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관련은 애기하면 스포니 넘어가고
시스템적인 변경점을 몇가지 적어봅니다
미니맵 관련
1. 이동시 궤적추가
이동하는 동안 미니맵에 노란색 줄이 쭈욱 이어져서 어디서 이동했는지 보이게 되었습니다
2. 궤적 마라톤 편의성 증가
미니맵에서 npc는 기본적으로 노란색 원으로 표현되는데 대화를 마친 캐릭은 하얀 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3. 상점 편의성
자판기도 상점 아이콘 추가
상점 아이콘이 빨간색인 곳이 있는데 그곳은 아직 미소유중인 아이템을 파는데이니
도감관련 작업이 수월해졌습니다.
(주의: 한번이라도 상점 구매창에서 상품에 아이콘을 갖다대서 new가 풀리면 미니맵에서 빨강 상점아이콘이 풀립니다)
전투 관련
1. 필드 배틀 커맨드 버튼 변경
신규 시스템 때문에 필드 배틀 기본 배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여궤1 끝내고 바로 시작하시면 조금 위화감 느끼실지도
2. 커맨드 배틀 아츠
여궤1에서는 공격아츠 회복아츠로 구분해서 ㅁ키를 눌러야했는데
이번에는 1줄로 통일되었습니다.
3. S브레이크 제한
C부스트 2칸으로 각성 한번에 S브레이크 횟수가 1번으로 제한이 걸렸습니다.
동일캐로 S브레이크 할려면 다시 2칸 각성해야합니다
쿼츠 세팅 관련
1. 쿼츠 조합표 간편화
여궤1에서는 속성 쿼츠1개 끼우고 일일히 밑으로 리스트 내려가면서 속성갯수를 새면서 했는데
이번엔 아예 따로 쿼츠 스킬 풀리스트를 1화면에 전체 제공합니다
일단 이정도 저는 그럼 이만 1장을 하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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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페더+아츠 난사도 어떻게 밸런싱 되었을지 궁금하네요 | 22.09.28 22: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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