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캐릭터 모두 오버리미트게이지 0부터 비오의까지 연결됩니다. 프레임스킵현상이 일어날때는 공명술기체인은 연결되지 않습니다. 그게 단점입니다. 좀더 안정성 있는 연계를 찾아봐야할것 같습니다.
쥬드:
三散華(グレイブ변화버젼)을 미라와 링크해서 쓰기만 하면 됩니다. 계속 반복하면 그레이브때문에 강제기상됩니다. 공명술기 연결후에도 다시 반복하시면 다시 또 강제기상되고 무한반복이 됩니다. 단 공명술기에서 AC가 0이되면 안돼니까 공명술기 발동하기전에 0이된후에 다시 입력해서 강제기상 시키십시요. 다시 일어나면서 강제연결됩니다.
오버리미트게이지 마지막영역에 도달하면 AC를 8이상 회복하고 영상대로 연결하십시요. 無影掌 이후는 상황에 따라서 안돼는 경우가 있습니다. 적의 반대편으로 넘어가는데 미라가 제대로 역할을 해주었다면 공명술기로 오버리미트 게이지 채우면서 구석에 몰리지 않게 될것입니다. 그러면 반대편으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적에 따라서는 飛燕連脚 이후 烈風拳 이 안들어갈수 있습니다. 그래서 8연계는 대체적으로 중대형의 무거운 적한테 적합합니다. 경량급 적한테는 三散華(グレイブ변화버젼)을 쓰는것이 좋습니다.
미라:
ルナティックスティング - ウィンドカッター(アリーヴェデルチ마기버젼) - カタラクトレイ
이것을 쥬드와 링크해서 반복합니다. 그러면 공명술기 이후에도 계속 연결가능합니다. 미라는 구석에서 연결해야합니다. 쥬드가 중앙이 적합하다면 미라는 구석이 적합합니다.
레이아:
瞬迅爪 - 散沙雨 - 活伸棍・円舞 를 쥬드와 링크해서 반복합니다.
공명술기이후에 瞬迅爪를 연타하십시요. 방향보정을 하여 적한테 곧장 나갑니다.
活伸棍・円舞을 전부 넣지 말고 재빨리 공명술기로 캔슬하면 됩니다.
레이아는 프레임스킵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공명술기체인은 잘 안됄겁니다.
알빈:
タイドバレット - 地竜閃을 미라와 링크해서 반복합니다. 구석에서만 연결됩니다.
아 참고로 저 이 게임 다 까먹어서 제가 이 게시판에 쓴 옛날 제 글 보면서 공부해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