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864","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c6d0\uc2e0","rank":2},{"keyword":"@","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adfc\ud29c\ubc84","rank":8},{"keyword":"\uc2a4\ud154\ub77c","rank":3},{"keyword":"\ub3fc\uc9c0","rank":-4},{"keyword":"\uc6d0\ud53c\uc2a4","rank":-3},{"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b77c\uc624","rank":"new"},{"keyword":"\ub358\ud30c","rank":0},{"keyword":"\ub77c\uc778","rank":-4},{"keyword":"\uc11c\ucf54","rank":"new"},{"keyword":"\uc544\uc774\ub124","rank":"new"},{"keyword":"\ud2b8\ub9ad\uceec","rank":-3},{"keyword":"\ub358\uc804\ubc25","rank":-1}]
(IP보기클릭)112.185.***.***
플스 FY20 결산 (2020.4~2021.3) : 매출 243억달러 (전년 대비 34.4% 증가), 영업이익 : 31억달러 ( 전년 대비 43.6% 증가) 닌텐도 FY20 결산 (2020.4~2021.3) : 매출 161억달러 (전년 대비 34.4% 증가), 영업이익 : 58억달러 ( 전년 대비 81.8% 증가) 엑박 FY21 결산 (2020.7~2021.6) : 매출 153억달러 (전년 대비 32.8% 증가), 영업이익 : 모름 엑박은 마소가 따로 발표를 안하니 알 수는 없지만, 영업이익이 적자일 가능성이 높음
(IP보기클릭)193.176.***.***
역시라고 하시는데 사실상 전년대비 낮다는거지 런칭 초기로 보면 대단히 높은 수칩니다 작년 1분기 소프트판매량이 역대급이었기 떄문에 애초에 비교 대상이 역대급이랑 비교해서 그런거에요 낮은게 아니에요 ㅋ
(IP보기클릭)112.185.***.***
SIE 2014 FY 1Q 매출 : 2575억엔 영업이익 : 43억엔 2021 FY 1Q 매출 : 6158억엔 영업이익 : 832억엔 닌텐도 제외하고 보통 콘솔 런칭 시기엔 팔수록 적자인게 일반적인 상황입니다. 플4 런칭후 동시기인 2014 Q1을 보면 영업이익이 SIE 크기 생각하면 거의 본전인 수준이죠. 그런데 플5는 이제 런칭시기에도 수준급 영업이익을 뽑아줍니다. 디스크 버전은 6월 이후 손익분기를 넘어서 이제 팔수록 이익이구요.
(IP보기클릭)125.179.***.***
근데 감소된건 퍼스트파티가 아닌 제작사의 게임들이라고 나와있어요.
(IP보기클릭)125.179.***.***
6월에 흑자전환 된다고 했던걸 본 기억이 있으니 저때는 아직 적자가 더 컸겠죠. 그리고 작년의 플4는 이익이 최대화된 상태였을테니 그때의 하드웨어 판매 이익과 6월에 흑자로 전환되었다고 해도 플5의 이익은 비교하기에는 많이 적겠죠.
(IP보기클릭)175.210.***.***
(IP보기클릭)125.179.***.***
처음엔게임이란게
6월에 흑자전환 된다고 했던걸 본 기억이 있으니 저때는 아직 적자가 더 컸겠죠. 그리고 작년의 플4는 이익이 최대화된 상태였을테니 그때의 하드웨어 판매 이익과 6월에 흑자로 전환되었다고 해도 플5의 이익은 비교하기에는 많이 적겠죠. | 21.08.06 09:05 | | |
(IP보기클릭)112.185.***.***
처음엔게임이란게
SIE 2014 FY 1Q 매출 : 2575억엔 영업이익 : 43억엔 2021 FY 1Q 매출 : 6158억엔 영업이익 : 832억엔 닌텐도 제외하고 보통 콘솔 런칭 시기엔 팔수록 적자인게 일반적인 상황입니다. 플4 런칭후 동시기인 2014 Q1을 보면 영업이익이 SIE 크기 생각하면 거의 본전인 수준이죠. 그런데 플5는 이제 런칭시기에도 수준급 영업이익을 뽑아줍니다. 디스크 버전은 6월 이후 손익분기를 넘어서 이제 팔수록 이익이구요. | 21.08.06 09:08 | | |
(IP보기클릭)180.224.***.***
루리웹-3477912089
위에는 6월부터 흑자전환이라는데 런칭때부터 흑자라는건 또 뭔소리임? | 21.08.06 09:20 | | |
(IP보기클릭)1.237.***.***
루리웹-3477912089
대체 무슨말을 하고있는건지....? | 21.08.06 09:23 | | |
(IP보기클릭)61.80.***.***
근데 그 글은 엑박 글에 마소가 돈이 없다는 댓글들이 올라와서 돈 많은 회사라고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을거에요. 마소 주식은 사는 사람도 꽤 많을걸요 엑박 때문이 아니라 클라우드 때문이겠지만 ㅋ | 21.08.06 09:27 | | |
(IP보기클릭)122.34.***.***
(IP보기클릭)211.195.***.***
나가질 못하니까 그냥 dl로 사게되네요 ㅋ | 21.08.06 09:10 | | |
