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vil Within / PSYCHOBREAK 클리어 후 특전 요소
◆ 스토리 공략 후에 해방되는 요소에 대해서
무기, 새로운 난이도, 모델 뷰어의 해방
본편 스토리는 CHAPTER 15에서 종료됩니다.
클리어 시간, 죽은 횟수가 표시되고 몇 개의 클리어 특전이 추가됩니다.
다음은 난이도 Survival 공략 후에 해방되는 요소입니다.
■ 클리어 후 추가요소
•무기『머신건』
•무기『로켓런쳐』
•그린젤 +50,000
•NEW GAME+ 모드 추가
•모델 뷰어 모드 추가
•새로운 난이도『NIGHTMARE』『악몽-AKUMU-』모드 추가
NEW GAME+ 모드 추가에 대해
타이틀 메뉴에서 NEW GAME+를 선택하면 클리어 데이터를 읽고
클리어 했을 때의 스킬 습득 상황 및 수집한 아이템과 장비를 이어
각 챕터를 선택하여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머신건과 로켓런쳐, 그린젤 +50,000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놓친 귀중품을 수집할 수 있고, 수집계 트로피 또는 도전과제 획득이나
스킬 습득계의 트로피를 획득하는 것이 목적이 됩니다.
자세한 흐름으로서는 우선 NEW GAME+를 선택하여 클리어 데이터를 로드하고
각 챕터를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하여 아이템을 수집합니다.
아이템 수집이 끝나면, 그 챕터를 끝까지 공략하고 세이브를 합니다.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오고 다시 NEW GAME+를 선택하고 아까 세이브한 데이터를 로드하면 수집 품을 잇게 됩니다.
아이템을 수집하고 타티아나가 있는 곳에서 세이브하고 타이틀 메뉴로 돌아와 NEW GAME+를 선택하고
아까 세이브한 데이터에서 다시 챕터를 선택하더라도 수집품은 계승되지 않았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선택한 챕터를 끝까지 마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모델 뷰어 추가에 대해
캐릭터, 크리쳐, 무기의 프로필을 보며
자유롭게 각도와 위치를 움직여 피규어처럼 둘러보는 모드입니다.
새로운 난이도『NIGHTMARE』『악몽-AKUMU-』에 대해
NEW GAME+에서 선택할 수 없으며,
NEW GAME 모드에서 난이도를 선택해 플레이하는 흐름입니다.
악몽-AKUMU-는 한 번 공격을 받으면 일격사 하는 난이도입니다.
적의 수가 증가하고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수가 줄어듭니다.
◆ 맵 조각 획득으로 얻을 수 있는 무기
관통 스나이퍼 라이플 (High-Penetration Sniper Rifle)
맵 조각을 완성하면 획득 할 수 있는 총.
스나이퍼 라이플 탄을 사용.
버스트 핸드건 (Burst Handgun)
맵 조각을 완성하면 획득 할 수 있는 총.
핸드건 탄을 사용.
1 트리거로 2~3 발 정도 연사하기 때문에 총알 감소가 빠르다.
◆ 난이도『NIGHTMARE』클리어 시 얻을수 있는무기
브래스 너클
근접 공격의위력이오른다.
빈 손 상태에서만 위력이 발휘된다.
◆ 예약 특전 무기 및 아이템에 대해
특전 |
내용 |
MEDICAL KIT |
회복 아이템 |
DOUBLE BARREL SHOTGUN |
통상 샷건보다 크고 더 강한 샷건. 복수의 적과 싸울 때 편리. |
INCENDIARY AGONY BOLT |
근처에 있는 적에게 큰 불똥을 퍼붓는 타격 무기 |
POISON AGONY BOLT |
적을 독 상태로 만들어 신속히 도망칠 수 있는 시간을 버는 무기 |
GREEN GEL |
새로운 스킬을 습득할 때 필요한 돈 같은 것 |
※ 예약 특전 무기는 DLC 코드 이외의 방법으로 얻을 수 없습니다.
※ 국내판 기준 코드 유효기간은 2015년 10월 14일까지로 돼있으나, 2016년 3월 27일까지도 다운 가능한걸로 확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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