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어구 강화시 공격력이 증가하던 버그가 해결되었습니다.
버그긴 버그였는데... 이미 이 상태로 메타가 맞춰오다가 해결 된지라 상당한 후폭풍이 부네요.
일단 드라이버 슬라이드 힐량이 모두 크게 감소했습니다.
드라이버의 경우 표기 수치로만 1500가량 감소했고, 힐량도 공격력의 영향을 받았으므로 감소 되었습니다.
공격력 하향으로 인해 방무 딜러는 물론 연타 딜러 및 슬라이드 딜러 모두
데미지의 큰 하향을 받았습니다.
덕분에 간접적으로 하데스와 보호막탱의 위치가 다시금 상승하게 되었고,
출혈 딜러들은 공격력 영향을 받지 않았으므로 안그래도 딜러 0순위에서
이젠 우주 초월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하데스의 경우에 연타 딜러나 방무 딜러들이 치게 되면 아주 그냥 지옥을 맛보게 되는 순간이...
리버런스나 기타 등의 난이도도 어느정도 영향이 있을거 같고 후폭풍이 크긴 크네요.
무슨 메타가 돌고 또 돌고 패치 하나 할때마다 메타가 변화니...
사실상 테섭이라는 말은 정말 맞을지도
이걸 다 거치곤 간 일섭은 행복하겠군요.
결론은 이거저거 다 키워야된다... 다 먹어야되고...
다음주는 또 어떻게 변할지는 아무도 모르는 혼돈의 카오스.
아무튼 인벤이나 전반적인 분위기는 안좋네요.
너무 예고 없는 대격변 패치이다보니...
PS. 또 상아가 상향 되면서 1티어 쿨감 요원이 될줄 알았지만 6돌 상아가 6돌 마야보다 수치가 낮습니다. 슬라쿨은 스킬업을 해도 줄지를 않고...
공감으로 인한 장기전 메타로 인해 혼란의 유용성이 더 증가 해서 여전히 마야우엘이 탑티어일거 같네요.
PS2. 다음 레이드는 광속성입니다. 공지에도 예고 했듯이 밝게 빛나는 차일드라고 했고 이번 패치도 전반적으로 암속성 패치였기 때문에,
암속성 위주로 준비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PS3. 피버딜이 힘들어졌습니다. 특히 휴대폰으로 사용시 이제 단일 차일드로 70피버는 넣기 힘들어졌습니다. 두마리를 이용해서 가능은 하다고는 하는데...
어떨지는 직접 체감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PS4. 현재 드라이버딜 버그가 있습니다. 방어구 공증 없애면서 방어력도 없애버린건지 점검각입니다. 표기량과 공이 분명히 줄었는데 드라이버 데미지가 엄청 나오고 있습니다. 몹한테는 줄지만 럼블시엔 드라이버딜이 미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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