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35세 남자 입니다.
그동안 해본 일은 건설현장 조공들이 전부이며 많은 부분에서 부족합니다.
그렇지만 늦은 만큼 하고싶은것과 취미 적성에 맞는것을 찾아보다가
국비지원 학원을 통해 BH3D 국비지원학원 과정을 보고 상담가기전 혹시나 하고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3D프린터 활용 캐릭터 디자이너(지브러시+블렌더)
약 5개월 과정으로 조형과 지브러쉬를 배우고 기초를 배울수 있는것 같습니다.
당장 5개월후 바로 해당 일로 돈을 잘벌고 좋은곳 취업할 욕심은 전혀 없습니다.
해당 직종이 어떤일을 하는지 전망은 어떨지도 모르고 조형과 지브러시를 전혀 해보지도 않았고
컴퓨터도 인터넷 검색,몇년전 피파온라인2 3까지 하고 게임도 잘안해서 학원에서도 오히려 너무 생초보여서 거절당할까 걱정이 되기도합니다.
하지만 5개월 과정인만큼 제로베이스에서도 시작하고 따라갈수 있을까 기대가 되기도합니다.
해당 학원에서 피규어 채색은 자비부담으로 약 130만원 10회 가량 교육도 있어서 만약에 된다면 피규어 채색도 같이 배워보고 싶습니다.
저의 궁금증은 이것입니다.
해당 직종이나 관련일을 하시는분들이 계시다면 진입장벽이나 해당 학원의 과정이 어떻다고 생각하실까요..?
그리고 지금 제가 전혀 생각하지 못한 부분을 언급해주시는 부분이 있으실까요..?
그리고 중고로라도 노트북이나 컴퓨터 본체를 산다면 최소 권장 사양이 있는지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IP보기클릭)182.216.***.***
(IP보기클릭)182.216.***.***
국비는 취미삼아서 시식코너에서 맛보는정도의 수준말고는 못됩니다 그냥 하지마세요 라고 말하고싶네요 지금 말씀하신 학원홈페이지만봐도 그냥 별로에요 앞에말한 상황도 그렇고 그리고 피규어 제작이고 자시고 시장자체도 엄청 좁아터져서 마이너는 커녕 활성자체가 안된데다 이걸로 돈벌이하는사람들도 개인의뢰로 레진작품 조립 가공 도색해서 벌이하지 3d 프린터출력은 마감자체도 별로고 품질자체도 하자가많아서 개인이 피규어만든다 정도면 모를까 이걸로 돈을번다? 말이안됩니다. | 26.01.30 03: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