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상황에서의 공격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것이 목적으로
도전자 - 몬스터 분노시 공격력과 회심률 증가
역습 - 맞고 날아가는 공격을 당하면 공격력이 증가
의 스킬을 채용하고 있으며,
도전자의 경우 도전자4 + 연격1 로 교체해도 됩니다.
장비 회심률은
약점특효5 = 약점 부위 공격 시 30% (상처부위 공격 시 +20%)
혼신3 = 스태미너가 가득 찬 상태를 잠시 유지하면 30%
도전자5 (몬스터 분노 시) = 15%
의 약점부위 75%의 회심률이며, 상처부위를 공격하게 된다면 95% 회심률이 나옵니다.
특히, 이번 와일즈에서 역습(몬스터의 공격을 받고 날아갔을 때 45초간 공격력 증가)의 경우
날아가는 공격을 대검의 태클로 받아냈을 때도 적용이 됩니다.
부동복장을 입었을 때나 다른 슈퍼아머 기술 도중에 날아가는 공격을 맞아도 마찬가지로 역습이 적용되며
상시 굴러다니면서 살기 위해 태클을 써야하는 대검에게는 상성이 좋은 스킬이라 할 수 있겠죠.
또한 이번 와일즈에는 대검도 저스트 가드가 가능하여 가드 모션을 적극 활용해야하는 상황이 나오기 때문에
무기의 장식주 슬롯에는 수세주(공격적인방어)를 채용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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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쉽게도 가드 판정에는 발동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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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쉽게도 가드 판정에는 발동하지 않습니다. | 25.03.10 17: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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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쉽군요ㅎㅎ | 25.03.10 17: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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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쇄에도 발동합니다 대검한테 아주좋은 스킬이에요~ | 25.03.11 19: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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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시작 할 때 스태미너 잔량에 따라 달라지기는 하지만 첫타 세로베기 ~ 태클 ~ 참모아의 경우엔 참모아 2타 째 아슬아슬하게 혼신이 돌아옵니다. | 25.03.10 18: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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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때릴때는 그래도 돌아오는군요 감사합니다 | 25.03.10 18: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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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하딜라 4셋도 쓰는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_+ | 25.03.10 18: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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