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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관념 때문에 그렇죠 암살자라고 생각하면 그림자 속에서 암살하고 사라지는 닌자같은 존재로 말이죠. 여기 어쌔신크리드는 그런게 아닌데 다 고정관념에 선입견이 문제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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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그것 때문에 항상 화가 납니다. 어크는 가야할 방향으로 제대로 잘 가고 있는데,사람들은 어크가 옛날 모습을 잃었다,더 이상 암살자가 아니다 이러는 걸 보면 답답하더군요. 애초에 어크의 옛날 모습이란게 도데체 뭡니까? 항상 시리즈가 생길 때마다 게임성도,그래픽도 기존의 작품들관 완전히 달라지는데,브라더후드하고 4편,유니티를 비교해봐도 완전 다른 겜 같아 보이지 않습니까? 물론,4편에선 주인공이 해적,신디케이트때는 갱단 두목이라 암살자가 아니라면서 까는 건 간혹 있었지만 오리진 가면서부터 심해졌더군요..오히려 오리진 때의 주인공 직업은 암행어사같은 역할이었던 메자이라 어크의 이미지와 잘 맞다고 생각합니다. 전 오히려 오리진때부터 전투의 재미를 보완시키고 어쌔신들의 과거를 다루니 정말 재밌다고 생각하고 오리진때가 오히려 더 암살요소가 강화되었는데 이런 식으로 까는 건 정말 이해가 안 가더군요. 게다가 정말 화가 나는건 어쌔신크리드는 그렇게 까면서 정작 비슷한 작품들은 오히려 웅호하는 게 화가 납니다.제가 이런 걸 싫어한다는 건 아니지만 이번에 공개된 세키로나 고스트 오브 쓰시마같은 경우엔 어크하고 다를 빠 없는 암살요소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어크보다 암살요소가 좋다하니,어크가 가야할 진정한 방향성이라하니... 어크는 다크소울 복붙이라 하면서,세키로나 고스트 오브 쓰시마는 이런 식으로 반응하는 건 정말 화가 나더군요. 그리고 최근 작들의 이동속도의 템포가 빨라지면서 어크의 벽타기가 느리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애초에 고대에선 벽타기를 많이 해야할 곳은 뷰 포인트나 절벽같은 데 밖에 없고 건물들은 왠만해서 2~3층밖에 없습니다.게다가 벽을 탈 때 한 번에 1층 높이를 점프하고 승강기나 짚라인 같이 벽을 오르는 데 좋은 장치도 있는데 굳이 이동속도를 높여야 할 이유가 있는지 의문이더군요.물론 신디케이트 때 나왔던 로프 런쳐가 좋긴 했으나,벽을 오르는 데 자유가 높은 건 스파이더맨이나 프로토타입같은 초능력물이나 히어로물이 아니면 어크를 따라잡을 작품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인 불만을 다 털어놔서 정말 죄송합니다만,결론만 말해 드린다면 그냥 그런 분들은 무시해주세요.어차피 시리즈 하나하나 안 해보고 잠깐 해보거나,유튜브 영상으로만 보신 분들 입니다. 개인적으론 그런 사람들이 이 작품을 기대하시는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게 그 사람들을 직접 찾아가서 한 대 쥐어박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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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게요. 제목이 어쌔신이라고 암살만 해야되면 GTA는 차만 훔쳐야하는데 왜 비행기도 훔치고 은행도 터냐고 까야하고, 툼레이더는 무덤만 탐험해야하는데 왜 여기저기 다니냐고 까야겠네요. 저는 오리진 하면서 암살도 충분히 즐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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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적당히 유튜브는 거릅니다 이거 일일히 대응하기도 귀찮아요
(IP보기클릭)222.97.***.***
그쵸 자신들이 게임 제작사가 아니면서 왈가왈부.. 전 어쌔신의 유래를 보면서 실제 어쌔신들은 대놓고 무쌍질했다(일부러 그랬다고도)는 말을 보고 오... 역시 고증의 유비 하면서 찬양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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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관념 때문에 그렇죠 암살자라고 생각하면 그림자 속에서 암살하고 사라지는 닌자같은 존재로 말이죠. 여기 어쌔신크리드는 그런게 아닌데 다 고정관념에 선입견이 문제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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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요 어쌔신은 닌자가 아닌데... | 18.09.24 17: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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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적당히 유튜브는 거릅니다 이거 일일히 대응하기도 귀찮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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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나.. 