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rank":3},{"keyword":"\uc624\ud0b9","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6d0\ud53c\uc2a4","rank":5},{"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bbfc\ud76c\uc9c4","rank":-4},{"keyword":"\uc9c1\uad6c","rank":-4},{"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4},{"keyword":"\uac00\ud14c","rank":"new"},{"keyword":"\ub77c\uc624","rank":3},{"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c544\uc2ac\uc544\uc2ac","rank":-5},{"keyword":"\uce68\ucc29\ub9e8","rank":1},{"keyword":"\ub098\ud788\uc544","rank":"new"},{"keyword":"\ud788\ub85c\uc544\uce74","rank":1},{"keyword":"\ub9cc\uc870","rank":"new"},{"keyword":"\uac13\uc288","rank":-9},{"keyword":"\uac74\ub2f4","rank":-7}]
(IP보기클릭)118.235.***.***
유지관리 부분도 있지만 편의장비라던지 다른부분에서도 차이가 많이나죠 치를 떠는 토션빔이 뒷 서스에 들어가있는 점이나 셀토스보다 15센치나 긴데 크로스오버로 디자인이 변경되면서 전고도 낮아졌고 아무래도 다운사이징에 목숨건 쉐보레답게 1.2 3기통이 들어간게 아쉬움이 제일 크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적인 방면에서는 셀토스가 이쁜편이여서 여생고객이 많은편이죠, 판매량의 절반정도가 여성고객이니까요 판매량이 달마다 2~3배 차이나는데는 이유가 있어서겠지요
(IP보기클릭)220.87.***.***
쉐보레 이미지가 국내에서 왜 이렇게 포지셔닝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미국서는 콜벳 빼면 완전 싼마이 플릿세일 떨이용 이미지나 다름없습니다. 특유의 거친 플라스틱 내장재에 빈틈많은 편의 장비 등등...제일 저렴한 렌트카 회사 쓰면 8~90% 확률로 나오는 차 등등...20년전인 2000년대에도 내외부 디자인에서 쉐비는 이미 현기보다 많이 떨어졌죠. 뒤늦게 내장재 신경쓰면서 조금 올라오긴 했는데...다른 메이저 회사와 비교하기 힘들다고 봅니다. 8~90년대의 욕나오는 GM 내장재 수준에서 벗어난 것만해도 높게 쳐줘야 할런지...그나마 동력계통은 마르고 닳도록 쓰는 몇가지로 추려서 신뢰성 확보된 녀석만 남겨뒀으니 좀 팔리는거지 내장이나 편의성 보고 선택받는 차종은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IP보기클릭)211.178.***.***
개인적으로 외관도 셀토스가 더 낫고 편의장비, 실내는 비교 대상군이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더군다나 파워트레인도 이번에는 8단 들어갔으니 뭐 상품성 자체가 넘사벽이라고 봅니다. 쉐보레가 바라보는 시야 현기가 바라보는 시야가 확실히 달라요 국내 소비자 입맛에는 현기차만한게 없다고 생각 합니다.
(IP보기클릭)121.154.***.***
디자인은 트랙이 더 좋다고 평가받고 셀토스 디자인은 구형이죠. 고속안정성은 트랙스 승이고 편의성은 셀토스 압승!
(IP보기클릭)61.83.***.***
뒤가 몬생김
(IP보기클릭)118.235.***.***
유지관리 부분도 있지만 편의장비라던지 다른부분에서도 차이가 많이나죠 치를 떠는 토션빔이 뒷 서스에 들어가있는 점이나 셀토스보다 15센치나 긴데 크로스오버로 디자인이 변경되면서 전고도 낮아졌고 아무래도 다운사이징에 목숨건 쉐보레답게 1.2 3기통이 들어간게 아쉬움이 제일 크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적인 방면에서는 셀토스가 이쁜편이여서 여생고객이 많은편이죠, 판매량의 절반정도가 여성고객이니까요 판매량이 달마다 2~3배 차이나는데는 이유가 있어서겠지요
(IP보기클릭)203.252.***.***
(IP보기클릭)121.154.***.***
디자인은 트랙이 더 좋다고 평가받고 셀토스 디자인은 구형이죠. 고속안정성은 트랙스 승이고 편의성은 셀토스 압승!
(IP보기클릭)220.87.***.***
쉐보레 이미지가 국내에서 왜 이렇게 포지셔닝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미국서는 콜벳 빼면 완전 싼마이 플릿세일 떨이용 이미지나 다름없습니다. 특유의 거친 플라스틱 내장재에 빈틈많은 편의 장비 등등...제일 저렴한 렌트카 회사 쓰면 8~90% 확률로 나오는 차 등등...20년전인 2000년대에도 내외부 디자인에서 쉐비는 이미 현기보다 많이 떨어졌죠. 뒤늦게 내장재 신경쓰면서 조금 올라오긴 했는데...다른 메이저 회사와 비교하기 힘들다고 봅니다. 8~90년대의 욕나오는 GM 내장재 수준에서 벗어난 것만해도 높게 쳐줘야 할런지...그나마 동력계통은 마르고 닳도록 쓰는 몇가지로 추려서 신뢰성 확보된 녀석만 남겨뒀으니 좀 팔리는거지 내장이나 편의성 보고 선택받는 차종은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IP보기클릭)125.184.***.***
제 생각에 쉐보레 이미지는 범블비가 다 만들었습니다 ㅋㅋㅋㅋ | 23.12.06 21:40 | |
(IP보기클릭)61.83.***.***
뒤가 몬생김
(IP보기클릭)222.237.***.***
(IP보기클릭)211.178.***.***
개인적으로 외관도 셀토스가 더 낫고 편의장비, 실내는 비교 대상군이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더군다나 파워트레인도 이번에는 8단 들어갔으니 뭐 상품성 자체가 넘사벽이라고 봅니다. 쉐보레가 바라보는 시야 현기가 바라보는 시야가 확실히 달라요 국내 소비자 입맛에는 현기차만한게 없다고 생각 합니다.
(IP보기클릭)211.53.***.***
(IP보기클릭)61.82.***.***
(IP보기클릭)222.106.***.***
(IP보기클릭)218.234.***.***
(IP보기클릭)112.166.***.***
(IP보기클릭)211.226.***.***
(IP보기클릭)218.154.***.***
(IP보기클릭)175.123.***.***
(IP보기클릭)5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