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술]
1. 화염술투척으로 발동하는 침투안의 실사용 시간이 발동하고 착지하고나서 써야하므로 3.2초임 너무짧음
보스패턴에 대응하거나 약간의 텀이라도 두면 원거리스킬 사용하기전에 이 버프가 사라져버림
발동시간이 스킬을 사용하자마자인만큼 순환전술 원거리와 같거나 더 긴 지속시간이 필요함
2.본섭에있는 선인화시 순환전술, 침투안 지속발동이 필요함 선인화는 인술의 대부분의 딜을 차지하고있음
근데 선인화때쓰는 스킬들은 선후딜이 엄청나게 김 중간에 캔슬하면 딜량은 나락으로 떨어지고
선인화를 키면 위치상관없이 지속적인 연계로 차크라수급후 안정적인 주력스킬 딜링이 필요한데
보스패턴대응에 후방까지 반드시 잡아야하는 현재상태로는 완벽한 활용이 불가능함
3.주스킬인 화염술, 다중분신화염술에 일반 녹테늄강화탄 적용필요
인술 전체딜링의 반을 차지하는 스킬두개에 일반녹테늄이 적용이안되서 타직업군에 비해 도핑패널티가 엄청큼
정제된녹테늄을 안먹으면 굴릴수없는 캐릭으로 만들어놓음 각성전에도 각성후에도 계속되는 문제
[전체직업]
여러사람들이 안타로스 첫번째보스에서 딜러 한캐릭만 공격하여 일정시간동안
HP를 줄이는 것으로 실험해서 비교해본결과
검투사, 마법사, 무사등 상위 티어딜러들에 비해
궁수와 인술등 하위 티어딜러들의 딜량이 현저하게 낮음
지속적으로 변수없이 딜을 꽂아넣을수있는 클래스들은 상위티어로 올라가고
보스패턴에 취약하거나 랜덤성짙은 스킬들이 있어 딜량이 들쑥날쑥한 캐릭들은 하위티어에서 놀고있음
딜러들간의 딜량을 비슷한 선상에 놓는 밸런스패치가 필요함
이 내용도 시트에 넣어주세요 제대로된 밸런스패치 기다리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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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망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진하겠습니다. | 20.07.21 10: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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