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gen
최종평가 - 매우기대
거대하고 화려한 그래픽과 풍부한 디테일을 약속하는 콘텐츠, 매우 발전된RPG측면, 흥미진진한 전투를 약속하는이 Final Fantasy VII Rebirth는 이미 만족스러운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알려진 요소와 승화된 요소를 새로운 내러티브 자료와 혼합하는 시나리오는 처음 몇 시간이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좋은 지표라면 우리를 긴장하게 만들 것입니다.그러므로 우리는 결과가 치명적일지라도세피로스를추구하는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
#
게임의 처음 4시간을 플레이한 결과, 이 게임은 정말 특별해 보였고 역대 가장 사랑받는 롤플레잉 게임 중 하나를 리메이크하는 데 따른 높은 기대치를 뛰어넘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Final Fantasy VII Rebirth 의 미리보기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 나는 Remake를 비판 할 생각은 없지만
#
우리가 스튜디오에 들어간 바로 그 순간부터, 우리는 이 작은 가이아 조각의 몰입에서 누구도 빠져나오지 않도록 하기 위해 행해진 모든 것에 매료되었습니다. 영상을 보고, Square Enix 직원과 이야기를 나누고, 방에 앉아 있는 동안 우리는 처음으로 Final Fantasy VII를 진정으로 재발견하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Final Fantasy VII Rebirth 라는 제목은 바로 시리즈의 재탄생입니다. 우리는 마치 처음으로 그 이야기를 경험하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캐릭터, 목소리, 장소, 음악은 우리를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안내했습니다. 우리는 조금 더 오랫동안 그 경험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스튜디오를 떠났습니다. 우리는 현실 세계로 돌아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최종 출시에 대한 우리의 희망은 The Witcher 3: Wild Hunt 또는 Grand Theft Auto V 와 같은 타이틀이 출시되었을 때 와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문화를 초월하여 인기를 얻는 것입니다 . 전체적으로 Final Fantasy 가 선별한 팬층 과 인터넷의 힘은 더 많은 사람들이 서로 커뮤니티를 찾을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식 출시 후 단 몇 분 만에 모든 클라우드 및 세피로스 편집 내용이 휴대폰 화면을 장식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전반적으로 Final Fantasy VII Rebirth 미리보기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 게임의 처음 5시간은 (좋은 의미에서) 거의 압도적인 콘텐츠와 기능으로 심각하게 가득 차 있었기 때문에 이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야 했습니다. 1998년에 Final Fantasy VII를 선택한 사람으로서 저는 Square Enix가 이 사랑받는 캐릭터를 얼마나 구체화했는지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처음 5시간을 플레이한 이후 가장 마음에 남는 것은 클라우드와 나머지 출연진의 관계에 대해 내가 이미 얼마나 관심을 갖고 있는지입니다. 무엇보다도 저는 게임으로 다시 돌아가 이야기가 진행되는 동안 이러한 관계가 어떻게 변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순전히 기계적인 관점에서 보면 Final Fantasy VII Rebirth가 오픈 월드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팬들은 RPG 기능, 전투 메커니즘, 아이템 제작 측면에서 이 게임의 균형에 정말 만족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Final Fantasy VII Rebirth는 리메이크 보다 훨씬 더 클래식 PlayStation One 타이틀의 마법과 정신을 진정으로 포착합니다. 빨리 제목을 다시 살펴보고 처음 5시간 동안 본 세부정보와 범위의 수준이 전체 캠페인에서 일관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더 선형적이고 영화적인 장들의 균형을 어떻게 맞추는지 보고 싶습니다. Nibelheim 섹션에 주목할 만한 것이 있다면 우리는 몇 년 만에 Square Enix 최고의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게임을 살펴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
Final Fantasy VII: Rebirth는 내가 리메이크에서 원했던 모든 것, 그리고 그 이상입니다.
