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들 빙결보고 단단하고, 딜잘나오고, 유틸있고 다있다 육각형이다 라고하는데
난 진지하게 말해서 저말 틀렸다고 봄
딜'은' 안나옴
딜나오는 구간은 절대적으로 저점구간이지 고점구간은 완전 틀어막혀있음
정확히는 투자 효율이 틀어막혀있음
이유는 딜링 구조 때문임
동결 패치이후로 저점 진짜 개높아진거 맞음 인정함, 근데 그 동결때문에 대신 보석에 돈처바를 값어치가 없는거임
동결은 세공 태그를 안받는데 딜링의 엄청 큰 지분을 가지게 되었고
주력기인 빙검 오로라 궁 세가지가 태그가 조금씩 차이나서 그럼
빙결은 태그 많아서 세공 두세줄작 쉽다 이거 절대 장점아님
그만큼 주력기에 투자 분산이 심하단거고 효율이 십창이란 얘기지
원소 다음에 보조냐 소환이냐 강타냐 존나 의견이 분분한거 자체가 뭘 써야 더 딜이 잘나온다 확답이 없단거임
뭘써도 효율이 더 떨어진다는얘기
오죽하면 최근에 연구나온게 원소 쿨감이 소환보조강타 대미지 옵이랑
차라리 다른 태그보다 쿨감에 집중하는게 더 딜이 잘나온단거지, 원래 쿨도 디지게 긴만큼 대미지 옵 효율이 너무 안좋음
까놓고 2줄작 되었다는 빙결이랑 그냥 원소 단일만 쫙 깔아둔 빙결이랑 딜차이 얼마 안날거임
그러니 돈 조금만 쓴거에 비해서 엄청 쌔다 느껴지고 돈들일수록 구려보이는거
뭐 탱커가 딜까지 바라냐 라고 하는데 아니 좀 돈 쓴만큼은 투자효율좀 나오게 해달라는게 잘못인가 싶긴해
거기에 게임이 탱커를 탱커로 굴리는게 아니라 브레이크나 길게만드는 딜발사대로 만들려고 하니까 더 불만인거고
진지빨고 말해서 빙결브레이크는 다른 브레이크 대비 연타 대미지 증가는 쏙 빠져있다보니까 빙결브레이크가 길어지는게 좋을지도 모르겠음 난
이런데 빙결은 충분히 강하다, 저점높다 인식 때문에 당연히 고쳐야할 문제도 출시이후로 못받고있음 그놈의 빙검...
(IP보기클릭)1.219.***.***
(IP보기클릭)121.145.***.***
(IP보기클릭)121.145.***.***
패시브개편으로 입에 풀칠은 하고 사는데, 역으로 먹고살만해지니 그 패시브가 벽이 되어버렸음. 패시브를 깎으려니 밥줄 끊기는 거고, 여기서 뭘 더 추가해주자니 못받은 사람들이 거품 물고.... | 25.08.02 17:28 | | |
(IP보기클릭)118.218.***.***
원소 하나 깔고 원쿨 보조 소환 강타 다 있는게 좋은게 아니란말이지 진짜... | 25.08.02 17:28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