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Multi] [니케] 갤럭시S24 강제 종료 문제 수정 예정 [6]
추천 4 조회 4766 댓글수 6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50 | 전체공지 | 루리웹 공동대표 진인환 입니다. | 8[RULIWEB] | 2024.06.21 | ||
2254881 | Multi | 김샌디 | 3 | 452 | 22:43 | |
2254877 | Multi | 이토 시즈카 | 4 | 335 | 22:13 | |
2254874 | Multi | 이토 시즈카 | 5 | 1982 | 21:12 | |
2254868 | Multi | 이토 시즈카 | 1 | 591 | 19:29 | |
2254867 | Multi | 이토 시즈카 | 4 | 1055 | 19:12 | |
2254866 | Multi | 마이온 | 151 | 19:08 | ||
2254861 | Android | lbygxk | 10 | 804 | 18:05 | |
2254860 | Multi | 알푸투 | 999 | 18:03 | ||
2254859 | Multi | 이토 시즈카 | 5 | 989 | 18:02 | |
2254858 | Multi | 이토 시즈카 | 1 | 627 | 18:02 | |
2254856 | Android | INARI ONE | 7 | 631 | 18:00 | |
2254852 | Multi | 이토 시즈카 | 9 | 2705 | 17:05 | |
2254851 | Multi | 이토 시즈카 | 2 | 423 | 17:00 | |
2254850 | iOS | 루리웹-1062453643 | 1 | 599 | 16:33 | |
2254849 | ETC | 티파눈나의돌고래 | 1 | 1419 | 15:21 | |
2254848 | ETC | 티파눈나의돌고래 | 2 | 2626 | 15:20 | |
2254846 | Multi | 티파눈나의돌고래 | 597 | 15:19 | ||
2254842 | Android | lbygxk | 17 | 1343 | 14:07 | |
2254841 | Multi | 이토 시즈카 | 8 | 2857 | 13:04 | |
2254840 | Multi | 이토 시즈카 | 9 | 2059 | 13:02 | |
2254839 | Multi | 이토 시즈카 | 34 | 4130 | 13:01 | |
2254833 | iOS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1432 | 12:19 | |
2254830 | iOS | 아타호-_- | 1 | 397 | 12:03 | |
2254829 | Multi | 이토 시즈카 | 5 | 4001 | 12:01 | |
2254828 | Multi | 이토 시즈카 | 4 | 1529 | 12:01 | |
2254827 | Android | lbygxk | 268 | 12:00 | ||
2254826 | Multi | 이토 시즈카 | 1 | 329 | 11:59 | |
2254822 | Multi | 이토 시즈카 | 3 | 1765 | 11:01 |
(IP보기클릭)222.120.***.***
니케 잘돌아가는 스마트폰으로 갤럭시S24u 많이 추천했었는데, AP 성능 좋을 수록 딜량이 잘 나오는 게임이라... 24u나오고 잦은 튕김 이슈 나오면서 미안한 마음이 많았는데, 드디어 문제 해결이군요. 사용자는 아니지만 마음의 짐을 좀 덜었습니다. 역시나 원인은 일설에 돌던 유니티 구버전과 스냅gen8 3버전 호환성 이슈였네요. 게임엔진이 원인이 되면 해결하기가 어려운 모양입니다. 엔진 바꾸면 다른 버그들도 나올수 있을터이니 테스트도 오랜동안 해야할테고
(IP보기클릭)39.7.***.***
유니티는 엔진 코어단을 오픈하지 않아서 고객사에서 커스텀 하려면 별도 계약이 필요하다는게... 근데 그게 비용이 많이 비싼걸로 알고있어요 언리얼은 엔진 풀소스를 오픈하고 있기때문에 게임사 차원의 대응이 가능합니다.
(IP보기클릭)222.120.***.***
감사합니다. 좋은 지식 하나 얻었네요. ^^
(IP보기클릭)222.120.***.***
니케 잘돌아가는 스마트폰으로 갤럭시S24u 많이 추천했었는데, AP 성능 좋을 수록 딜량이 잘 나오는 게임이라... 24u나오고 잦은 튕김 이슈 나오면서 미안한 마음이 많았는데, 드디어 문제 해결이군요. 사용자는 아니지만 마음의 짐을 좀 덜었습니다. 역시나 원인은 일설에 돌던 유니티 구버전과 스냅gen8 3버전 호환성 이슈였네요. 게임엔진이 원인이 되면 해결하기가 어려운 모양입니다. 엔진 바꾸면 다른 버그들도 나올수 있을터이니 테스트도 오랜동안 해야할테고
(IP보기클릭)39.7.***.***
Rising Sun
유니티는 엔진 코어단을 오픈하지 않아서 고객사에서 커스텀 하려면 별도 계약이 필요하다는게... 근데 그게 비용이 많이 비싼걸로 알고있어요 언리얼은 엔진 풀소스를 오픈하고 있기때문에 게임사 차원의 대응이 가능합니다. | 24.05.27 12:14 | | |
(IP보기클릭)222.120.***.***
IvyBridge
감사합니다. 좋은 지식 하나 얻었네요. ^^ | 24.05.27 12:20 |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23.98.***.***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