 있고 우정치도 쌓을 수 있게 해서 쫄몹도 보스전도 유저가 피로감없이 즐기면서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게 만들었어야지! 같은 이야기라면 좀 쉽지않다 생각이 드는 것; | 25.10.16 16:28 | | |

(IP보기클릭)220.87.***.***

거북법순이
사실 컨버트도 그렇게 많이 할 필요 없음 어차피 대부분 진화퇴화로 원하는 디지몬 찾을 수 있고 성격이야 특훈으로 조정하면되니 | 25.10.16 16:50 | | |

(IP보기클릭)218.157.***.***

랜덤 인카운터에 비해 심볼 인카운터가 갖는 장점은, 적들을 안 마주치고 요리조리 피해다니면서 전투를 어느정도 취사선택할 수 있다는건데, 이 겜은 중반부 이후부터 맵이 극도로 좁은 길목 + 시도때도없이 리젠하는 몹들 때문에 피해다니는게 너무 힘듬. 오히려 랜덤 인카운터는 중반부 이후쯤 가면 포켓몬 스프레이처럼 전투를 회피할 수 있는 수단이 나오는데(전작 사슬도 방화벽 스킬로 있었고), 이 겜은 꼴에 심볼인카운터랍시고 그런것도 없어서, 차라리 랜덤인카운터였으면 하게 됨 특히 그 정글 에리어랑(팔몬타고 나무 넘어다니는 곳), 다크에리어는(개굴몬 텔포) 맵 자체도 꼬아놓아서 너무 스트레스였음. 나머지 부분인 스토리는 후반부 급전개 있긴 해도 그정도면 개인적으로 충분히 만족했고, 다른 부분도 이만하면 전반적으로 만족하긴 했는데, 딱 저 맵에서 몬스터 마주치는 부분이 너무너무너무 구림
25.10.16 2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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