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넥슨, 슈퍼 IP 10종 이상 개발… 2022년까지 1000명 이상 채용 [10]
추천 4 조회 4388 댓글수 10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32872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48138 | 2009.07.28 |
2301752 | 정보 | 하지만구 | 11 | 8335 | 07:03 | |
2301751 | 정보 | 하지만구 | 3398 | 07:01 | ||
2301750 | 정보 | ComShepard | 3 | 1549 | 06:01 | |
2301749 | 정보 | 숀셩 | 9 | 2492 | 05:58 | |
2301748 | 정보 | ComShepard | 4 | 2897 | 05:53 | |
2301747 | 기타 | Levanus | 7 | 748 | 05:48 | |
2301746 | 하스스톤 | 아타호-_- | 1 | 855 | 05:07 | |
2301744 | 정보 | DZshk | 1 | 2108 | 03:24 | |
2301743 | 하스스톤 | 아타호-_- | 2 | 1089 | 03:02 | |
2301742 | 정보 | 베르세리아2 | 1 | 466 | 02:15 | |
2301741 | 하스스톤 | 아타호-_- | 593 | 02:12 | ||
2301740 | 하스스톤 | 아타호-_- | 2 | 1139 | 02:03 | |
2301739 | 정보 | ComShepard | 6 | 1692 | 01:36 | |
2301738 | 정보 | ComShepard | 4 | 1621 | 01:22 | |
2301737 | 정보 | ComShepard | 2 | 666 | 01:20 | |
2301736 | 인디게임 | ComShepard | 1 | 987 | 01:13 | |
2301735 | 인디게임 | ComShepard | 3 | 1544 | 00:27 | |
2301733 | 인디게임 | ComShepard | 2 | 957 | 00:08 | |
2301732 | 정보 | ComShepard | 3 | 999 | 00:01 | |
2301730 | 정보 | ComShepard | 8 | 1803 | 2024.05.10 | |
2301729 | 정보 | ComShepard | 4 | 2454 | 2024.05.10 | |
2301727 | LOL | 박주영 | 7 | 10681 | 2024.05.10 | |
2301726 | 정보 | 키키™ | 54 | 15251 | 2024.05.10 | |
2301725 | LOL | 박주영 | 5 | 5269 | 2024.05.10 | |
2301723 | 정보 | ComShepard | 6 | 1460 | 2024.05.10 | |
2301722 | 정보 | ComShepard | 9 | 2432 | 2024.05.10 | |
2301721 | LOL | 박주영 | 1 | 2407 | 2024.05.10 | |
2301720 | 정보 | ComShepard | 2 | 1568 | 2024.05.10 |
(IP보기클릭)203.234.***.***
저중 5~6개는 계획단계에서 뻐그러지고 2~3개는 개발취소되고 1개나 나올려나 나와도 얼마안가 망하겠지
(IP보기클릭)121.152.***.***
넥슨이 살아날려면 일단 개발 담당하던 총괄 PD와 제작진이 오픈 이후 수년간 유지 되어야 하고 그 이후에 교체될때도 미리 신입들을 받아서 인수인계 받을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 하고 BM도 자꾸 1,2년만에 단타로 다 뽑을 생각하지 말고 5년 이상 길게 보고 그런데 이게 가능했으면 2010년대에 이미 하고 있었겠지.
(IP보기클릭)183.98.***.***
‘어린이’와 ‘코딩’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을 크게 강화하겠다”고 운을 뗐다. ------ 개발에 집중 해라.
(IP보기클릭)125.130.***.***
??? : 우리는 게임 회사가 아니다
(IP보기클릭)203.234.***.***
저중 5~6개는 계획단계에서 뻐그러지고 2~3개는 개발취소되고 1개나 나올려나 나와도 얼마안가 망하겠지
(IP보기클릭)183.98.***.***
‘어린이’와 ‘코딩’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을 크게 강화하겠다”고 운을 뗐다. ------ 개발에 집중 해라.
(IP보기클릭)125.130.***.***
??? : 우리는 게임 회사가 아니다
(IP보기클릭)61.77.***.***
(IP보기클릭)121.156.***.***
(IP보기클릭)121.152.***.***
넥슨이 살아날려면 일단 개발 담당하던 총괄 PD와 제작진이 오픈 이후 수년간 유지 되어야 하고 그 이후에 교체될때도 미리 신입들을 받아서 인수인계 받을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 하고 BM도 자꾸 1,2년만에 단타로 다 뽑을 생각하지 말고 5년 이상 길게 보고 그런데 이게 가능했으면 2010년대에 이미 하고 있었겠지.
(IP보기클릭)49.163.***.***
(IP보기클릭)218.52.***.***
(IP보기클릭)121.168.***.***
(IP보기클릭)121.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