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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단계로 싸울 준비가 되셨습니까?
점점 더 많은 선수들이 King of Iron Fist Tournament의 다음 편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제 TEKKEN™8 에 도입된 새로운 메커니즘을 설명할 시간입니다 .
기본 동작 및 일반 메커니즘과 같은 철권 게임 시리즈에 이미 익숙하다면 이 기사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섹션 으로 이동하세요 !
준비하세요 - 당신의 운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요약
상호 작용
1. 체력 게이지: 캐릭터의 생명력. 공격을 받으면 체력 게이지가 감소합니다. 상대의 체력 게이지가 0이 되면 라운드에서 승리합니다.
2. 제한 시간: 0이 되면 시간이 다 된 것입니다. 이 경우 체력 게이지가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3. 승리한 라운드 수: 라운드에서 승리할 때마다 포인트를 얻습니다. 점의 수로 표시되는 라운드 수만큼 승리하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4. 히트 타이머: 이 게이지가 활성화되면 히트 관련 기술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히트 시스템이 동작을 수행하기 시작할 때까지 10초가 주어집니다. 고갈되면 Heat 상태가 종료됩니다.
5. 열 에너지: 보유한 열 에너지를 사용하여 특수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열 에너지는 두 개입니다.
6. 회복 게이지: 일부 필살기를 막거나 공중 콤보에 맞았을 때 받은 대미지의 일부가 회복 게이지로 남습니다.
통제 수단
1. 왼쪽 펀치
2. 오른쪽 펀치
3. 왼쪽 킥
4. 오른쪽 차기
1 + 3. 던지기 (1)
2 + 4. 던지기 (2)
5. (Heat 활성화 가능 시) Heat Burst
5. (히트 중) 히트 스매시
6. (분노 중) 분노 예술
7. 아케이드 스타일 <-> 특수 스타일
전투 기능 / 새로운 게임 플레이 방식:
철권 8은 새로운 전투 시스템과 진화된 시각적 표현을 통해 플레이어와 관객 모두에게 시리즈 사상 가장 짜릿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분노 시스템
1. 분노 상태일 때
효과: 캐릭터의 체력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분노 상태"에 들어가며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활성화/명령: 게이지가 줄어들면 자동으로 활성화 됩니다.
2. 레이지 아트
효과 : 원샷 턴어라운드로 강력한 필살기를 발동할 수 있다.
활성화/명령: 분노 상태 동안,
또는 R2
회수 가능한 게이지
발생
특정 헤비 무브를 막거나 공중 콤보로 받은 데미지의 일부는 회복 가능한 게이지로 남습니다.
회복
플레이어가 히트를 공격하거나 가드를 하면 게이지가 회복됩니다.
난방 시스템
"열"이란 무엇입니까?
- "Aggressive"라는 개념을 기반으로 "공격자에게 압도적으로 유익한 시간".
- 사용자는 일정 시간 동안 강화 및 각성 상태에 들어가 전술 및 공격 행동의 기점을 만들 수 있다.
히트 타이머
- 열은 10초 동안 라운드당 한 번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히트 타이머는 상대가 히트 또는 다운 상태일 때 멈춥니다.
플레이를 잘하면 히트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열 상태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히트 버스트
효과:
- 슬래밍 공격을 설정하는 동안 열을 활성화합니다.
- 그것은 상대방에 대한 히트와 가드에 약간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명령: R1
2. 히트 인게이저
효과:
- 적에게 명중하면 히트를 발동시킬 수 있는 공격.
- 히트 후 캐릭터는 상대방에게 달려가 상당한 이점을 얻습니다.
명령: 다중 이동은 캐릭터에 따라 다릅니다. 다른 참고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열 상태에서 할 수 있는 일
1. 히트 스매쉬
효과:
- 열 에너지를 모두 소모하여 막대한 피해를 줍니다.
- 히트 스매시 사용 시 히트 상태 종료
명령: R1
2. 히트 대시
효과:
- 히트 인게이저를 맞았을 때 발동하면 상대의 반응이 바뀌며 콤보 연결이 가능해진다.
- 히트 인게이저가 가드 상태일 때 발동하면 상대에게 접근해 유리한 상황을 만들 수 있다.
