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세레나
너프를 안하기로 해서 총기 밸런스가 살아날수가 없음.
예전 총기 코어 업데이트되고 무한탄창을 가진 글레이가 총기만으로 요격전을 씹어먹던 시절이 있었지만 요격전 한정이라 그러려니 했는데...
세레나는 범용성도 미친 수준이라 그 이후 출시된 계승자들이 총기 빌드 모듈을 가지고 나왔지만 굳이 써먹을 필요가 없는 수준에 멈춤.
해결책으로 내놓은 것이 다른 계승자를 세레나 허리 수준으로 버프해주고 있는데 스킬 위주의 게임이 되버린 반작용이...
그 와중에 다중타격 저항이라는 짜치는 STAT을 만들어 앞으로 저격 수준으로 떡칠해놓지 않을까 예상 중.
(그럴거면 그냥 세레나 너프하라고, 다중타격 써먹는 총기 및 캐릭터까지 다 망치지 말고...)
2. 비밀정원
총기가 마법봉이 되어버린 현재 메타에서 GOAT 총기.
공학 스킬 가진 계승자들은 다른 무기를 들지 못하게 함.
현재 세레나를 제외한 대부분 상위 티어 계승자가 공학 타입 스킬 계승자인 이유 중 하나.
최근 나온 계승자인 해리스는 누가 봐도 근접 무기 들고 싸우라는 스킬셋을 가지고 있는데 비밀정원 때문에 오히려 시너지를 못냄.
2. 저편의 힘
트리거 모듈 상시 스킬딜 15%증가라는 미친 효과.
비밀정원의 선례가 있는데도 무슨 생각으로 수치를 저렇게 넣었는지 알 수가 없음.
다양한 타입의 트리거 모듈이 있지만 저편의 힘 효율을 따라갈수 없어 소수의 케이스 빼고 이거 끼는게 대부분 이득.
최근 계승자 스킬 재밌게 내는건 칭찬해주고 싶은데 기울어진 밸런스를 어떻게 수습할지....
비밀정원하고 저편의 힘은 수치라도 너프하지 않는한 절대 빌드에서 빠질 일이 없을 것 같네요.
너프를 안하기로 해서 총기 밸런스가 살아날수가 없음.
예전 총기 코어 업데이트되고 무한탄창을 가진 글레이가 총기만으로 요격전을 씹어먹던 시절이 있었지만 요격전 한정이라 그러려니 했는데...
세레나는 범용성도 미친 수준이라 그 이후 출시된 계승자들이 총기 빌드 모듈을 가지고 나왔지만 굳이 써먹을 필요가 없는 수준에 멈춤.
해결책으로 내놓은 것이 다른 계승자를 세레나 허리 수준으로 버프해주고 있는데 스킬 위주의 게임이 되버린 반작용이...
그 와중에 다중타격 저항이라는 짜치는 STAT을 만들어 앞으로 저격 수준으로 떡칠해놓지 않을까 예상 중.
(그럴거면 그냥 세레나 너프하라고, 다중타격 써먹는 총기 및 캐릭터까지 다 망치지 말고...)
2. 비밀정원
총기가 마법봉이 되어버린 현재 메타에서 GOAT 총기.
공학 스킬 가진 계승자들은 다른 무기를 들지 못하게 함.
현재 세레나를 제외한 대부분 상위 티어 계승자가 공학 타입 스킬 계승자인 이유 중 하나.
최근 나온 계승자인 해리스는 누가 봐도 근접 무기 들고 싸우라는 스킬셋을 가지고 있는데 비밀정원 때문에 오히려 시너지를 못냄.
2. 저편의 힘
트리거 모듈 상시 스킬딜 15%증가라는 미친 효과.
비밀정원의 선례가 있는데도 무슨 생각으로 수치를 저렇게 넣었는지 알 수가 없음.
다양한 타입의 트리거 모듈이 있지만 저편의 힘 효율을 따라갈수 없어 소수의 케이스 빼고 이거 끼는게 대부분 이득.
최근 계승자 스킬 재밌게 내는건 칭찬해주고 싶은데 기울어진 밸런스를 어떻게 수습할지....
비밀정원하고 저편의 힘은 수치라도 너프하지 않는한 절대 빌드에서 빠질 일이 없을 것 같네요.
(IP보기클릭)125.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