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설정은 test1과 동일
https://bbs.ruliweb.com/game/86569/read/9451890
*테스트한 항목 변경 수치
Human Pitch Control: 5 -> 3
Human Pitch Consistency: 5 -> 3
CPU Pitch Control: 5 -> 4
CPU Pitch Consistency: 5 - > 6
평균적으로 제구가 잘되는 편인 핀포인트의 특성을 완전히 없앨 수는 없었지만
컨트롤과 일관성을 낮춘 2경기에서 4볼넷 그리고 기존보다 더 빠지는 공 , 더 몰리는 공의 빈도가 늘었습니다 .
경기 전체의 유저투구 탄착군을 봤을 때 사실 볼넷이 더 나왔어야 정상인데
23에 비해서 , 이번 작에서는 이유는 모르겠지만 cpu의 아웃존 체이싱 비율이 너무 높아져서
빠지는 공도 휘두르는 경우가 많다보니 , 메이저리그 타자들처럼 공격적으로 보이는 cpu의 배팅은 그럴싸하게 보이지만
아무래도 유저의 성향상 확실히 빠지는 공보다는 걸치거나 한개쯤 빠지게 던지고 싶다보니
이점은 어쩔 수는 없을거 같아요
유저의 경우 일관성을 낮춰도 핀포인트 입력보정이 우선이기 때문에 , 와일드피치 힛바이피치드까지는 나오지 않았지만
입력한 곳과 반대투구가 되는 투구가 늘어난 점에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 CPU의 컨트롤과 일관성도 원래는 4 4 로 하고싶었는데 , 기존 샘플 30경기 정도에서 느낀게 CPU가 허용하는 힛바이피치드가 다소 많았기때문에
어쩔 수 없이 , 일관성을 높여서 그 점을 상쇄했고
2경기 유저와 CPU전부 60초반에서 60중반의 스트라이크 %를 기록했습니다 .
기존에 70퍼센트 넘는 경기가 많았던 점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조정인거 같습니다 .
기존 테스트팀인 자이언츠보다 오늘 테스트한 피츠버그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컨택이 전체적으로 안좋다보니까
PCI가 작아지는 레전드에서는 확실히 자이언츠보다는 치기가 어렵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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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금 한판했는데 8회에 7대3까지 벌렸다가 연속안타와 실책으로 질뻔했네요 ㅎㅎ Cpu manager hook은 1 더 올려도 좋을듯요. 다저스가 타격 강하긴 한데 그래도 cpu pitching control은 5로 복구하겠습니다. 그리고 throwing interface는 내가 잘하면 button이 나은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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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백 감사합니다 ! 안그래도 저도 매니저 훅은 그게 맞지 않나 생각중이였어요 | 24.03.24 00:1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