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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할라는 애초에 시스템이 오디세이랑 달라서 오디세이같은 레벨 스케일링이 불가능하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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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기본 뼈대가.. 이미 레벨별로 지역을 나눠놨다는 말임... 설계자체가 레벨 스케일링을 염두하고 만든 오디세이랑 완전히 방향성이 달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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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패치의 규모가 유비답네요. 항상 출시 후 욕을 바가지로 먹지만 유저들의 의견은 깨알같이 수용해주는 묘한 녀석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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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약탈할때 가죽이랑 철광석만 줘도 감지덕지
(IP보기클릭)223.38.***.***
메인 퀘스트 동선만 따라간다 치더라도 해당 지역 포인트를 100퍼까진 아니더라도 어느정도만 클리어해도 지역별 전투력 요구치보다 플레이어 레벨이 너무 높아지죠. 항상 녹색 애들이랑 싸워야 하는데 이부분 부터가 설계 미스라고 봄. 보통 레벨스케일 하면 최소치만 플레이어 레벨로 맞추고 높은적은 그대로 두는게 일반적인데 발할라 뼈대랑 상관없이 이걸 적용시키는게 어렵거나 게임 디자인상 어긋나 보이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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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시간으로 오늘 밤 9시요 | 20.11.26 10: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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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20.11.26 13: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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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할라는 애초에 시스템이 오디세이랑 달라서 오디세이같은 레벨 스케일링이 불가능하지 않나요?? | 20.11.26 11: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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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뉴게임+ 같은 다른 게임모드로 가능할수도있지만 그런건.. DLC 나올때나 추가해줄 듯 | 20.11.26 11: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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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 수 있죠. 전투력이 곧 레벨이니.. | 20.11.26 12: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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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기본 뼈대가.. 이미 레벨별로 지역을 나눠놨다는 말임... 설계자체가 레벨 스케일링을 염두하고 만든 오디세이랑 완전히 방향성이 달라요. | 20.11.26 12:13 | |
(IP보기클릭)221.159.***.***
레벨스케일링은 호불호가 어느정도 갈리는 시스템이라 굳이 넣을것 같지는 않습니다 지금 상황에서 버그만 없으면 만족한다는 사람도 꽤 많아요 | 20.11.26 12:24 | |
(IP보기클릭)223.38.***.***
세디엘레
메인 퀘스트 동선만 따라간다 치더라도 해당 지역 포인트를 100퍼까진 아니더라도 어느정도만 클리어해도 지역별 전투력 요구치보다 플레이어 레벨이 너무 높아지죠. 항상 녹색 애들이랑 싸워야 하는데 이부분 부터가 설계 미스라고 봄. 보통 레벨스케일 하면 최소치만 플레이어 레벨로 맞추고 높은적은 그대로 두는게 일반적인데 발할라 뼈대랑 상관없이 이걸 적용시키는게 어렵거나 게임 디자인상 어긋나 보이지 않아요. | 20.11.26 13: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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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겜플 같은걸로 클리어 후면 각지역 레벨 풀고 유저레벨동급몹 풀면 될것 같은데 | 20.11.26 13: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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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할라도 현 시스템 유지하면서 레벨 스케일링 가능하죠. 지역별 레벨 최소치를 두되 플레이어가 그 레벨에 도달할 때부터 해당지역 레벨 스케일링을 활성화 시켜주면 됩니다. | 20.11.26 15:3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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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패치의 규모가 유비답네요. 항상 출시 후 욕을 바가지로 먹지만 유저들의 의견은 깨알같이 수용해주는 묘한 녀석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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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약탈할때 가죽이랑 철광석만 줘도 감지덕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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