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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고체 배터리 말이죠. 근데 그것도 주가방어용 떡밥 수준밖에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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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고체 배터리 전기차로 한방뒤집기 노리는데 "내년에는 보여준다!" 하고 입턴지 벌써 십년 가까이 됨 문제는 앞으로 십년 안에도 상용화 될지 의문이라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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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아마 테슬라가 지향하는 배터리랑은 정반대의 배터리라고 알고있으 | 22.08.07 01: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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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imkulu
전고체 배터리 말이죠. 근데 그것도 주가방어용 떡밥 수준밖에 안됩니다. | 22.08.07 01: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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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imkulu
전고체 배터리 전기차로 한방뒤집기 노리는데 "내년에는 보여준다!" 하고 입턴지 벌써 십년 가까이 됨 문제는 앞으로 십년 안에도 상용화 될지 의문이라는거... | 22.08.07 02:22 | | |
(IP보기클릭)1.239.***.***
정말 답답한게 전고체 배터리를 무슨 시장의 방향성을 손바닥 뒤집는 혁신이라 생각하지만 결국 본질은 전기자동차임에 변화가 없는데 왜 아직도 전고체 타령만하며 전기차 진출이 느린지 설명이 안되죠..그마저도 전고체배터리를 개발하고 양산해서 신뢰성까지 담보되려면 1,2년 가지고 될 일도 아닐뿐더러 도요타만 혼자 투자,개발하고있는것도 아니란 말이죠 무엇보다 제대로된 전기차 플랫폼도 못만들어 기어코 첫 자체 프레임을 적용시킨 bz4는 바퀴가 빠지는 어처구니없는 상품성과 ui및 여러 요소에서 아직도 전기차를 이해하지 못하고있다는 단점만 부각된..그러면서 가격은 비싸 결국 일본국내에서도 외면받고있죠 무엇바도 고속충전기술도 없고요.정작 해외공장에서는 공장철수한다 협박질이나 하고 국내에서는 정부상대로 로비하며 전기차 관련 인프라 구축및 투자만 늦추게하고있고 다방면으로 언론을 통해 하이브리드가 짱짱이라는 그릇된 인식만 심고있으니..전형적인 일본이 시장의 패권을 내어주는 프로세스를 보여주고있죠..아마 일본 자동차 산업 몰락의 시발점이자 통한의 시점으로 기억될 순간이라봅니다 | 22.08.07 02:39 | | |
(IP보기클릭)117.111.***.***
정작 그 전고체배터리 양산시험은 삼성이 곧 시작할예정이죠 | 22.08.07 02:47 | | |
(IP보기클릭)223.39.***.***
주행거리 500넘어가기 시작하면 전기차를 선택함에 있어서 배터리의 중요성이 많이 떨어지게 될겁니다. | 22.08.07 04:4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