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에 구매한 65SJ8500 모델입니다.
6개월 정도 잘 사용하다가 티비가 먹통이 되어서 ( 리모컨도 안먹고 켜지지도 않음)
메인보드 교체 as를 받았습니다. 무상으로요.
교체할때 담당자가 교체 후 해당부품 as1년 연장이라고 했었는데요.
일주일전에 TV에 세로로 한줄이 생겨서 다시 as신청 후
오늘 액정패널을 교체했습니다. 무상으로 교체.
담당자에게 교체한 패널은 as기간이 얼마나 연장되는지 물었더니
무상 as로 부품교체시엔 as기간 연장이 안된다는 겁니다.
전에 메인보드 1년 연장도 잘못 전달된거라고 하더라구요.
초기불량 1달도 안봐준다는 말에 어이가 없네요;;
그런데 해외직구가 아니여도 국내내수용도 as해당사항은 같다고 하던데,
혹시 as 받아보신분들 중에 무상교체 후 as연장에 대해 알고계신분 알려주세여
(IP보기클릭)18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