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글을 작성하고 스킬들을 죽 다시 둘러보는 중에
평소엔 별 관심 없던 버스트 액션인 풀 오픈 어택이 갑작스레 눈에 띄었습니다.
흐~음. 실탄 공격을 전부 사격한다 이말이지
그래서 어제 세팅했던 것 중 실탄 빌더즈로 하면 어떨까 싶어 졌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장착하고 하는 김에 실탄무기까지 착용.
실험실로 꼬우.
투다다다닥
근데 엥...생각보다 신통치 않았습니다.
혹시 빌더즈 파츠라 안되는걸까. 무기도 개틀링이 아니라 그런가 싶군요.
빌더즈 파츠를 제거하고 다시 해보니 역시나 적용이 안되는 거였습니다.
파츠를 모두 제거하고 올 오픈 어택을 시전한 대미지.
흐흐으음...그렇다면 조건이 뭘까 생각하면서 일단 무기부터 개틀링을 장착해 봤습니다.
나중에 써봐야지 하면서 적당히 손 봐둔 개틀링 두정.
버스트 스킬을 써보니 실제로 대미지가 소폭 상승하는군요.
그렇다면 실제 장착한 파츠에 의해 대미지가 증가되는 개념이란 거겠죠.
그럼 실탄 op가 포함된 파츠 위주로 장착해 봅시다.
우선 풀 오픈 어택이 있는 상체부터 바꾸고
생각나는 대로, 보이는 대로 장착해 줍니다.
실드도 포함이 될까 싶으니 실탄op가 있는 미사일 실드도 장착.
실험장 꼬우.
두다다다다다각닥ㄱ
오우 확연한 차이가 보이는군요.
실드가 포함이 되는게 맞나 궁금하니 이번엔 op스킬이 없는 실드로 바꾸고 다시 꼬우.
차이가 없군요. 빌더즈 파츠와 마찬가지로 실드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더 강하게 할 방법은 없을까 고민 중에
버프형 ex스킬을 쓰면 어떨가 싶어졌습니다.
확인해 보도록 하죠.
제일 위에 있던 앨리스 시스템을 사용해 봅시다.
혹시 설정한 스킬에 따라 영향이 있을까 싶어 ex, op스킬을 모두 제거했습니다.
오우 두배가량 상승했군요.
앨리스 시스템 역시 갱장해여어어엇!!!!
다른 스킬도 같을까 싶어 바꿔서 써봅시다.
제가 조와하는 F91의 리미터 해제로...
앗 버스트 스킬을 사용할 수 없군요.
마스터 스킬을 사용하면 강제로 파츠가 변경되기 때문에 해당 파츠의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걸 잊고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아까 헤드 파츠에 헤드발칸도 사용이 안됐었겠군요.
그럼 무장에 영향을 주지 않는 버프 스킬을 채용해야 되니
헤드파츠를 상체처럼 실사용 가능한 파츠로 해야겠군요.
헤드 파츠를 슈페리어 건담으로 바꿨습니다.
두다다닫갇갇가각
대미지가 미세하게 줄었는데 몇발 찐빠 났군요.
혹시나 싶어 다른 스킬로 바꿔 봅니다.
제가 조와하는 블루데스티니1호로 꼬우
오우 아까보다 소폭 상승했군요.
최대치라 치면 아까는 홀로그램 때문에 헤드발칸이 생략된게 맞나 봅니다.
베이스는 갖춰진 것 같으니 심심한 블데 헤드를 좀 꾸며 줍니다
하는 김에 백팩도 제 취향으로 바꿔 달고
두타다닥닺각ㄷㄱ
흐으으음 백팩은 별차이가 없군요.
op무장은 하나 줄었는데 이유가 뭘까 생각해 봅니다.
생각하면서 우선 대미지가 높은 op스킬이 달려 있는 파츠로 바꿔 줍니다.
전반적으로 실탄 - 바주카 계열이 대미지가 높습니다. 이쪽은 캔슬콤보 보너스가 적용되지 않지만요.
그리고 레일건 계열도 대미지가 높기 때문에 스트라이크 거시기 팩으로 바꿔 봅니다. 레일건은 캔슬콤보가 적용됩니다.
아무튼 실험장 꼬우
끼요오오오옷ㅅㅅㅅ11!
두다다타악닫ㄱ각ㄱㄱ
오우 거의 1.8배 가량 대미지가 상승했군요.
역시 바주카랑 레일건이야.
이걸 통해 op스킬의 실 대미지가 적용되는 걸 알 수 있게 됐습니다.
이후 이런 저런 파츠를 교체하면서 실험해 봤는데
상단 스샷 세팅이 대미지가 가장 높게 나왔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크시 레그 파츠가 대미지가 제일 높게 나오는 걸 알게 됐습니다.
이펙트를 보면 ex스킬 판넬 미사일도 발사하는 것 같은데 그게 영향이 있는 것 같군요.
세팅은 마무리 된 것 같으니
정리할 시간.
깔맞춤 해주고...
저장.
-끗-
※번외편 풀 버스트
비슷한 계통이니까 별 차이 없겠지 하면서 해봤는데 실상 많이 다르더군요.
대응 파츠에 따른 매리트가 범위증가라 큰 의미가 없는 듯 합니다
이쪽은 버스트 액션이 백팩이라 옵션 많은 백팩을 사용할 수 없고
상체, 팔은 어째선지 op든 ex든 스킬이 발동되지 않습니다.
레그 파츠의 경우도 어떤 건 되고 어떤 건 안되고 그렇더구요.
그래서 상체에 F91 리미터 해제를 버프용으로 쓰고
헤드 파츠는 하이메가캐논용 ZZ 또는 트라이온3로 장착, 레그 파츠는 베스바 달린 V2를 채용했습니다.
롱라이플도 통상 사격하는 거랑 조사빔 사격하는게 따로라서 조사빔용 롱라이플로 장착.
실험장 꼬우.
끼요오옷오오오오ㅈ오조소옷ㅅㅅ!!!
파바밥ㄱㅂ가박밥갑각박ㄱ
프리덤 백팩.
스트라이크 프리덤 백팩.
ㅈ저스티스 백팩.
인피니티 저스티스 백팩.
타수를 보면 찐빠 나는지 다소 와리가리 합니다.
10발정도 모자른데 결과적으로 둘은 차이가 없기 때문에 취향껏 사용하면 되나 봅니다.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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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방어스킬 쓰면 대미지 오른다길래 써봤는데 실제로 대미지가 증가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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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n필드류 베리어도 뎀지 오릅니다 삼사중첩 쓰면 9999999 떠요 근데 그정도하면 프레임이 떨어져서 전 안씁니다 | 24.10.06 01:16 | |
(IP보기클릭)119.202.***.***
그렇군요. 일단 정보 공유용으로 기재하지만 버그성 플레이는 하지 않기 때문에 저도 사용하진 않습니다. | 24.10.06 03: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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