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수준의 수정 및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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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pawn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 Respawn 타이머는 이제 플레이어가 속한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Crit-Path, Agent Missions 및 기타 비 엔드급 게임 임무는 이제 10 초의 Respawn 타이머를 갖습니다. 거점, 전설 계약 및 기타 최종 게임 임무는 이제 30 초의 부활 타이머를가집니다. respawn 타이머 Freeplay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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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리품 변경 - 레벨 30 인 플레이어는 Common (흰색) 및 Uncommon (녹색) 드롭을 더 이상 표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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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플랫폼의 안정성 향상 - 충돌 또는 연결 문제를 일으키는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한 수정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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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개선 - 오디오가 끊어 질 수있는 여러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수정 및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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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ge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플레이어를 차단하는 여러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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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조건이 충족되면 모든 임무가 제대로 끝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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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받은 편지함이 PC에 정보를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받은 편지함은 뉴스 피드에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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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t Tarsis에서 플레이어가 NPC와 상호 작용할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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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ge에서 더 이상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 변경은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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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정 중 메뉴에 진입 할 때 게임이 멈추는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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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탄은 패배 한 후 더 이상 임무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예 : 플레이어가 3 명의 타이탄 중 2 명을 물리 쳤다가 3 번째를 닦는다면, 선착 중 플레이어가 부활 할 때 처음 두 개는 다시 나타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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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종료 메시지가 덜 자주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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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점으로 신속하게 플레이 할 수있는 능력이 게임에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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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버튼 4는 더 이상 PC 플레이어의 뒤로 버튼에 바인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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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와 상호 작용할 때 특정 대화 옵션을 선택하는 동안 발생한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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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는 "장군님의 무덤"임무 완료시에 더 이상 갇히지 않아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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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는 Quickplay 임무 중에 더 적은 쟁점으로 실행해야합니다. Quickplay에 대한 추가 개선 사항은 향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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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는 더 이상 임무 나 성채에서 포그 뒤에서 자주 붙어 있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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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다운되었을 때와 이벤트가 활성화되었을 때 "There Be Giants"도전 과제에 대한 크레딧을 이제 받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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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나은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생물을 물리 칠 때 오디오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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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종료 메시징에 대한 표현이 전체 게임 서버가 아니라 플레이어 서버가 종료되었음을 나타 내기 위해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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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는 이제 발사대와 Fort Tarsis 내의 어느 곳에서나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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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 led 표시 등은 사용중인 창 던지기를 기반으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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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특정 적 합성에 의해 기절당하는 것이 더 어려워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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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비행 시간 비문의 값이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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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벽 갑옷의 Legion of the Dawn 아머에있는 N7 비닐의 외관이 개선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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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luk은 이제 특정 대화 장면에서 플레이어를 제대로 대면하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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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절한 과제를 완료 한 후 "legionnaire challenge를 추적하기위한 Cortex 열기"메시지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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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Scar Stronghold의 사원에서 하수구 입구에 갇히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생물 정보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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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ans : 우리는 Titans의 모든 변형에 여러 가지 균형 변경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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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유형에 따라 전반적인 피해 완화를 100 %에서 70 %에서 75 % 사이로 감소 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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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이 노출되는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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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에서 효과를 막아 콤보를 방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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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탄이 약점 공격으로 인한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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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타이탄의 약점은 항상 활성화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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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의 충돌을 개선하고 발사체 공격을 모색합니다. 이렇게하면 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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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사체 발사 공격의 반경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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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파괴 능력으로 인한 피해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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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어 붙은 Scar Enforcers와 Scrappers는 더 이상 동결 상태에서 움직이거나 공격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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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rt of Rage Stronghold에서는 모니터의 건강이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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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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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는 과다한 공격에 의해 반복적으로 비틀어지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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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비틀 거리는 빈도를 낮추는 일부 생물 공격에 의해 적용된 힘을 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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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상 및 항목 크기 조정 변경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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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차 피해 원의 피해 배율 조정. 이것들은 이제 Average Item Power로 확장됩니다. 이렇게하면 그랜드 마스터의 어려움에서 이러한 데미지 소스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다음의 비율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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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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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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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극의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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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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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Procs (예 : Yvenia의 천둥에서 Pr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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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파워 스케일링은 드문 경우에 따라 아이템의 실제 파워를보다 잘 반영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것은 모든 항목에 대해 소급 적용됩니다. 플레이어는 아이템의 힘이 올라가는 것을 보게됩니다.
게임 플레이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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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극의 능력 표시 줄은 임무가 시작될 때 실제로 가득 차 있지 않을 때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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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소가 똑바로 보이면 무기 반동이 멈 춥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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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상이 방패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있는 애니메이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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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격을 시작하는 동안 요격기가 더 이상 얼어 붙을 수 없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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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셉터 오라 데미지는 이제 활성 오라를 기반으로 올바른 유형의 데미지를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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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는 한 창 던지기에서 다른 창 던지기까지 더 이상 능력을 갖추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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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상은 적의 무거운 공격에 의해 공격을당한 후 더 빨리 기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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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상은 이제 폭발성 용기 나 수확 노드와 같은 파괴 가능한 물체를 통해 충전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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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상은 이제 벽에 충돌 한 후 더 빠르게 회복합니다.