(IP보기클릭)118.223.***.***
(IP보기클릭)183.109.***.***
(IP보기클릭)125.179.***.***
okkja
근데 감소된건 퍼스트파티가 아닌 제작사의 게임들이라고 나와있어요. | 21.08.06 09:21 | | |
(IP보기클릭)193.176.***.***
okkja
역시라고 하시는데 사실상 전년대비 낮다는거지 런칭 초기로 보면 대단히 높은 수칩니다 작년 1분기 소프트판매량이 역대급이었기 떄문에 애초에 비교 대상이 역대급이랑 비교해서 그런거에요 낮은게 아니에요 ㅋ | 21.08.06 09:22 | | |
(IP보기클릭)112.185.***.***
전년 1분기는 라오어가 3일만에 400만장을 팔아치웠지만, 올해 1분기는 그 정도의 킬러타이틀이 없음 라쳇이 잘 팔리긴 했지만 플5 전용이라는 약점이 너무 큼 | 21.08.06 09:26 | | |
(IP보기클릭)154.28.***.***
1월 1일에서 3월 31일 사이에 판매된 1,060만 게임에 해당하며 독점 판매는 그 어느 때보다 많다고 합니다 런칭 이정도면 성공인것 같습니다 | 21.08.06 09:31 | | |
(IP보기클릭)220.79.***.***
가격은 오히려 구매력에 별다른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반증이 되면 되는 것 같은데 | 21.08.06 10:06 | | |
(IP보기클릭)123.140.***.***
많이 설랬네 | 21.08.06 10:54 | | |
(IP보기클릭)121.146.***.***
라쳇은 한달동안 110만장팔았는데 게임 평가에 비해 판매량이 잘안나오는것같음 | 21.08.06 11:02 | | |
(IP보기클릭)180.70.***.***
시장에 1억2천만대 본체가 깔려야 400백만장 팔리는데 라오어2기준 지금 판매량이면 선방한거 | 21.08.06 11:08 | | |
(IP보기클릭)61.73.***.***
(IP보기클릭)112.185.***.***
루리웹-5249258246
플스 FY20 결산 (2020.4~2021.3) : 매출 243억달러 (전년 대비 34.4% 증가), 영업이익 : 31억달러 ( 전년 대비 43.6% 증가) 닌텐도 FY20 결산 (2020.4~2021.3) : 매출 161억달러 (전년 대비 34.4% 증가), 영업이익 : 58억달러 ( 전년 대비 81.8% 증가) 엑박 FY21 결산 (2020.7~2021.6) : 매출 153억달러 (전년 대비 32.8% 증가), 영업이익 : 모름 엑박은 마소가 따로 발표를 안하니 알 수는 없지만, 영업이익이 적자일 가능성이 높음 | 21.08.06 09:23 | | |
(IP보기클릭)112.169.***.***
역시 엑박이 우주최강 콘솔 | 21.08.06 09:54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25.179.***.***
판매, 일반과 행정 비용 증가도 이익감소 항목에 있네요. | 21.08.06 09:23 | | |
(IP보기클릭)59.9.***.***
(IP보기클릭)64.239.***.***
(IP보기클릭)221.155.***.***
(IP보기클릭)175.209.***.***
(IP보기클릭)124.57.***.***
4k 디스플레이가 없으시나보네요. 데몬즈, 라쳇만 봐도 전세대랑 엄청 차이나는데요. 하다못해 낀세대인 마일스만 봐도 전세대랑 차이 꽤 나는데 그걸 못느끼신다니 안타깝군요. | 21.08.06 11:05 | | |
(IP보기클릭)175.119.***.***
이젠 날조로 승부하는 건가? | 21.08.06 11:05 | | |
(IP보기클릭)110.70.***.***
ㅋㅋㅋㅋㅋ 스위치 발매시기보단 많은거 같은데여. | 21.08.06 13:08 | | |
(IP보기클릭)125.178.***.***
(IP보기클릭)211.207.***.***
내가 산 게임기가 잘되야 돈아깝지 않으니 그러는거겠죠. | 21.08.06 11:54 | | |
(IP보기클릭)175.209.***.***
대부분 30넘은 아재들일 가능성이 큽니다 요즘은 30대들 자기들이 어리다고 착각하는 시대라 더 심한듯 | 21.08.06 12:16 | | |
(IP보기클릭)39.7.***.***
기기망하면 멀티할 사람이 없어지거든 | 21.08.06 13:20 | | |
(IP보기클릭)125.178.***.***
기기망해서 멀티할사람 없을까봐 결사항전하는거야? 인생에 진짜 게임밖에 안남은 건가 ㄷㅅ들이나 파오후들이나 가능한 발상이네 ㅋㅋㅋㅋㅋ | 21.08.06 15:22 | | |
(IP보기클릭)183.103.***.***
ㅋㅋ 갑자기 왜 급발진 하는지 몰겠다만 게임말고 다른취미도 그래. 같이 할 사람 없으면 재미없어지고 그렇지 | 21.08.06 21:55 | | |
(IP보기클릭)106.248.***.***
(IP보기클릭)1.235.***.***
무한페렴이 언제 종식되고 시진핑은 언제 ㅈ될까요? | 21.08.06 13:47 | | |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108.185.***.***
엑신도가 아닐지... | 21.08.06 14:08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