나는 리메이크에 대한 리뷰에서 원래 Final Fantasy VII의 Midgar 부분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기록하고 있으며, Remake가 Final Fantasy VII 스토리의 해당 부분을 엄청나게 개선했다고 느꼈지만 여전히 약간 피곤했습니다. 모든 것이 끝났을 때. 저는 세피로스와 많이 싸웠던 것을 기억하며, 눈사태 팀이 토네이도의 소용돌이를 뚫고 미드가르를 탈출할 때 세피로스와 영웅 Cloud Strife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모두가 일반적으로 혼란스러워했습니다.
Final Fantasy VII Rebirth로 다시 돌아가고 싶습니다. 이미 저장 파일에 대한 소유권을 느꼈기 때문에 플레이하고 있던 미리보기 빌드에서 벗어나는 것은 거의 고통스러웠습니다.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의 마지막 순간에도 나는 결코 만들 기회가 없을 물건을 위한 재료를 모으느라 여전히 정신을 딴 데로 돌리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Rebirth가 거의 즉시 나에게 확립한 일종의 고정이었습니다. 한 달 정도만 지나면 나머지 게임 커뮤니티와 함께 내 소원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그때까지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예고편을 바라보며 정교한 스토리라인 시나리오를 만드는 것뿐입니다. 29일에 뵙겠습니다.
#
[inverse]
Final Fantasy 7 Rebirth는 이미 2024년 가장 야심찬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Rebirth는 원래 게임이 원했던 모든 것, 즉 Final Fantasy 7 의 진정한 비전이 현대 기술과 디자인으로 전달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업데이트된 프리젠테이션에서 오프닝은 충격적이지만, 그 놀라운 시퀀스는 개성, 풍부한 스토리텔링, 압도적인 양의 활동으로 가득 찬 엄청나게 광활한 세계로 이어집니다. 이것은 최초의 진정한 오픈 월드 Final Fantasy 게임이며, 모든 면에서 볼 때 Rebirth 팀은 The Witcher 3 및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와 같은 장르의 거장들로부터 올바른 교훈을 얻었습니다.
중요한 점은 Rebirth 의 어떤 부가 콘텐츠도 필수 사항처럼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원한다면 간단히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고 대규모 Midgardsormr 보스를 상대할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원한다면 초원을 돌아다니며 몇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Rebirth 에서 가장 중요하게 옳게 된 것은 세계가 살아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며, 이 게임을 시리즈의 마지막 오픈 월드 시도인 Final Fantasy XV 와 비교하여 보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 .
XV 에는 장점이 있지만 세계의 대부분이 빈 공간처럼 느껴졌습니다. 다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건너야 하는 땅. 환생은 전혀 그런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구석구석에는 다양한 활동, 찾을 수 있는 독특한 전투, 수집할 수 있는 자원, 그리고 새로운 빠른 이동 지점으로 안내하는 모그 하우스나 초코보 병아리와 같은 놀라움도 있습니다.
Square Enix가 Rebirth 에 대한 영감에서 모든 올바른 교훈을 얻어 흥미로운 광경과 활동으로 가득 찬 역동적인 세계를 만든 것 같습니다 . 넓은 세계관과 원작 게임 스토리의 인상적인 재현 사이에서 Rebirth는 Remake 보다 놀라울 정도로 향상된 느낌을 줍니다 . 저는 이것이 단지 Final Fantasy의 한 단계 발전이 아니라 오픈 월드 게임 전반에 걸쳐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IP보기클릭)39.7.***.***
그래픽 프레임말고 게임내용적으로는 다 호평뿐이니 너무 기다려지네요 ㅎㅎ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21.150.***.***
원래 리뷰어들은 플레이불가수준 문제 아니면 해상도나 프레임 크게 신경안쓰더라구요 특히 콘솔은요 ㅋㅋ | 24.02.11 19:23 | |
(IP보기클릭)39.7.***.***
3:131020
그래픽 프레임말고 게임내용적으로는 다 호평뿐이니 너무 기다려지네요 ㅎㅎ | 24.02.11 20:19 | |
(IP보기클릭)1.211.***.***
(IP보기클릭)123.212.***.***
(IP보기클릭)121.150.***.***
16은 의외로 단점 지적이 꽤 있었어요. 출시후 유저들 사이에서 논란 됐던 부분들은 이미 프리뷰때부터 언급 되고 있더라구요 | 24.02.11 21:3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