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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i는 제작진이 본래 의도한 화면 그대로를 보여주고 있는 거고 DSiLL은 해상도는 DSi와 동일한 채로 화면크기가 늘어났으니까요 이래서는 당연히 도트가 튈 수 밖에 없습니다, 대신 픽셀매칭 1:1이라 도트가 뭉개지는 일은 없죠 3DS와 3DSLL은 해상도부터가 DS와는 다르기에 불가피하게 도트가 뭉개집니다 겉보기로는 도트겜에 안티앨리어싱이 걸리는 거랑 비슷하다고도 볼 수 있는데 어느 쪽 화면이 더 보기 좋은가는 개인취향이긴 하죠 일단 저는 화면이 커져도 도트가 뭉개지지 않고 깔끔한 DSiLL쪽이 취향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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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해상도가 높은게 아니라 어쩔 수 없을겁니다. 그냥 해상도랑 픽셀 매칭이 1:1이라 3ds보다 선명한 맛으로 쓰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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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해상도가 높은게 아니라 어쩔 수 없을겁니다. 그냥 해상도랑 픽셀 매칭이 1:1이라 3ds보다 선명한 맛으로 쓰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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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i는 제작진이 본래 의도한 화면 그대로를 보여주고 있는 거고 DSiLL은 해상도는 DSi와 동일한 채로 화면크기가 늘어났으니까요 이래서는 당연히 도트가 튈 수 밖에 없습니다, 대신 픽셀매칭 1:1이라 도트가 뭉개지는 일은 없죠 3DS와 3DSLL은 해상도부터가 DS와는 다르기에 불가피하게 도트가 뭉개집니다 겉보기로는 도트겜에 안티앨리어싱이 걸리는 거랑 비슷하다고도 볼 수 있는데 어느 쪽 화면이 더 보기 좋은가는 개인취향이긴 하죠 일단 저는 화면이 커져도 도트가 뭉개지지 않고 깔끔한 DSiLL쪽이 취향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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