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월드 에디터나 그래픽, 단축키 등의 패치입니다.
-일반
지상 공격이 가능한 모든 무기에는 광역 공격 대상에 와드 타입이 추가됩니다.
-오크
펄버라이즈가 와드를 타겟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리퀴드 파이어가 와드를 타겟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나이트엘프
히포그리프 탑승/하차 쿨다운이 30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언데드
애니메이트 데드로 부활한 유닛은 이제 유닛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스트 노바의 사거리가 700에서 750으로 증가했습니다.
-중립
핏로드의 클리빙 어택이 와드를 타겟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크 레인저의 드레인 라이프 마나 비용이 5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드레인 라이프의 유형이 마법에서 일반으로 변경됐습니다. 시전자가 마법 면역인 상태에서도 생명력을 계속 넘겨줄 수 있습니다.
고블린 팅커의 포켓 팻토리 고블린 생성 간격이 엔지니어링 레발당 5/4.5/3.5/3에서 4.5/4/3.5/3으로 감소했습니다.
고블린 팅커의 클러스터 로켓의최대 데미지가 105/195/300에서 200/250/300으로 증가했습니다.
판다렌 브루마스터의 브레스 오브 파이어 대미지가 65/125/170에서 80/130/180으로 증가했습니다.
브레스 오브 파이어의 최대 데미지가 480/800/1200에서 600/900/1200으로 증가했습니다.
브레스 오브 파이어의 효과 범위가 125/125/125에서 25/25/25로 변경됐습니다.
브레스 오브 파이어의 최종 효과 범위가 300/300/300에서 125/125/125로 변경됐습니다.
이전에는 브레스 오브 파이어가 주문의 시각적 효과보다 훨씬 멀리 떨어져 있는 유닛을 공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효과 범위가 시각적 효과와 일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효과 범위 매개변수는 숨결의 초기 폭을 제어하고, 최종 효과 범위는 주문이 끝날 때의 반경을 제어합니다. 사거리 감소를 보완하기 위해 주문의 전체 공격력이 증가했습니다.
-크립
3레벨 스켈레탈 오크의 뱀파이어 오라와 데스 코일이 제거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로보폼에서 죽었을 때 아이템의 재생 효과가 중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악마사냥꾼 이몰레이션이 헥스 중에 레벨업되면 꺼져도 마나가 계속 소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헥스 중인 유닛에는 더 이상 아이템 보너스가 적용되지 않는 짧은 창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제 유닛이 자동으로 타겟을 획득할 때 오브 효과가 제대로 작동합니다.
이제 사일런스 상태에서 구매한 슬로우 오브와 라이트닝 오브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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