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설] 사쿠라이 마사히로, 철권 7 디렉터에게 온라인 조언 요청 [19]
추천 10 조회 13060 댓글수 19
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12536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1 | 620 | 15:39 | |
2312535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1261 | 15:18 | ||
2312534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윤다혜누나1사랑해 | 4 | 6304 | 14:53 | |
2312533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nokcha | 3 | 2867 | 14:15 | |
2312532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게이밍포럼 | 10 | 3632 | 14:08 | |
2312531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12 | 6461 | 13:10 | |
2312528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nokcha | 13 | 2832 | 13:00 | |
2312527 | PS5하드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윤다혜누나1사랑해 | 13 | 8731 | 13:00 | |
2312526 | 정보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루리웹-8056774098 | 8 | 5208 | 12:51 | |
2312525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윤다혜누나1사랑해 | 31 | 9039 | 12:24 | |
2312524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키키™ | 15 | 13731 | 12:22 | |
2312522 | NS소프트 | NS 정보 | 로메오카이 | 1 | 1607 | 12:05 | |
2312521 | XSX소프트 | 엑스박스 정보 | DZshk | 5 | 2562 | 11:57 | |
2312520 | 루머 | 엑스박스 정보 | TTTTK | 11 | 4383 | 11:54 | |
2312519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ggwl183 | 11 | 8254 | 11:41 | |
2312518 | NS소프트 | NS 정보 | 아즈꺄 | 941 | 11:31 | ||
2312517 | NS소프트 | NS 정보 | 아즈꺄 | 988 | 11:25 | ||
2312516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루리웹-9781318349 | 22 | 17466 | 11:09 | |
2312515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4 | 2138 | 11:04 | |
2312514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nokcha | 5 | 4760 | 11:02 | |
2312513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로메오카이 | 4 | 1016 | 10:51 | |
2312512 | XSX소프트 | 엑스박스 정보 | sub-zero' | 11 | 4051 | 10:43 | |
2312511 | NS소프트 | NS 정보 | 로메오카이 | 2 | 1222 | 10:39 | |
2312510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기본삭제대1 | 4 | 1534 | 10:26 | |
2312509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7 | 5967 | 10:23 | |
2312508 | 정보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Guyni | 4 | 2430 | 10:15 | |
2312507 | 기타 | 엑스박스 정보 | 티파눈나의돌고래 | 27 | 12372 | 10:09 | |
2312506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nokcha | 13 | 5457 | 10:01 |
(IP보기클릭)61.77.***.***
마카랑 스플래툰은 비동기 통신으로 그냥 각자 핑에 따라갑니다. 하지만 각 유저의 위치등 상황의 정확도가 떨어진다(순간이동 같은거)는 단점이 있죠. 프레임 단위 싸움인 격겜에서는 이걸 적용하기엔 상당히 좀 그렇습니다.. 상황이 정확해야하니 개인 핑에 따라가지 않고 핑이 가장 후진 유저에 맞춥니다. 그래서 만일 1명이라도 인터넷이 후지면 단체로 렉이 걸리게 됩니다..
(IP보기클릭)175.195.***.***
매칭 범위가 아시아쪽에서 전세계로 좀 넓혀졌으면 하네요.. 온라인 대전에서 설명하는 전 세계가 전 세계가 아니야..
(IP보기클릭)223.38.***.***
대체 마카랑 스플래툰은 어떻게 관리되길래 슈마메나 대난투보다 좋은거지?
(IP보기클릭)211.36.***.***
한국에서 매칭 너무 안됨.
(IP보기클릭)211.247.***.***
온라인 매칭은 확실히 개선해야 함 한국 온라인겜들이랑만 비교해도 솔찌 너무 딸림... 닌텐도가 특히 부족하긴 한데 일본이 온라인 멀티를 즐긴 역사가 짧아서 전반적으로 다 그런 듯 철권보다는 차라리 미국 쪽 회사들에 연락 취하는 게 어떨까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25.137.***.***
(IP보기클릭)175.195.***.***
매칭 범위가 아시아쪽에서 전세계로 좀 넓혀졌으면 하네요.. 온라인 대전에서 설명하는 전 세계가 전 세계가 아니야..
(IP보기클릭)98.217.***.***
북미 유전데 북미유저끼리해도 노랑핑에다가 너무 반응도 늦어서.. 못하겠더라구요.. 전세계면 더 심하지 않을까요 | 20.09.29 09:13 | | |
(IP보기클릭)175.223.***.***
전세계랑 잡으면 잡힌다고해도 핑차이로 지옥을보실거같습니다. | 20.09.29 12:08 | | |
(IP보기클릭)211.36.***.***
한국에서 매칭 너무 안됨.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16.82.***.***
실제로 일본에서 한국 매칭 되면 핑 오져요.. 철권이나 대난투같은 격겜은 4핑만 되도 딜캐가 어려워서 | 20.09.29 08:31 | | |
(IP보기클릭)61.75.***.***
일본 유저들이 겪을 불편함을 고려한듯 | 20.09.29 08:34 | | |
(IP보기클릭)61.77.***.***
슈마메도 핑 제일 후진 사람에 맞추는 통신이라 비교하는거에요.. 슈마메는 고랭크에 갈 수록 렉이 아예 없어진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못해먹을 정도는 아니라서.. 심지어 얘는 매번 4인인데.. | 20.09.29 09:08 | | |
(IP보기클릭)211.247.***.***
온라인 매칭은 확실히 개선해야 함 한국 온라인겜들이랑만 비교해도 솔찌 너무 딸림... 닌텐도가 특히 부족하긴 한데 일본이 온라인 멀티를 즐긴 역사가 짧아서 전반적으로 다 그런 듯 철권보다는 차라리 미국 쪽 회사들에 연락 취하는 게 어떨까
(IP보기클릭)59.24.***.***
그런데 한국에 비교할만한 온라인 대전 게임이 있기는 한가요? | 20.09.30 14:50 | | |
(IP보기클릭)211.247.***.***
그 수가 현저히 적어 온라인 노하우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활성화된 게임이 몇 개 없죠 | 20.09.30 15:04 | | |
(IP보기클릭)14.39.***.***
(IP보기클릭)223.38.***.***
대체 마카랑 스플래툰은 어떻게 관리되길래 슈마메나 대난투보다 좋은거지?
(IP보기클릭)61.77.***.***
스퀘어에닉스
마카랑 스플래툰은 비동기 통신으로 그냥 각자 핑에 따라갑니다. 하지만 각 유저의 위치등 상황의 정확도가 떨어진다(순간이동 같은거)는 단점이 있죠. 프레임 단위 싸움인 격겜에서는 이걸 적용하기엔 상당히 좀 그렇습니다.. 상황이 정확해야하니 개인 핑에 따라가지 않고 핑이 가장 후진 유저에 맞춥니다. 그래서 만일 1명이라도 인터넷이 후지면 단체로 렉이 걸리게 됩니다.. | 20.09.29 12:18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75.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