상품 잔액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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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난이도에서 더 나은 스케일링을 제공하기 위해 윈드 월 (Wind Wall) 및 불루크 포인트 (Bulwark Point)의 기본 건강을 향상 시켰습니다. 이 시간은 60 초에서 20 초로 감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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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트 몰탈의 데미지가 145에서 최대 300으로 증가했으며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 초에서 6 초로 감소했습니다. 그것의 묘사는 또한 고쳐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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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랙 캐논의 데미지가 30에서 42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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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크라이의 설명이 업데이트되어 영향을받는 대상의 저항력도 감소 함을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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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쓰 스트라이크의 대미지가 200에서 250으로 증가했으며 이제는 활성 오라를 기준으로 대상에 원소 효과 를 적용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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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 Wraith Strike의 설명 텍스트는 1.0.4에서 업데이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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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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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 장벽이 더 이상 다른 플레이어의 능력을 방해하거나 방해해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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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ger Grenadier Component는 수류탄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정확하게 낮 춥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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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자선 조준 지점에서 특정 무기가 발사되지 않는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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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톰 창 던지기를위한 아이스 블라스트 능력에 이제 프라이머 아이콘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비문 수정 버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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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력 장치 딜레이 회복 비문이 이제 보너스를 올바르게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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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열 지연 회복 비문이 이제 보너스를 올바르게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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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리로드 보너스 비문에 보너스가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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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 다음 패치 (1.0.4)가 업데이트 될 때까지 업데이트되지 않은 텍스트 값을 갖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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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워크 아이템 밸런스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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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의 Masterwork Weapons의 기본 데미지가 증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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랄너의 불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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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링 카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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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증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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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스탠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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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광스러운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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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욕과 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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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티넬 복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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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노 스타의 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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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사의 서프라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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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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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신 된 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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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 니아의 갬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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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워크 항목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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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lner 's Blaze - 더 이상 비문으로 굴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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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lative Shielding은 방패와 갑옷을 적절하게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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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야의 배지가 발동되었을 때 더 많은 궁극적 인 피해를 입 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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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nslinger 's Mark의 효과를 두 번 이상 쌓을 수 없습니다.
위의 업데이트 외에도 팀에서 수정 작업중인 다른 알려진 문제점을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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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를 한 후 처음으로 게임에로드 할 때 창 던지기의 방패와 갑옷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프리 플레이 또는 다른 활동을 시작하고 종료 할 때 문제는 스스로 해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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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는 자신의 레벨 20 일치 소모품을받지 못합니다. 플레이어는 이전에이 레벨에 도달했을 때 요리법 대신 청사진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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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t Tarsis에있는 동안 일부 플레이어는 오디오 딱딱 거리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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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지도 UI를 통해 Quickplay 미션을 종료 할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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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적인 프리랜서 (Legendary Freelancer)"라는 도전 과제와 같이 도전 과제가 제대로 추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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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플레이어는 어떤 물체 나 플레이어와도 상호 작용할 수없는 버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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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우가 치는 날씨에 게임에서 창 던지기 스러 스터에 대한 시각 효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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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자리를 비운 상태에서 돌아 오면 비활성 메시지를 닫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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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PC 플레이어가 실제로 온라인 일 때 오프라인임을 나타내는 Origin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Origin 오류 메시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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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가 프리 플레이에서 근처에서 스폰 될 때 UI가 일부 플레이어의 이벤트를 표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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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pips가 활동 사이에서 바뀔 수있는 버그가 있습니다. 이것은 디스플레이 및 게임 플레이 문제입니다.
(IP보기클릭)73.96.***.***
Heart of Rage Stronghold에서는 모니터의 건강이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ㅋㅋㅋ 몸이 아픈가보네요 모니터가 ㅋㅋㅋ귀욤
(IP보기클릭)221.141.***.***
그런뜻으로 말씀하신건 아니신거 같아유~
(IP보기클릭)211.187.***.***
아...바웨 프로듀서 말하는거에여 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11.118.***.***
폐품 등록할때 쓸데없는 로딩도 없앴으면 좋겠는데.. 힝...
(IP보기클릭)211.58.***.***
그래서 맵마킹은? 그게 그렇게 어려운 작업인가???
(IP보기클릭)117.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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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75.194.***.***
걍 알리고자 올린거지 그런뜻은 없었는데 기분 나쁘셨으면 죄송합니다 | 19.03.09 10:26 | |
(IP보기클릭)221.141.***.***
redgom84
그런뜻으로 말씀하신건 아니신거 같아유~ | 19.03.09 10:40 | |
(IP보기클릭)211.187.***.***
redgom84
아...바웨 프로듀서 말하는거에여 ㅋㅋㅋㅋㅋㅋ | 19.03.09 10:59 | |
(IP보기클릭)122.35.***.***
ㅋㅋㅋㅋ 작성자분께 하신말씀이 아니구 개발자들 헨테 말한거 같아요 | 19.03.09 11:02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223.62.***.***
맨 위쪽에 수정했다고 써놨는데.. | 19.03.09 10:54 | |
(IP보기클릭)73.96.***.***
Heart of Rage Stronghold에서는 모니터의 건강이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ㅋㅋㅋ 몸이 아픈가보네요 모니터가 ㅋㅋㅋ귀욤
(IP보기클릭)111.118.***.***
폐품 등록할때 쓸데없는 로딩도 없앴으면 좋겠는데.. 힝...
(IP보기클릭)211.58.***.***
그래서 맵마킹은? 그게 그렇게 어려운 작업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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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9.255.***.***