노파심이겠지만 이런 잘못된 생각들이 전파되고 여론이 형성되면 한글화를 안하진 않을까하는 걱정이 들어서요ㅠ | 18.09.24 17: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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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워낙 닌자 이미지를 준 대중미디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생각하는게 많죠 그걸 전부 다 일일히 대응을 하는것도 그렇고 그냥 암이 어두울암이니 당연히 몰래 죽여야지로 자기만의 사상을 가지고 절대 굽히지 않는 사람이 많습니다 제가 어느정도 대응하다가 지친 이유가 이것 중 하나죠. | 18.09.24 21:50 | |
(IP보기클릭)223.62.***.***
그러게요. 제목이 어쌔신이라고 암살만 해야되면 GTA는 차만 훔쳐야하는데 왜 비행기도 훔치고 은행도 터냐고 까야하고, 툼레이더는 무덤만 탐험해야하는데 왜 여기저기 다니냐고 까야겠네요. 저는 오리진 하면서 암살도 충분히 즐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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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부터 무쌍 했는데 말이죠.. | 18.09.24 17:51 | |
(IP보기클릭)1.244.***.***
저도 그것 때문에 항상 화가 납니다. 어크는 가야할 방향으로 제대로 잘 가고 있는데,사람들은 어크가 옛날 모습을 잃었다,더 이상 암살자가 아니다 이러는 걸 보면 답답하더군요. 애초에 어크의 옛날 모습이란게 도데체 뭡니까? 항상 시리즈가 생길 때마다 게임성도,그래픽도 기존의 작품들관 완전히 달라지는데,브라더후드하고 4편,유니티를 비교해봐도 완전 다른 겜 같아 보이지 않습니까? 물론,4편에선 주인공이 해적,신디케이트때는 갱단 두목이라 암살자가 아니라면서 까는 건 간혹 있었지만 오리진 가면서부터 심해졌더군요..오히려 오리진 때의 주인공 직업은 암행어사같은 역할이었던 메자이라 어크의 이미지와 잘 맞다고 생각합니다. 전 오히려 오리진때부터 전투의 재미를 보완시키고 어쌔신들의 과거를 다루니 정말 재밌다고 생각하고 오리진때가 오히려 더 암살요소가 강화되었는데 이런 식으로 까는 건 정말 이해가 안 가더군요. 게다가 정말 화가 나는건 어쌔신크리드는 그렇게 까면서 정작 비슷한 작품들은 오히려 웅호하는 게 화가 납니다.제가 이런 걸 싫어한다는 건 아니지만 이번에 공개된 세키로나 고스트 오브 쓰시마같은 경우엔 어크하고 다를 빠 없는 암살요소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어크보다 암살요소가 좋다하니,어크가 가야할 진정한 방향성이라하니... 어크는 다크소울 복붙이라 하면서,세키로나 고스트 오브 쓰시마는 이런 식으로 반응하는 건 정말 화가 나더군요. 그리고 최근 작들의 이동속도의 템포가 빨라지면서 어크의 벽타기가 느리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애초에 고대에선 벽타기를 많이 해야할 곳은 뷰 포인트나 절벽같은 데 밖에 없고 건물들은 왠만해서 2~3층밖에 없습니다.게다가 벽을 탈 때 한 번에 1층 높이를 점프하고 승강기나 짚라인 같이 벽을 오르는 데 좋은 장치도 있는데 굳이 이동속도를 높여야 할 이유가 있는지 의문이더군요.물론 신디케이트 때 나왔던 로프 런쳐가 좋긴 했으나,벽을 오르는 데 자유가 높은 건 스파이더맨이나 프로토타입같은 초능력물이나 히어로물이 아니면 어크를 따라잡을 작품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인 불만을 다 털어놔서 정말 죄송합니다만,결론만 말해 드린다면 그냥 그런 분들은 무시해주세요.어차피 시리즈 하나하나 안 해보고 잠깐 해보거나,유튜브 영상으로만 보신 분들 입니다. 개인적으론 그런 사람들이 이 작품을 기대하시는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게 그 사람들을 직접 찾아가서 한 대 쥐어박고 싶네요.
(IP보기클릭)222.97.***.***
그쵸 자신들이 게임 제작사가 아니면서 왈가왈부.. 전 어쌔신의 유래를 보면서 실제 어쌔신들은 대놓고 무쌍질했다(일부러 그랬다고도)는 말을 보고 오... 역시 고증의 유비 하면서 찬양을... | 18.09.24 20:29 | |
(IP보기클릭)112.185.***.***
와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건 어느정도 ㅋㅋㅋㅋ 거기다가 사실 어크만큼 고증에다가 설정에 맞춰서 해둔 게 얼마나 많은데 그냥 유비겜이면 논리 없이 까는 애들이 꽤 잇긴합니다 뭐 논리 있고 하면 솔직히 맞아서 할말이 없는데 그냥 자기가 옳다는 것자체를 굽히지 않는 사람이 많죠 | 18.09.24 21:5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