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둘다90점대 아니면 80점대 후반 게임은 아니라고생각함 하지만
피거짓의 세계관 퍼가 무기조합 액션성 이것들로 조합한 소울라이크로 밸런스도 좋게 잘만들었음 특히 스토리텔링기법이 아주 우수하고 우울한느낌을 아주잘표현한데다 퍼가뽕맛을 최대한 살렸음
스텔라블레이드는 적당한난이도 액션모션 스킬모션그래픽이 아주 잘만듬 액션성 비교는 소울장르보다 파판16이랑 비교해야될거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묵직한맛에 스텔라가 앞선다고봄 그리고 다들욕하는 파쿠르 수중탐사.. 이걸 시도했다는거 자체가 대단한거임 닥소 블본이 맵디자인이 아무리뛰어나도 점프가없어서 맵만들기가 좀더쉬움
예를들어 팀닌자가 인왕에서 맵디자인잘만들었지만 와룡에서 개박살 난게 와룡에 점프기능이 생기니 엉망된것처럼.
차기작을 본다면 시프트업이 다양한시도들로인해 스텔라블레이드기반으로 더 다양한장르를 내놓을수있다생각함
피거짓이 나은건 세계관설정에 빠져들만큼의 흡입력 상황과 스테이지에 맞는 OST ,길이라던지 액션에도 너무 힘을주지않은 가시성에 칭찬해주고 싶음
찬양을받아도 아깝지않은 이유는 가챠게임만 만드는 콘솔불모지 한국에서 첫작품으로 이정도 퀄리티라는거에 박수를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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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그애기한거에요 (파크르)조작이 안좋은데 퍼즐과 연동된 서브퀘가 문제란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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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쿠르는 퍼즐이 문제가아니고 그냥 케릭 조작감이랑 사다리랑 줄 같은것의 범위가 문제인데 조작감은 어쩔수없다해도 범위좀 넓게좀 고쳐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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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책시간
파쿠르는 퍼즐이 문제가아니고 그냥 케릭 조작감이랑 사다리랑 줄 같은것의 범위가 문제인데 조작감은 어쩔수없다해도 범위좀 넓게좀 고쳐야함 | 24.04.29 07: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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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구공
제가 그애기한거에요 (파크르)조작이 안좋은데 퍼즐과 연동된 서브퀘가 문제란 겁니다 | 24.04.29 07: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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