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10시간 플레이가 넘었고 엔딩 봤습니다.
진행 불가 버그등 문제점이 있긴하지만 액션만은 제 취향이더라구요(AI 제외, AI는 공격성이 필요함,멀뚱멀뚱)
보통 오디세이와 비교를 많이 하시고 실망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전투 부분만 보고 오디세이보다 발전했다고 느낀점을 적어보면
1. 패링 변화
ㄱ. 광역 패링 >각 개체별 패링 - 각개 패링으로 변화하여 난이도는 올라갔지만 전투 시 더 집중하게 해여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해주네요
ㄴ. 패링 시 스턴 > 상황에 따라 스턴 - 패링에 성공해도 적이 연타로 공격을 해와 연속 패링을 해야하는 점 역시 더 발전했고 재밌어 졌다 느끼네요.
※ 패링의 변화로 추가된듯한 세키로 체간 시스템 역시 +요인, 단 한번 체간 게이지 깍이고 난 뒤 다시 게이지 리셋 좀...
2. 보스전 강화 - 이전에 비해 보스들 패턴이 다양해진듯.. 보스 대결 모드 나오면 좋겠네요
앞으로 AI패치와 좀 더 바란다면 오디세이 용병처럼 광신자를 무한 리필로 만들어주는 패치 좀 내주면 좋겠네요
유비야 제발~~
(IP보기클릭)175.117.***.***
내 이랄줄 알았다. 세키로 했었네. 그럼 어설픈 발할라의 패링에 아쉬움이 남지요. 하드한 게임을 한 유저들 대부분이 게임이 쉬워, 그래서 재미가 없어, 이거라니까요. 발할라는 발할라로 넘어갑시다. 어쌔신 크리드는 원래 암살 게임이에요.
(IP보기클릭)112.186.***.***
(IP보기클릭)175.117.***.***
내 이랄줄 알았다. 세키로 했었네. 그럼 어설픈 발할라의 패링에 아쉬움이 남지요. 하드한 게임을 한 유저들 대부분이 게임이 쉬워, 그래서 재미가 없어, 이거라니까요. 발할라는 발할라로 넘어갑시다. 어쌔신 크리드는 원래 암살 게임이에요.
(IP보기클릭)210.96.***.***
오리진 부터 이미 암살보단 워리어겜 아닌가요? | 20.11.27 13: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