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사양]
· 대응 언어에 간체 중국어와, 중남미 스페인어를 추가했습니다.
· 밖에서 우리 집으로 돌아왔을 때, 개가 마중을 나옵니다.
· 개와 고양이를 동시에 안을 수 있습니다.
· 미사용 보이스 일부를 사용합니다.
· 식량을 가공할 때, 복수의 식량을 한 번에 만들 수 있도록 UI를 개선했습니다.
· 게임 내에서 시간이 진행하지 않을 때, 시계 UI에 일시정지 표기를 추가했습니다.
· 게임 후반, 툇마루에서 쉴 때의 데모 내용을 변경했습니다.
[조정·개선]
· 게임 후반 보스의 강화를 조정했습니다.
· 파도 되치기, 뇌정만균, 잉어 오르기의 자세를 무너뜨리는 힘이 계산 실수로 너무 크게 설정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상황(뇌정만균으로 적의 원거리 공격을 반사했을 때 등)에 잘못된 계산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미지가 9,999,999까지 계산되도록 조정했습니다.
· 소의 논 갈기 성능을 강화했습니다.
· 토양 양분이 9,999까지 계산되도록 조정했습니다.
· 비료에 어떠한 것도 넣지 않았을 때의 양분값을 벼농사 난이도가 표준일 때 10%→5%로 감소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비약 종류의 소재와 효과를 조정했습니다.
· 주류의 효과를 조정했습니다.
· 강설 품질을 향상시켰습니다.
· 이벤트 데모 중에는 기름구슬이 움직이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 한국어 번역 일부를 수정했습니다.
· 거름 구덩이에 식재료를 넣고, 비료를 버리는 경우, 식재료가 썩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볍씨 선별, 탈곡, 도정에서 사용할 농구를 선택할 때 시간이 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겨울 중에 볍씨 선별이나 논 갈기를 하는 경우 작업 완료 후에 일정 시간이 경과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벼의 병해가 논에서 벼를 육성할 때 이외의 공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꽃피는 사쿠나히메의 일의 자리수에서 4파, 9파를 클리어했을 때, 보수를 올바르게 얻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툇마루에서 휴식할 때, 전원이 모이는 데모에서 참가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자동 저장으로 올바르지 않은 세이브 데이터가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의 머리 움직임의 안정성을 향상했습니다.
· 동작 안정성을 향상했습니다.
· 그 외, 경미한 버그에 대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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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고양이는 반겨주는 것도 안 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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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고양이는 쓸모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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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와 고양이를 동시에 안을 수 있도록 함 엌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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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 갓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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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고양이는 반겨주는 것도 안 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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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솜향
| 21.06.23 11: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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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솜향
역시 고양이는 쓸모가 없다 | 21.06.23 11: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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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와 고양이를 동시에 안을 수 있도록 함 엌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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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 갓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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