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제작 중인 Crash Bandicoot 애니메이션 시리즈
이 털복숭이 플레이스테이션 마스코트는 스트리머의 솔로 시리즈를 직접 지휘할 예정입니다.

사진: 액티비전
넷플릭스는 인기 비디오 게임 원작을 스크린으로 옮겨오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가 소닉 프라임 과 같은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크래쉬 밴디쿳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조용히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
Crash Bandicoot 프랜차이즈는 1996년에 Andy Gavin과 Jason Rubin이 공동 창립한 Naughty Dog가 개발한 원래 Sony PlayStation의 독점 플래그십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스튜디오는 비평적, 상업적으로 성공한 원작 3부작과 인기 있는 스핀오프 Crash Team Racing을 만든 후 결국 시리즈에서 벗어났습니다. Naughty Dog가 떠난 후, 프랜차이즈는 여러 번 손을 바꿨고, 원래 퍼블리셔인 Universal Interactive(후에 Vivendi)에서 현재 소유주인 Activision(현재 Microsoft의 일부)으로 옮겨갔습니다. 수년에 걸쳐 이 시리즈는 카트 레이싱과 파티 게임과 같은 다른 장르로 확장되었습니다. 인기는 2017년에 출시된 Crash Bandicoot N. Sane Trilogy 로 크게 부활했습니다. 이는 원래 3개 게임의 매우 성공적인 리메이크였으며,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 과 같은 새로운 항목의 길을 열었습니다 .
저희 정보에 따르면, 새 시리즈의 제작을 맡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WildBrain Studios입니다. 이 팀은 과거 다양한 넷플릭스 작품을 제작했던 팀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2022년 12월부터 2024년 1월까지 3시즌, 23개 에피소드로 방영된 소닉 프라임 입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카르멘 샌디에고>, <자니 테스트>, <고, 독. 고!>, 그리고 실사판으로는 <뱀파이어를 깨워라 >를 제작했습니다. <말로리 타워>, <폴리 포켓> , <스누피 쇼 >, <소방관 샘> 도 제작했습니다 .
스토리 세부 사항은 비밀에 부쳐져 있으며, 이 시리즈를 이끌어갈 인재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기술적으로 크래쉬 밴디쿳이 오리지널 시리즈를 통해 넷플릭스에 두 번째로 등장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의 아이콘인 크래쉬 밴디쿳은 액티비전 블리자드 스튜디오와 팀투(TeamTO)의 스카이랜더스 아카데미에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시즌 1에서는 에릭 로저스가, 마지막 시즌 3에서는 라이스 다비가 목소리를 맡았습니다. 코코 밴디쿳도 등장했습니다.
이번이 그가 자신의 시리즈를 직접 주연으로 맡는 첫 번째 주요 사례입니다. 과거 계획과는 달리 말이죠. 마지막으로 제작에 들어간 것은 몇 년 전, 액티비전과 아마존 스튜디오가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작하던 때였습니다 .
이는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비디오 게임 프로그래밍에 대한 최근의 움직임일 뿐입니다. 성인용으로는 스플린터 셀과 툼레이더가 각색되었고, 리그 오브 레전드를 기반으로 한 수상작 아케인 도 있습니다. 어린이용으로는 넷플릭스가 와일드브레인과 함께 마인크래프트 시리즈를 다시 제작하고 있으며 , 클래시 오브 클랜 또한 활발하게 개발 중입니다 . 보드 게임은 카탄 , 클루! , 모노폴리 등 을 각색할 계획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