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올라온 코나미 영문공지를 보니
글 요지가 "코로나로 인해 직원들의 정상적인 근무가 어려워 고객서비스나 기타 응대를 당분간 원활하게 하지 못하니 양해 바란다. 심지어는
질문의 내용에 따라 전혀 응대하지 못할수도 있다"..
이런 내용입니다.
아무래도 위닝 코나미 개발자들도 정상적인 근무를 못하는것 같고 그래서 큰 이벤트는 어렵고 그냥 소소하게 운영할거 같아 보입니다. 서버에 문제 발생해도
빠른 응대도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개발자 업무상 원격에서 가능하지만 코나미 야들이 그렇게 적극적으로 일하는 모습이 아니라
위닝도 어떤식으로 진행할지 알수가 없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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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감합니다 | 20.04.09 10: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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