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략은 어떤 재미로 하는건가요?
턴제시뮬을 좋아하는지라 대전략에 관심이 많은데요
유난히 대전략시리즈들은 초반에 잠깐해보고 더이상 못하겠더라구요
일본어 언어압박은 거의 없는데 게임에는 적응이 안되는군요.
적응이 안된다기 보다 즐기는 동기부여가 안되는거 같습니다.
깨끗하고 오밀조밀한 맵을 보고 있으면 상당히 잼있겠다 싶은데
막상 전투화면을 보면 썰렁 그차체에 전투씬은 왜이리 긴지...
탱크한대만 달랑나와서 시간 질질 끌다가 총한번 쏘고 종료^^;;;
그렇다고 스킵하면 너무 썰렁해서 황당스럽기도 하네요.
화이어엠블램, 오우거배틀, UFO, 삼국지 등등 턴제 게임은 정신못차리고
게임하는데 대전략은 무슨 재미로 하는건지 솔찍히 잘 모르겠습니다.
턴제중에 너무 유치해서 유일하게 체질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로봇대전도
전투화면이라도 박력있으니 이거보다는 낫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라서...
전쟁광들이 즐기는 매니악한 게임인가요?
누가 이게임의 참재미에 대해서 좀 일깨워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턴제시뮬을 좋아하는지라 대전략에 관심이 많은데요
유난히 대전략시리즈들은 초반에 잠깐해보고 더이상 못하겠더라구요
일본어 언어압박은 거의 없는데 게임에는 적응이 안되는군요.
적응이 안된다기 보다 즐기는 동기부여가 안되는거 같습니다.
깨끗하고 오밀조밀한 맵을 보고 있으면 상당히 잼있겠다 싶은데
막상 전투화면을 보면 썰렁 그차체에 전투씬은 왜이리 긴지...
탱크한대만 달랑나와서 시간 질질 끌다가 총한번 쏘고 종료^^;;;
그렇다고 스킵하면 너무 썰렁해서 황당스럽기도 하네요.
화이어엠블램, 오우거배틀, UFO, 삼국지 등등 턴제 게임은 정신못차리고
게임하는데 대전략은 무슨 재미로 하는건지 솔찍히 잘 모르겠습니다.
턴제중에 너무 유치해서 유일하게 체질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로봇대전도
전투화면이라도 박력있으니 이거보다는 낫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라서...
전쟁광들이 즐기는 매니악한 게임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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