명령: 히트 상태에서 히트 인게이저로 상대를 때리거나 보호하십시오. 그리고 선행 입력으로 R1 또는 ⇨.
3. 열 상태 동안
효과:
- 가드해도 회복 가능한 게이지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 캐릭터의 개성과 특성이 강화됩니다.
컨트롤러 스타일
두 가지 유형의 제어 방법
아케이드 스타일: 자유도가 높은 정통 철권 전통 플레이 스타일
특수 스타일: 철권 7의 "Easy Combo"와 "Assist" 기능이 결합되어 진화되었습니다.
- 각 버튼에는 각 캐릭터에 대한 권장 이동 및 콤보가 있습니다.
- 캐주얼 플레이에 특화된 액션 게임에 가까운 새로운 컨트롤


다음 단계로 싸울 준비가 되셨습니까?
점점 더 많은 선수들이 King of Iron Fist Tournament의 다음 편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제 TEKKEN™8 에 도입된 새로운 메커니즘을 설명할 시간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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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하세요 - 당신의 운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4.138.***.***
번역 난방 시스템 개웃기네 ㅋㅋ
121.165.***.***
뜨끈하구먼
211.198.***.***
난방시스템이 뭔가 했네 ㅋㅋㅋㅋㅋㅋㅋ
211.184.***.***
분노 예술 ㅎ 난방 시스템 ㅎㅎ
211.196.***.***
연습 모드에서 콤보 한두개 익히고 아케이드같은 PVE 컨텐츠 난이도 올려가면서 진행하신후에 컴퓨터 상대는 익숙해 졌다 싶으면 멀티하시면 크게 문제 없으실 거에요. 특히 철권 같이 유저풀이 좋은 게임은 컴퓨터 보다 못한 사람들이 많아서요. 연습도 경험도 없이 멀티들어가서 이기고 싶다!라는 생각이면 맞으면서 클 수 밖에 없지만요.
14.138.***.***
번역 난방 시스템 개웃기네 ㅋㅋ
121.135.***.***
149.167.***.***
원래 쳐맞으면서 크는거 | 23.03.31 10:04 | | |
211.196.***.***
sotuskf
연습 모드에서 콤보 한두개 익히고 아케이드같은 PVE 컨텐츠 난이도 올려가면서 진행하신후에 컴퓨터 상대는 익숙해 졌다 싶으면 멀티하시면 크게 문제 없으실 거에요. 특히 철권 같이 유저풀이 좋은 게임은 컴퓨터 보다 못한 사람들이 많아서요. 연습도 경험도 없이 멀티들어가서 이기고 싶다!라는 생각이면 맞으면서 클 수 밖에 없지만요. | 23.03.31 10:22 | | |
49.169.***.***
그나마 신작 막 발매했을때가 저같은 초보 유저들이 바글바글 할때라 할만하더라구여 ㅋㅋㅋㅋ 나중에 단물 다 빠지면 고수들만 남아서 하루종일 처맞다가 게임 끔 ㅜㅜㅋㅋㅋㅋㅋ | 23.03.31 10:37 | | |
121.165.***.***
뜨끈하구먼
211.184.***.***
분노 예술 ㅎ 난방 시스템 ㅎㅎ
211.198.***.***
난방시스템이 뭔가 했네 ㅋㅋㅋㅋㅋㅋㅋ
118.235.***.***
118.39.***.***
223.62.***.***
121.147.***.***
116.121.***.***
118.235.***.***
221.142.***.***
1.237.***.***
220.126.***.***
110.70.***.***
218.55.***.***
그래도 다른 게임들처럼 열심히 모은 다음에 소모하는 개념이 아니라 라운드당 주어진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개념이라 조금 더 나을 것 같기도 해요. | 23.03.31 12:01 | | |
106.130.***.***
사실상 리로이 지팡이같은 느낌 | 23.03.31 12:21 | | |
104.28.***.***
125.136.***.***
112.154.***.***
118.235.***.***
175.223.***.***
220.81.***.***
해외 유저들 보면 스틱 유저랑 다를 게 없는 고수들이 많습니다. | 23.03.31 13:23 | | |
14.56.***.***
218.152.***.***
221.141.***.***
아 증말 모콤 별론데.. | 23.03.31 13:31 | | |
106.130.***.***
121.181.***.***
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