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둔지 오래되어 지금쯤 말해도 될까해서 몇자 적습니다.
A/S센터 직원분들에게 진상이나 욕좀 하지 말아주세요.
고객들이 원하는거 요구하는거 누가 하기 싫어서 안된다 하는겁니까????
거기 직원들 능력제 아닙니다. 연봉제예요. 수리비 암만 비싸게 받아봐야 자기한테 들어오는 돈들이 아니란말입니다.
제발깍아달란소리 좀 하지마세요. 깍아줄수도 없는게 전산에 수리하면서 사용한 부품을 소모시키는데 거기서 전산으로 자동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간단하게 말해 님들 수리비 깍아주면 연봉제를 받는 직원이 자기돈으로 매꿔야된다고요.
고객들이 요구하는거 안되는건 안되는겁니다.
솔직히 말해 소니에서 개같인 만든부분이 있고 그걸 수리비용을 받는부분도 분명 있어요.
근데 A/S직원이 뭐 어떻게 해줍니까.
회사에서 돈 받으라하는데.
그거 직원돈이 아니라 회사돈으로 들어가요.
정 열받으면 소니 본사에다가 직접 연락해서 따져주세요.
그리고 거기 직원들 엄청 스트레스 많이 받습니다.
상식을 벗어나는 진상들때문도 있지만 회사에서도 갖가지 무책임한 요구사항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예전에 비타 제품 충전기를 꽂은 상태로 플레이하면 터치가 안먹히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걸 소니에서 바보같이 일본과 한국의 전압이 다른걸 생각 못하고 만든듯한테 그 이유로 터치가 안먹히는겁니다.
그걸 엔지니어들보고 불량아니라고 고객들한테 설명하라는겁니다 -ㅅ-;;;;
님들같으면 그게 납득이 가세요???
그 욕을 엔지니어에게 하면 고스란히 아무런 해결도 못해줄 엔지니어들이 다 처먹어야됩니다.
그러니 이러한 사정을좀 봐주시고 엔지니어들좀 욕하지마세요.
진상을 피우려거든 소니 본사에다 해주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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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글도 우스운게 저같은경우는 2007~2008년 정도였나 그때즘 hdmi가 대중적이못한 시기때 모니터문제로 모니터와 플삼을들고 hdmi연결 이상확인을 하로 방문한적이있는데 타사모니터는 확인해줄수 없다며 그대로 돌려보내더군요 얼마나 말귀를 못알아먹던지 난 플삼만이라도연결이상 확인만이라도 해달라고 했는데도 말이죠 방침이 그렇다나.. a/s기간도 안지났는데 30초면 확인될걸 그걸 못해주겠다니 얼마나 어처구니없던지 무슨 없는 방침까지 만들어내는지 원.... 전 역으로 기사에게 진상짓 당했네요... 제발 진상고객에게 진상짓 당했다고 죄없는 일반고객에게 화풀이짓좀 하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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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을 발로 읽으시는건지? 전분명 모니터문제인지 ps3문제인지를 확인하로 간겁니다. 위에 글에도 있듯이 전 모니터가 안돼면 ps3만이라도 확인해달라고 분명 요청했구요. 기사가 정말 귀찮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미쳐서 그런건지 전 30초면확인될 것조차도 거부당했습니다. 이게 진상이면 진상아닌 구매자가 존재는 하는걸까요? 얼마나 문맹이면 글을 그따위로 읽는지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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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당신따위같은 사람이 as직원이였는지 알바따위였는지 모르겠으나 당신같은 진상태도로 고객을 대하니까 불만이 나오는거고 불만이있으면 정작 댁따위as직원이나 제발 소니본사로 시정좀하라고 진상을 부리세요. 괜히 본사방침못마땅한걸 고객에게 진상짓하지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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ㅈㄹ거기서 연봉받고 일하면 거기대표로 고객응대한다는 마인드로 일을해야지 어디다대고 진상이래. 소니는 직원교육도 안시키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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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글과 댓글들중 그 어디에도 대리점에따지는것과 관련된게 없는데 뭐가 똑같다는건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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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글도 우스운게 저같은경우는 2007~2008년 정도였나 그때즘 hdmi가 대중적이못한 시기때 모니터문제로 모니터와 플삼을들고 hdmi연결 이상확인을 하로 방문한적이있는데 타사모니터는 확인해줄수 없다며 그대로 돌려보내더군요 얼마나 말귀를 못알아먹던지 난 플삼만이라도연결이상 확인만이라도 해달라고 했는데도 말이죠 방침이 그렇다나.. a/s기간도 안지났는데 30초면 확인될걸 그걸 못해주겠다니 얼마나 어처구니없던지 무슨 없는 방침까지 만들어내는지 원.... 전 역으로 기사에게 진상짓 당했네요... 제발 진상고객에게 진상짓 당했다고 죄없는 일반고객에게 화풀이짓좀 하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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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을 발로 읽으시는건지? 전분명 모니터문제인지 ps3문제인지를 확인하로 간겁니다. 위에 글에도 있듯이 전 모니터가 안돼면 ps3만이라도 확인해달라고 분명 요청했구요. 기사가 정말 귀찮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미쳐서 그런건지 전 30초면확인될 것조차도 거부당했습니다. 이게 진상이면 진상아닌 구매자가 존재는 하는걸까요? 얼마나 문맹이면 글을 그따위로 읽는지가 궁금합니다. | 15.08.11 18: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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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당신따위같은 사람이 as직원이였는지 알바따위였는지 모르겠으나 당신같은 진상태도로 고객을 대하니까 불만이 나오는거고 불만이있으면 정작 댁따위as직원이나 제발 소니본사로 시정좀하라고 진상을 부리세요. 괜히 본사방침못마땅한걸 고객에게 진상짓하지말구 | 15.08.11 19: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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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글과 댓글들중 그 어디에도 대리점에따지는것과 관련된게 없는데 뭐가 똑같다는건지 모르겠네요 | 15.07.27 04:0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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ㅈㄹ거기서 연봉받고 일하면 거기대표로 고객응대한다는 마인드로 일을해야지 어디다대고 진상이래. 소니는 직원교육도 안시키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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